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들려봅니다.
67번에서 올렸던 내용은 전부 이루었습니다.
2009년 어학원 원장이 글로벌 어학원 강사를 데려와 저를 내보냈습니다.
2010년 경춘선 평내호평기지에서 토목,철근 일당직 일을 1년여간 했습니다.
2011년 알톤스포츠 중국공장 해외영업으로 취업을 했고,
2012년 알톤스포츠 중국공장 해외영업 팀장이 되었으며,
2013년 일본 VIA 자전거 기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2014년 알톤스포츠 중국공장 품질 Q.A MASTER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2015년 알톤스포츠가 이녹스에 매각되었습니다.
- 해외영업 팀장에서 해외영업 팀원으로 강등됨(2011년부터 영업실적을 70%나 향상 시켰음에도..)
- 한국 판교 본사로 발령
- 기존 최상급 성능의 pc에서 i3 워드,엑셀 정도만 가능한 pc로 바뀜(일러스트, 캐드파일 열어볼 수 없음)
- 자리배치는 입구쪽 맨 앞으로 배치됨
*기존 해외영업 팀장이 일본 자전거 절단사고와 관련해 책임회피용으로 2012년 한국행 도피,
이후 해외영업 팀장을 맡으며 클레임도 막고, 주문량도 늘려 영업이익을 끌어올렸지만,
한국행 도피를 했던 해외영업 팀장이 회사를 매입하는 이녹스에게 정치질을 한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불이익, 불평등, 감시를 당하며 이건 아니다 싶어서 정리하고 회사를 떠났습니다.
[ 저는 자전거기사를 따고, 품질 관리자가 되고, Adobe마스터가 되어 전체를 총괄하는 위치에서
평생 알톤스포츠와 함께하고 싶었지만, 하나님은 그 길은 제 길이 아니라고 내치시더군요 ]
2015~2018년까지 후쿠시마 나리아이즈C.C, 골든우드CC를 왔다갔다하며 골프장 관리를 했습니다.
2003년 제 첫 직장이 SAMSUNG EVERLAND GOLF CULTURE 사업부라 골프장 관련 일은 1부터 10까지
전부 알고 있어 가능했습니다.
2018년 CCTV 제조회사에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YOUTUBE 채널 COMICSZERO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CCTV 제조회사도 어떻게 될지 몰라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림을 연습하면서 또 다른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저는 일본어 교수가 되고 싶어 대학원 석사를 따고 박사과정을 하려고 했습니다. - 석사 취득하고 무산됨.
2.저는 알톤스포츠에서 자전거 명장이 되고 싶었습니다. - 대표이사가 회사를 팔아버림.
3.지금 저는 CCTV 제조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이 또한 어떻게 될지 모름.
그래서 그림 연습을 하고 일러스트를 조금씩 그려가면서
또 다른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돈없고, 후광(백)없는 제가 인생을 사는 방법은 단 하나 입니다. 무조건 "실력!"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