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리치니움선교회(대표 김창모선교사)와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대표 신대종장로)의 업무협약(2024.8.19)에 따라 합동월례회를 2024년 10.31(목) 성동교회(대구 동구 신암남로 23길 31)에서 50여명이 참석하여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오후 5시 30분에 모여 56선교회에서 제공한 다랑왕소금구이식당에서 식사를 한 후 성동교회 카페나니아에서 T타임을 가졌다.
1부 예배시작 전에 56선교회 스리랑카 건축사역 영상을 시청하였으며, 박진우사무총장의 사회로 선남규목사의 대표기도, 장지현목사의 성경봉독(요11:1~16), 특송으로 장성미권사, 강현주사모의 워십댄스(사랑합니다 주님)후 김상훈목사(성동교회 담임/고문)가 "하나님의 시간표"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고 선교사역을 위한 헌금순서와 박성주집사의 헌금기도가 있었으며, 현종규(신령교회 담임/고문)목사의 축도로 1부예배를 마치다.
2부에는 조진희사무총장의 인도로 두 선교의 사역과 세계복음화를 위한 뜨꺼운 기도회를 가졌다.
3부에는 장영수총무국장의 사회로 선교회 대표(신대종장로, 김창모선교사)의 인사와 사역소개, 사무총장(박진우선교사, 조진희목사)의 각 선교회 임원소개가 있었다.
4부에는 각 선교회별 월례회를 가졌으며, 처음 만났지만 모두 세계복음화! 라는 같은 목적을 가지고 힘차게 달려가기로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붙임: 행사 순서지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