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광고 모델로 눈길을 끌은 바 있는 최아라가 본격적으로 연예활동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최근 최아라는 김혜수, 전도연, 전지현 등이 속해 있는 싸이더스HQ와 계약을 체결, 연기자로 거듭나기 위해 연기 수업에 전념하고 있는데요.
최아라의 소속사 측의 한 관계자 또한, “8년 전 아이스크림 광고 한 편으로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 잡은 만큼, 최아라는 한 눈에 사람을 끌어 들이는 매력이 있다”고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어 소속사측은, “최아라가 아이스크림을 뛰어 넘어 좋은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올해 중학교에 재학중인 최아라는 연기수업 이외에도 학업에 열중하고 있어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본명 : 최아라
출생 : 1995년 1월 21일
신체 : 154cm 35kg
데뷔 : 영화 망막 (2000)
연예가중계 연예뉴스 - 아이스크림소녀 최아라 최근모습 훌쩍 커버린 모습 최아라미니홈피 화제
" 아이스크림소녀 - 최아라 성숙한 최근 모습 공개 "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가 최근 성숙한 모습을 최아라미니홈피에 공개했다.
최아라는 최근 김혜수, 정우성, 장혁, 전도연, 조인성 등 톱스타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싸이더스HQ와 계약을 체결하고
8년만에 연예활동을 재개하며, 싸이더스HQ의 최아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한껏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이미지출처: 싸이더스HQ>
" 아이스크림소녀 최아라를 기억하시나요?? "
" 최아라 - 14살 소녀라고 믿기 어려운 화려한 외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