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로만 몰릴까요 푸바오마지막이라서?
첫댓글 두 곳다 사람많을거같아요
그럴까요
롯데월드, 에버랜드는 이제 언제 가도 사람 미어터짐. 특히 요즘은 영화관을 안 가는 대신 더 비싸긴 하지만 안에서 더 즐길 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테마파크나 놀이공원에 더 몰리는 것 같기도 함.
네ㅠ
첫댓글 두 곳다 사람많을거같아요
그럴까요
롯데월드, 에버랜드는 이제 언제 가도 사람 미어터짐. 특히 요즘은 영화관을 안 가는 대신 더 비싸긴 하지만 안에서 더 즐길 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테마파크나 놀이공원에 더 몰리는 것 같기도 함.
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