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제주평화기전국태권도대회 축사
2010. 1. 21(목)/한라체육관
경인년을 힙차게 출발하는 뜻깊은 대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제주시장 강 택 상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참가한 선수단 여러분!
반갑습니다.
동계전지훈련의 고장, 스포츠메카인 우리시에서 제5회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가 개최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회참가를 위해서 우리시를 방문해 주신 전국 중․고등부 태권도선수단 여러분께 뜨거운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본 대회를 주최하여 주시는 홍준표 대한태권도협회장님, 오창수 KCTV제주방송사장님, 대회를 주관해 주시는 강 실 제주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님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제주평화기 전국태권도대회는 경인년 호랑이해를 맞아서 그 동안 여러분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신년 첫 대회입니다.
새해를 출발하는 여러분의 각오가 남다를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태권종주국의 미래를 빛내게 될 태권꿈나무이며 장차 국가를 대표할 선수들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 우리시에서는 무슨 무슨 종목, 몇 개팀, 000여명의 선수가 동계전지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올 해 우리 제주에서는 36개 종목 1백16개의 메머드 국내, 국제대회가 열리게 되고 스포츠 관광객 100만명시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시 스포츠기반시설이 쾌적하고 현대식 시설을 잘 갖추고 있기에 이러한 대규모 대회가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시에서는 선수들이 마음놓고 훈련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제주를 많이 이용해 주시고 대회시마다 방문하여 좋은 기량을 발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그간 쌓아 놓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앞으로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태권도 선수로써 크게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