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Backcountry Camping (오지캠핑) 원문보기 글쓴이: 해찬이네(안기용)
단 가 : Goose Down(구스다운) 700g ---------------- 271,000원 Duck Down (덕다운) 700g ------------------ 223,000원 [택배비 3.000원 별도]
기 간 : 재고소진시까지
배 송 : 당일발송
입금계좌 : 기업은행 032-579-7016 예금주 : 오지캠핑
신청방법 : 댓글로 우선 신청해 주세요. 입금이후 공동구매 주문기란에 입금자 성함과 배송지 정보 남겨주세요. 다른 공동구매 제품과 묶음배송인 경우, 택배비는 1개 값만 계산해주세요.
Backcountry Goose Down 1500g, 1000g, 700g
침낭은 잠잘때만 사용한다? 침낭을 덮고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책을 보고 요리를 하고 식사를 합니다.
과거 획일적 모양의 머미형 침낭으로는 자크를 어느 정도 열지 않는 이상... 또는 침낭 헤드가 옆으로 반 쯤 돌아가지 않는 이상.. 위 사진의 모습처럼 침낭속에서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여러가지 자세를 취하기는 어렵습니다. 모자 모양의 불룩한 헤드부분은 동계침낭에서는 꼭 필요한 부분이긴 하지만.. 잠자는 시간 이외에는 모자로 인하여 번거롭고 거추장스러운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동계용 침낭을 꼭 영하의 혹한기 계절에만 사용하는것도 아닙니다.
2013형 오지캠핑 침낭의 기본 디자인은 모자가 없습니다. 가슴폭은 다른 브랜드 제품들과 동일하지만, 달라진 헤드 디자인으로 지퍼를 여닫지 않아도 사용자가 드나들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머미형태의 디자인이지만.. 사각침낭 못지 않게 자크를 모두 닫은 상태에서도 어깨와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침낭에 들어가.. 여러가지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동계때에.. 헤드가 없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혹한기에는 헤드가 있는 머미형 침낭과 똑같이 모자를 만들어 쓸 수가 있습니다. 오히려 기존 머미형 침낭보다 헤드부분을 더 쪼일 수 있도록 만들어.. 다른 머미형 침낭 처럼.. 외부의 차가운 공기는 완벽하게 막을 수 있고.. .내부의 따뜻한 공기는 외부로 빠져 나가지 않습니다.
충전량에 대한... [ 1500g 기준..] 완성제품의 무게.. 침낭무게 2070g[about] 압축색 무게 110g / 보관망 무게 70g
*2차 배송분 부터..보관망은 망사가 아닌 '면'으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보관망의 무게는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되는 것으로.. 몽벨침낭 보관주머니와 비슷합니다.
작업분류별 무게.. 원단 봉제후 무게 570g [다운 충전되지 않은 상태의 반제품] 다운 1500g [충전제 구분없이 동일]
***** 불필요한 것들은 작은 것이라도 모두 삭제하였고, 원단은 약 15데니어[12.5데니어]를 사용하였습니다. 따라서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서 많이 가볍고, 수납사이즈도 작습니다. - 충전량에서의 함량 미달은 없습니다.
영상에 보이는 침낭은 1300g 덕다운 제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