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도초 책가방 없는 주간 운영
가벼운 발걸음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증도초등학교(교장 신영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겁게 배우고, 행복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2022. 책가방 없는 주간’을 운영했다.
‘가벼운 발걸음, 신나는 학교, 행복한 마음’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체험하고 탐구하며 자신의 꿈과 끼를 탐색할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됐다.
책가방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등교한 학생들은 나를 알아가는 진로상담, 가정의 달 케잌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놀이수학 체험전, 시루섬 한마음 놀이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광주교대 창의진로진학컨설팅 센터, 수학교구재 협회, 신안군청, 레크레이션 전문가, 파티셰 등이 함께 참여해 교사들의 행사 준비 부담을 줄이고, 프로그램 운영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우리 반은 3명이 전부라 게임을 하기 어려웠는데 다른 학년 학생들과 어울려 놀이도 하고 공부도 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37652
증도초 책가방 없는 주간 운영 가벼운 발걸음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증도초등학교(교장 신영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겁게 배우고, 행복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2022
www.miraenews.co.kr
#신안 #증도초 #가정의달 #책가방없는주간 #놀이수학 #심폐소생술 #진로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