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vleo R5 Dura-ace Di2조립입니다.
Cervelo 프레임은 국내에 수입이 원활치 않아서 외국에서 항공으로 받았습니다.
사이즈도 56 어찌나 큰지...ㅠㅠ
R5에 Dura-ace Di2 풀버젼 입니다.
무게는 6.3kg(페달별도)
페달은 Speed Play 스테인레스를 사용할 겁니다.
탈부착이 편하고 가벼워서 최근 로드자전거에는 이 패달이 대세라고 하죠^^
그런데 이 패달이 국내 공급이 원활치 않아서...ㅠㅠ
시트스테이 굵기가 어른 세끼손까락 보다 가늘답니다. 탄력은 두말 할 필요도 없겠죠?
구동계를 움직여 주는 배터리입니다.
시마노 클린쳐 24mm 휠셋입니다. 하이림에 뽀대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겐 뽀대가 뭔가 부족하지 않나
생각하시겠지만 횡저항이나 카본휠셋 특유의 소음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추천합니다.
시트스테이 가는거 보이시죠? 뿌러질까 조마 조마...ㅎㅎ 사실 그럴일은 없지만서도!
R5 너 구한다고 고생했다...ㅜㅜ
전동 앞변속기와 듀라에이스 크랭크
Di2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은 바로 트리밍을 별도로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여성분들도 사용하기가 아주 편하답니다.
전동뒷변속기
가볍고 강력한 브레이크 암
Di2에서 가장 비싼 부품이죠...전동 쉬프터!
처음 사용했을 때 이렇게 편할수가 있나 했습니다.
단점은 한클릭씩 움직인다는거...
지금은 캄파뇰로에서 출시한 전동쉬프터는 원하는만큼 변속을 할 수 있습니다.
시마노에서도 이 점을 보완해서 출시하겠죠?
밀착감이 좋은 3T스템
전동 컨트롤러와 배터리 잔량체크
3T PALLDIO 싯포스트...안장포지션 설정하는데 아주 정밀하고 움직임이 없어 아주 멋진것 같습니다.
대신 가격이 ...ㅜㅜ
사진이 흔들렸지만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듭니다...클램프
Cervelo 스타너트는 내부에 경량 알루미늄을 관을 넣어서 다른 카본스타넛트의 유격을 완전히
해소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승차감과 펑크의 불안감에서 많은 부담을 덜어주는 컨티넨털 그랜드프릭스 4000S
첫댓글 오오미
형님 좋아보입니다....^^
멋지제? 이제 로드도 하나 질러야지?ㅋㅋ
이야...........
군대가기 전에 하나 질러놓고 가라 형학아~ㅋㅋ 왜냐면 자전거는 매년 조금씩 오르니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