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봉 초등학교 6학년 6개반 수업에 참가하였습니다. 오늘 따라 유난히도 잘들 하시였습니다.
더우기 오늘은 충청투데이 김항룡, 이개형 두기자분의 취재와 이생현 교장, 황영선 교감님까지 각반의 수업을 지켜보시고 열띤 취재하에서도 당당하게 진행하심을 보니 더더욱 마음이 든든함과 기쁨을 느겼습니다.
수업전 미리가서 교장을 만나보니 전번 4학년 수업이 너무 좋았다는 칭찬의 말씀의 마음이 흐믓하였으며 김기자가 이런 생동감있는 교육인줄 몰랐다는 반응에 어깨가 으쓱하였습니다.
사무국장의 점심 고마웠고 모든 선생님들 한해 애쓰셨습니다.
모두 사랑합니다.
참관 하시는 이생현 교장과 황영선 교감
충청투데이 김항룡, 이개형 기자
수업후 교장실에서의 기자들의 질문공게
두 기자와 교장과의 기념 촬영
첫댓글 자랑스런 한밭문화마당의 문화유산교사님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여기저기서 선생님들에 대한 좋은 평가와 문화유산 교육의 성과에 대해 격려를 많이 받고 있어 저도 올 한해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다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큰 결실을 맺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내년에도 멋진 문화유산 교육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에게 수업하는것보다 그 수업을 준비하는 과정이 더 행복했습니다.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수업시간내내 열심히 듣던 학생들이 생각이나네요.책임감도 많이 느껴집니다. 언제나 겸손한 마음과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수업을하겠습니다. 저에게 너무나 행복한 2006년이었습니다.
운영위원선생님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내년에도 건강하세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너무나도 값진 과정과 결과이기에 가슴이 뭉클하네요... 모두들 좋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 또 밝은 모습으로 뵈었으면 좋겠네요....최장문
1년동안 수고하신 선생님들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매 학교마다 자발적으로 수업에 임해주시고, 방문교사로서의 자질함양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모습 너무도 보기좋았습니다. 선생님들 너무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