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얼굴로 나이를 가늠 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세포의 노화로 인한 피부탄력성 저하와 그로 인한 주름, 그리고 자외선 등 외부 손상 으로 인한 변색과 기미, 잡티, 검버섯 등 이다.
따라서 최근 시술이나 수술과 같은 인위적인 방법 으로 젊어지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부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인해 만족도가 떨어지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별도의 시술 과정 없이, 양질의 줄기세포에서 추출된 100%농도의 배양액을 원료로 하여, 피부에 바르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젊어질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줄기세포를 활용한 난치질환 연구 및 장기 개발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생명공학 연구소 STRI의 이상연 박사는 부작용 없이 주름을 없애고 피부톤과 잡티까지 해결 해주는 줄기세포 앰플 “스템앤셀” 을 개발 하였다.
개발자 STRI연구소 이상연 박사는 “스템앤셀에 사용하는 중간엽줄기세포 배양액은 성체줄기 세포의 배양액으로서 세포활력과 기능이 탁월하여 세포증식 및 분화 능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이며, 기존에 활동성 낮은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을 사용하면서, 줄기세포를 표방한 제품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2~3주만 사용해도 주름이 엷어지고 피부가 밝아지는 것을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10년! 아니 20년 이상 젊어진 당신의 얼굴을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라고 말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스템앤셀의 원리는 줄기세포 배양액을 피부 속 줄기세포에 침투시켜 섬유아세포를 포함한 여러 세포를 자극 시키고, 콜라겐 및 엘라스틴 섬유의 합성을 유도하여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고, 비정상적인 색소를 정상화 시켜 원래 피부 본연의 모습으로 복구하여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든다.
스템앤셀은 미국 FDA 와 국내식약처에서 인증된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외에도, 천연보습막 으로 피부장벽을 형성, 외부 자극과 손상으로부터 보호 해준다.
또한 4無(無방부제, 無색소, 無알콜, 無향료)의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줄기세포 중 가장 활력이 우수한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STC-HSCM 함유하고 있다.
스템앤셀을 6주간 사용한 50代 고객은 “늘 노안이라는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비싼 피부관리실도 다녀보고 레이져 시술도 했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어요. TV광고를 보고 알게 된 스템앤셀은 가격도 예상 보다는 저렴해서 속는셈 치고 발랐는데 정말 1~2주 지나니까 눈에 띄게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희망을 갖고 꾸준히 사용한 결과 지금은 또래 친구들 중에서도 제일 어려 보일 정도로 주름도 없어지고 잡티도 사라졌어요. 피부색도 많이 밝아 져서 외출할 때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런 제품이 조금 더 일찍 나왔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로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라며 소감을 전해 왔다.
스템앤셀은 500만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할인이벤트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