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3월1일 롯데월드 사람많겟죠??
전북현대이동국 추천 0 조회 260 24.02.26 23:1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2.26 23:17

    첫댓글 두 곳다 사람많을거같아요

  • 작성자 24.02.26 23:41

    그럴까요

  • 24.02.26 23:19

    롯데월드, 에버랜드는 이제 언제 가도 사람 미어터짐. 특히 요즘은 영화관을 안 가는 대신 더 비싸긴 하지만 안에서 더 즐길 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테마파크나 놀이공원에 더 몰리는 것 같기도 함.

  • 작성자 24.02.26 23:41

    네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