- 3.3㎡당 670만원대로 진접택지개발지구 내 주변시세 보다 저렴한 최저 분양가 - 5년 임대 후 확정분양가로 분양전환, 내 집 마련 절호의 기회 - LCD TV,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비데 등 전자제품 무료제공
(주)부영이 남양주 진접지구에 파격적인 분양방식을 도입하여 수도권 동북부 지역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민간업체 중 임대주택건설실적 최대를 자랑하는 (주)부영은 남양주 진접택지개발지구 8블럭 일원에 9월 16일 모델하우스를 개관, 1,080세대를 3.3㎡당 670만원대로 5년후 확정분양가 방식으로 분양한다.
일반적으로 임대아파트의 분양가격은 임대의무 기간 경과 후 분양전환시점에서 감정평가액에 따라 산출되는데, 금번 부영의 확정분양가 공급은 계약당시 현재 주변 시세 보다 저렴한 3.3㎡당 670만원대의 가격으로 계약하고, 5년 후 분양전환 시 지금의 가격 그대로 분양함으로써 5년간의 시세 차익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주는 것이다. 이는 계약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파격적인 분양조건은 회사의 이익보다 소비자들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임대주택의 취지와 목적과도 의미를 같이할 뿐만 아니라 저렴하고 질 좋은 주택을 공급함으로써 무주택자들이 안정적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또한 부영은 입주자들에게 LCD TV,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비데 등 전자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줄 계획으로 계약자들은 이중 삼중으로 혜택을 제공 받게 되는 것이다.
3.3㎡당 670만원대로 진접택지 개발지구 내에서 분양가격이 가장 낮은 남양주 진접『사랑으로 부영』은 지하 1층 지상 15층 총 22개동 규모에 115~116㎡ 1,080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부터 입주가 시작된다.
△1?2?3순위 청약접수는 2009년 9월 24일(목)~28일(월)까지이며 △선착순 계약은 10월 8일(목)부터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에 위치한 진접모델하우스에서 이루어진다.
생활, 교통, 교육 3박자를 두루 갖춘 친환경 주거단지 - 남양주 진접『사랑으로 부영』
진접지구는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연평.금곡리, 오남읍 양지리 일대에 205만900㎡ 규모로 조성되는 대규모 택지지구다. 1만2000가구가 지어져 모두 3만6000명을 수용할 예정인 미니 신도시다.
진접지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주변 환경이 쾌적한 자연친화형 신도시라는 것이다. 주변이 철마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지구 서쪽으로는 한강 지류인 왕숙천이 흐르고 있다. 왕숙천에서 갈라진 자연형 하천이 지구 한가운데를 관통하게 된다. 광릉수목원, 베어스타운, 밤섬유원지 등 휴양지도 가까이 있어 녹지 및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천혜의 자연환경과 리조트 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남양주 진접『사랑으로 부영』은 친환경적인 입지여건 뿐만 아니라 교통, 생활, 교육 등 인프라가 두루 갖춰진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사패산터널 구간을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전 구간이 완전히 개통돼 동서로 이동이 수월하고 향후 퇴계원~진원을 잇는 47번 국도도 8차선으로 확장된다. 또한 경춘선 복선 전철이 내년이면 개통되며, 지하철 4호선 연장 계획도 있다. 진접지구 내 초?중교 1개교(2009년 9월 개교 예정) 및 초?중?고 1개교(2010년 3월 개교예정)으로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인근에 병.의원, E-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가 입점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주)부영은 인근 남양주 도농에 부영 애시앙을 분양 중에 있으며, 최근 부동산경기 회복과 수도권 광역교통망 개선, 각종 개발호재 등으로 분양률이 눈에 띄게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애시앙 스포츠센터 특별회원권 및 제주 부영CC 그린피 무료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어 아파트 계약만으로 최첨단 스포츠센터와 골프장 이용 특혜를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