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mk0spaceflightnoa02a.kinstacdn.com%2Fwp-content%2Fuploads%2F2020%2F04%2F49727102273_d2f2c24fc4_k.jpg)
NASA 우주 비행사 밥 벤켄 (Bob Behnken)과 더그 헐리 (Dug Hurley)는 크루 드래곤 (Cre Dragon) 우주선 내부에서 5 월 중순에서 하순까지 궤도에 오르게됩니다. 크레딧 : SpaceX
이번 주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을 방문하는 동안 NASA 우주 비행사 인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SpaceX 승무원 캡슐에 묶여 5 월 중순에서 하순까지 궤도에 오르게됩니다. 다음 주에 우주 비행사는 휴스턴에 도착하여 2-3 개월간 지속될 수있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의 장기 체류 훈련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 팀은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 속에서 훈련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발사는 5 월 중순에서 말까지 계속 예정되어 있지만, 바이러스에 의한 미래의 영향에 대한 불확실성, 다가오는 낙하산 테스트 및 가장 최근의 SpaceX 발사에 대한 엔진 고장에 대한 조사로 인해 일정이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Hurley와 Behnken은 이번 주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우주 비행사를 운반하는 SpaceX의 첫 번째 임무 인 Demo-2 임무를 통해 올해 초 크루 드래곤 우주선 내부를 기어 다니며 우주로 날아갈 예정입니다.
승무원 장비 인터페이스 테스트 (CEIT)로 알려진이 행사를 통해 우주 비행사들은 우주 정거장으로 비행하는 동안 사용할 하드웨어에 대한 실무 경험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NASA가 발표 한 사진은 Hurley와 Behnken이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의 클린 룸 처리 시설에서 발사 준비중인 Crew Dragon 우주선 내부 좌석에 묶여 있음을 보여줍니다.
NASA는 또한 CEIT는“비 행복 누출 검사, 우주선 소음 검증, 디스플레이 패널 및 화물칸 검사, 좌석 하드웨어 회전 등을 포함했다”고 말했다.
휴스턴 존슨 우주 센터의 NASA 대변인 브랜디 딘 (Brandi Dean)은 이번 주 헐리와 벤켄도 발사대 탈출 훈련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다음 주에 휴리에서 데모 -2 승무원의 꽉 채워진 훈련 일정이 계속됩니다. 여기서 휴리와 벤켄은 우주 정거장 시스템 훈련에 참여할 것입니다. 다음 주 훈련에는 우주 정거장 밖에서 우주 유영을 수행해야 할 경우 사용할 우주복의 크기 조정도 포함될 것이라고 Dean은 말했다.
Dean은 Spaceflight Now에 다음 주 Demo-2 승무원과 함께 계획된 통합 발사 시뮬레이션도 있다고 밝혔다.
Hurley와 Behnken은 바쁜 훈련 일정 동안 플로리다, 텍사스, 캘리포니아 사이를 왕복하고 있습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mk0spaceflightnoa02a.kinstacdn.com%2Fwp-content%2Fuploads%2F2020%2F04%2FKSC-20200215-PH-SPX01_0001large.jpg)
데모 -2 임무를위한 SpaceX의 Crew Dragon 캡슐은 2 월에 사전 발사 처리를 위해 Cape Canaveral에 도착했습니다. 크레딧 : SpaceX
CNBC의 NASA 행정관 Jim Bridenstine을 인용 한 금요일, 금요일에 데모 -2 임무 준비가 5 월 중순에서 하순까지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Bridenstine은 CNBC에 NASA와 SpaceX가 발사가“지체 적으로 자신감이있다”고 느끼고 있다고 발표했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을 겪고 있습니다.”라고 Bridenstine은 CNBC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과가 어떻게 될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조금 지연 될 경우, 우리는 그 결과에 만족할 것입니다."
신부 대장균은 전염병을 제쳐두고 NASA와 SpaceX가 Demo-2 출시 전에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CNBC에 SpaceX의 승무원의 주요 낙하산 테스트 진행에 대해“정말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마크 3이라는 최신 낙하산 설계는 공무원이 낙하산 자체가 아니라 시험 장비에 기인 한 3 월 24 일 시험 이상 전에 슈트를 인증하기 위해 24 개의 시험을 완료했습니다.
NASA는 26 번의 성명에서“이 테스트는 필요한 테스트 매개 변수에 도달하기 위해 그 아래에 매달린 장치를 들어 올리는 헬리콥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종사는 시험 장치가 헬리콥터 아래에서 불안정 해짐에 따라 시험 승무원을 보호하기 위해 장치를 사전에 철저히 떨어 뜨 렸습니다. 출시 당시 테스트 장치는 무장되지 않았으며 낙하산 설계 테스트는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브리스톨 린은 CNBC에 스페이스 X가 헬리콥터가 아닌 고정익 C-130화물 비행기를 사용하여 두 가지 낙하산 테스트를 더 수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paceX는 또한 Crew Dragon의 발사 탈출 시스템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팔콘 9가 발사 된 후 1 월에 기내 탈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8 명의 강력한 SuperDraco 로켓을 사용하여 실패한 발사체에서 캡슐을 밀어 낼 크루 드래곤의 수정 된 탈출 시스템에 대한 지상 테스트는 뉴 멕시코에있는 NASA의 White Sands Test Facility에서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NASA는 3 월 18 일 SpaceX의 가장 최근 발사에서 팔콘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에있는 9 개의 멀린 1D 엔진 중 하나가 조기에 종료 된 엔진 고장에 대한 조사에 참여했습니다. 로켓은 초기 엔진 셧다운을 보상 할 수 있었으며 여전히 60 개의 SpaceX Starlink 인터넷 위성을 궤도에 전달했습니다.
엔진 고장은 5 회 비행 한 재사용 된 팔콘 9의 첫 단계에서 발생했습니다. Bridenstine은 CNBC에 엔진 문제가 쇼 토퍼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으며 Demo-2 출시는 새로운 Falcon 9 부스터를 활용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Bridenstine은 CNBC에 NASA는 데모 -2 임무가 시작되는 시점에 따라 Hurley와 Behnken이 우주 정거장에 2-3 개월 동안 머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시험 비행은 원래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지속될 예정 이었지만 NASA는 단지 6 명에서 단 3 명의 승무원으로 직원이 근무하는 기간 동안 우주 정거장에 추가 인력을 제공하는 임무를 확장하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승무원.
5 월에 데모 -2 미션이 시작되면 헐리와 벤켄은 여름 후반에 지구로 돌아올 수있었습니다. 우주 정거장으로 운항하는 승무원을 수송하는 일련의 승무원 임무 중 첫 번째는 4 인 우주 비행사 팀과 함께 7 월 말부터 폭발 할 수있었습니다.
우주 정거장 운영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휴스턴에있는 NASA의 우주 정거장 통제 센터는 전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ASA는 다른 대행사 프로젝트가 전염병과 관련된 제한으로 인해 업무 중단 및 지연을 경험하더라도 다가오는 승무원 및화물 임무에 대한 준비가 우선 순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딘은 NASA가 텍사스와 플로리다에있는 에이전시의 인간 우주 비행 센터가 NASA의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체계의 4 단계로 올라가면 데모 -2 승무원 훈련 일정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여전히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Johnson과 Kennedy는 현재 3 단계에 있으며 우주 비행 하드웨어, 우주 비행사 훈련 및 임무 운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근로자를 포함하여 "임무 필수"인원 만 센터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NASA는 4 단계 대응의 제한에 따라“인명과 중요 인프라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직원을 제외한 모든 직원이 원격 근무를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NASA는 우주 정거장 비행 컨트롤러가 작동하게하고 7 월에 인내 화성 탐사선 발사를위한 준비를 계속할 수 있도록이 정책에 대한 일부 조치가있을 것이라고 이미 확인했다.
딘은“케네디 또는 존슨이 미션 필수 활동 목록을 포함하여 4 단계로 가면 센터 및 에이전시 리더십이 특정 활동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목록에 대한 결정은 아직 최종 단계가 아니기 때문에이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 대응할 수있는 리더십의 유연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mk0spaceflightnoa02a.kinstacdn.com%2Fwp-content%2Fuploads%2F2020%2F04%2FKSC-20200330-PH-SPX01_0003large.jpg)
NASA 우주 비행사 Doug Hurley는 3 월 30 일 승무원 우주선 내부에서 검사를 수행합니다.
NASA는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의 권고를 따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NASA는“모든 NASA 직원과 함께 우주 비행사 트레이너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관리에 대한 CDC 권장 사항을 준수하고있다. "모든 NASA 센터가 현재 업무에 필수적이지 않은 작업을 원격으로 수행해야하는 모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승무원과 접촉하는 직원의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3 월 19 일과 20 일에 Hurley와 Behnken은 SpaceX와 NASA 비행 컨트롤러에 합류하여 Crew Dragon의 발사 및 우주 정거장 도킹을 통해 Falcon 9 카운트 다운에서 실행할 활동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우주 비행사는 SpaceX 비행 시뮬레이터 내부에 참여했으며 SpaceX 컨트롤러는 케네디 우주 센터의 발사 통제 센터와 캘리포니아 호손에있는 본사의 드래곤 운영 시설에서 시뮬레이션에 참여했습니다. 우주 정거장의 운영을 책임지는 NASA 팀은 휴스턴의 존슨 우주 센터에서 참가했습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운영 통합 관리자 인 Michael Hess는“시뮬레이션은 특히 날씨와 관련하여 임무 관리 팀의 절차를 연습하고 의사 결정을 조정할 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시뮬레이션 관리자는 팀이 실제로 생각하고 토론하게하는 사례를 선택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우주 비행사는 우주 정거장과의 잠금 해제를 통해 해치 폐쇄에서 실행되는 시뮬레이션을 완료했으며 재입국 및 스플래시 다운을 준비하기 위해 임무의 자유 비행 단계에서 실행할 절차를 연습했습니다.
우주 왕복선 임무 2 개를 조종 한 헐리는 데모 -2 시험 비행을 지휘 할 것입니다. 벤켄 (Behnken)은 두 명의 셔틀 임무를 수행 한 베테랑 우주인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