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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님들의 의견에 언제나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 |
글쓴이 : 관리자 | |
조회 : 7235, 작성일 : 2009-05-08 16:16:48 | |
안녕하세요. 저는 르노삼성자동차의 고객지원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유병화 과장입니다. 지난 “4월 25일 포털사이트 다음 SM5 임프 리콜 동호회 의견을 소중히 듣고 있습니다” 포스트를 통해 공유드린바와 같이 르노삼성자동차 전임직원은 성공적인 리콜 서비스 캠페인 실시를 위해, SM5 LPLi(LPG) 및 뉴 임프레션 차량 모델 관련 고객님들의 제품 불만에 대한 의견을 겸허하게 청취하고, 이에 대한 개선안을 마련하고 새롭게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우선 당사에서는 지난 1월 17일부터 해당 온라인 동호회 주요 운영진과 4차례에 걸친 간담회 및 2회의 리콜 개선안이 반영된 차량 테스트 그리고 지속적인 전화 및 대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왔습니다. 참고로, 당사가 진행한 모든 간담회와 차량 테스트에는 본사 연구소의 전문가들이 참여했으며, 고객님들께서 새롭게 제기하신 사항들에 대한 개선안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동호회 회원분들의 의견 모니터링 및 엔젤센터 홈페이지 및 엔젤센터 블로그를 통해 시동꺼짐으로 불편을 겪는 고객님들의 불만이 접수될 시, 고객님들께 직접 연락을 취해 사업소 예약 후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해 드렸습니다. 또한, 당사 리콜 서비스에 대한 의문을 갖고 강하게 부정적 의견을 주시는 고객분들의 경우에는 직접 뵙고, 르노삼성자동차에서 마련한 서비스에 대해 보다 상세시 설명을 해 드렸고, 지방에 계신 고객분들에게는 경우에 따라서는 픽업 서비스 및 차량 렌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여러가지 실제적인 방안을 마련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저희 고객 지원팀에서는 동호회를 비롯한 고객님들과의 만남을 거듭하면서, 연초에 당사에 부정적인 견해를 보여주시던 고객님들의 의견을 접수하여 사내 유관부서에 반영하도록 노력했으며, 고객님들과 눈높이를 맟추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민하고, 진행해왔습니다. 현재는 동호회 지역방 모임에 정식으로 초청 받는 등 많은 고객님들께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시고 계셔, 그 간에 현장에서 노력해온 보람을 더욱 느끼고 있습니다. 다음은 당사의 개선안이 반영된 고객 서비스를 받고, 이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개진해주신 고객분들과의 인터뷰 동영상입니다.
앞으로도 당사 임직원들의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따끔한 조언 아끼지 마시고, 불편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엔젤센터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의견 개진을 부탁드립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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