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수능)시험이 코 앞에 왔네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해온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컨디션 조절이 필수 인데요. 일생일대 중요한 시험을 위해 공부중인 수능생들을 응원합니다. 수능을 마치면 수능 만점자들의 어록이 항상 화제가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대입 사상 처음으로 400점 만점을 받은 주인공의 말은.. "교과서 위주로 학교 수업에 충실"과 "교과서를 쓴 저자가 내가 무엇을 깨닫기를 원했는지 생각하면서 문제를 푸는 습관" 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어리지만 똑똑한 학생인것 같습니다. 교과서를 쓴 저자의 마음까지 헤아리며 공부했다니..수능을 만점 받을수 밖에 없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우리 신앙인에게는 수능시험보다 더 중요한 문제가 있는데요. 교회를 다니는 신앙인은 천국 가기 위해 신앙을 합니다. 천국가기 위한 교과서...하나님의 말씀인성경을읽으며.. 성경을 기록해 주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기 위해 얼마만큼 생각하며 신앙을 해 왔을까요?
신앙인의 교과서는 바로 "성경"입니다.
교과서인 성경을 소홀히 하면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을 알지 못하면 하나님의 뜻대로 할수도 없고 오히려 하나님의 역사를 방해하는 방해꾼이 되지 않을까요?
성경을 교과서로 공부한 신천지 성도들은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잘 알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8:10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히브리서 8장 10절 말씀과 같이 하나님의 법을 생각과 마음에 기록한자를 천국백성 삼아주신다 하신 예수님의 새언약 예언의 말씀을 잘 알고 있기에, 신천지 성도라면 누구라도 하나님의 법을 생각과 마음에 기록하기 위해 수능시험보다 더 열심히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얼마전 국.내외 신천지 성도 20만명이 한날한시에 새언약 이행시험을 실시하였습니다.
생각과 마음에 잘 새기었는지..점검해 보기 위함입니다.
새언약 이행시험은 성경전체를 통달하는 약 300개의 문항..전성도를 대상으로 실시한 시험이기에 학생회, 청년회, 부녀회, 장년회, 자문회까지 모두 시험의 대상이었습니다. 시험의 성적은 대다수 100점을 맞는 놀라운 결과였습니다.
신천지 새언약이행시험 100점 만점에 100점..신천지성도이기에 가능한 일이었던것 같습니다. 이는 교과서인 성경을 통해..신약의 말씀을 통달한 약속의 목자의 가르침을 통해 신천지 전 성도의 생각과 마음에 하나님의 말씀이 새겨져있기에 가능한것입니다.
첫댓글 새언약의 시험은 성경이 마음과 생각에 새겨있도록 공부해야 겠네요
생각과 마음에 새겨야 잊지않고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할수 있을것 같아요.
성경을 기준으로 분별하여 참된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기준은 성경입니다..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 아닌, 하나님의 자녀로 하나님과 함께 천국에서 영원히 살기를 바란다면 새 언약을 꼭 마음과 생각에 새겨야 하는 것이죠!
아멘!새언약을 새기는것은 필수입니다.
한기총 소속 그 어떤교단에서 따라올 수 없리 진리의 계시말씀과 새 언약 이행 시험이지요~^^
한기총 소속 목사님들이 새언약 이행 시험을 보면 몇점 맞을까..?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20 만명에 이르는 인원이 그것도 전 세계에서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시험을 치렀다니 그것만으로도 정말 놀랍네요
요즘 같은 편안한 신앙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일반교회에서 시험까지 본다고 하면.. 점점 더 신앙하는 숫자가 줄어들텐데.. 신천지는 계속 늘어나고 있으니 정말 이것이 기적과 같은 일 아닐까요?
우와. 이 모습이 정말 현실입니까?!! 정말 같은 신앙인으로서 참 자랑스럽네요. 성경을 봐도 무슨 말인지 몰라 그냥 넘기기만 했는데 이렇게 시험까지 치를정도로 열심히 마음에 새긴다는게 쉬운 일이 결코 아닌데.. 정말 멋지고 자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자랑스런 신천지 성도님들... 저도 100점 맞았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