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전개하다.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고잔1봉사회(회장 임향미)는 이웃과 함께하는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안산시자원봉사센터 행복나눔터에서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회장과 서남봉사관 장진영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개했다.
이번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는 박미향 후원자님이 100만원을 고잔1봉사회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가 함께 후원하여 진행되었고, 배추와 닭 350마리를 봉사원의 손길로 다듬어 완성된 김치와 삼계탕 350마리를 고잔동,중앙동 적십자 결연세대와 취약계층 가정에 직접 나눔을 전개했다.
후원자 박미향님은 “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지역사회가 나눔을 통해 더욱 살만한 곳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대수회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취약계층 세대에 훈훈한 희망을 전해드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한 고잔1봉사회와 도움을 주신 후원자에게 감사하다”며 노고를 격려하였다.
카페 게시글
◈안산지구협의회
안산고잔1봉사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다음검색
첫댓글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 회장님, 고잔1봉사회 임향미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박미향님의 후원으로 배추김치와 삼계탕 350여 마리를 준비 고잔동, 중앙동 결연세대와
취약계층 가정에 나눔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안산지구협의회 고잔1봉사회 임향미 회장님과 봉사원님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20일과 21일 양일간 감사합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박미향 후원자님이 100만원을 고잔1봉사회와
봉사원의 손길로 다듬어 완성된 김치와 같이 그실 삼계탕 350마리를
고잔동, 중앙동 결연세대와 취약계층 가정에 직접 나눔을 전개에 감사합니다.
원만한 행사 진행에 정대수 회장님의 격려와 전옥귀 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