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평가를 통한 권익주장과 기업경영 개선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추구한다는 모토를 가진
한국소비자평가센터 홈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얼마 안된거니 아직 가보신 본 안게시죵? ㅎㅎ
한국소비자평가센터는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자금이 부족해
지식서비스,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을 하던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그것조차도 경쟁이 과열되며
점차적으로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부족한 실력이나마 스스로 배우고 노력하여 광고, 홍보 및
익숙치 않은 온라인 마케팅을 직접 시도하는
사례를 흔히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쉽게 접할 수는 있어도 비전문성으로 인해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연결되지 못하는 형국이 되고 있습니다.
지엔엠파트너스는 이러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나서서 체험, 검증하여 상품이나 브랜드를 평가하고,
기존의 온라인마케팅과 보도자료, SNS 등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마케팅 비용은 절감시키며
홍보효과는 극대화시키는 방식으로
대한민국의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분들이 가장 열망하는
수익상승의 선물과 기쁨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소비자평가센터 한번 가보세요~~~
http://www.gnm.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