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욱 님
한꺼번에 많은 분들이 팩스송부와 송금을 해 주시어, 자료확인에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재욱님 명의로 입금(5.11. 15:21)은 확인되나, 신분증 사본 수령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신분증 사본 수령이 확인되지 않는 것은, 팩스 수령과정에서 에러가 있었거나, 전송된 신분증의 팩스 상태가 좋지 못해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저희가 신분증이나 주민등록초본을 팩스로 수령받는 이유는, 본인의 위임의사를 재확인하고, 개개인의 인적사항(주민등록번호 등)을 특정하기 위해서이므로, 판독이 불가능한 신분증은 다시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 발급 후 오랜 기간이 경과한 신분증의 경우 신분증 자체에 마모가 있기도 하고, 팩스의 성능에 따라 그 품질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신분증 사본의 전송시에 여백에 "성함,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를 적어서 보내 주시면, 설사 신분증의 판독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인적사항을 특정할 수 있으므로, 위와 같은 정보를 큰 글씨로 함께 적어서 보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분증 재전송 후에 다시 확인 요청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앞으로의 소송기간 동안에도 틈틈이 카페를 방문하셔서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