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외형복원 전문점이 지금처럼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활성화 되기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예전부터 외형복원 전문점이 있었지만 자동차에 흠집이나 기스, 찌그러짐 등이 생기면 대부분 가까운 정비소나 해당 브랜드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경우가 많았다.
자동차 등록대수가 2,000만 대를 넘어섰지만 국내의 도로 여건은 나아지지 않고 주차공간 또한 부족한 상황에서 크고 작은 사고는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 이를 기존의 공업사나 브랜드의 서비스센터에서 모두 해결하기엔 역부족이다.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자동차외형복원 업체이다.
자동차외형복원 업체는 흠집 및 상처를 완벽하게 복원하고 공업사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며 시간도 짧게는 30분에서 길어도 몇시간 이내면 수리가 가능하다. 공업사나 카센터의 경우에는 작은 상처임에도 부분적인 복원이 아닌 전체를 교체하게 되는데 이는 사고차량으로 등록되어 나중에 중고차 판매 시 가격하락의 주원인이 되기도 한다.
자동차복원달인은 60여 개의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직접 개발한 장비와 기술로 공업사, 카센터와는 다르게 짧은 시간 안에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BS 생활의달인, KBS VJ특공대 이외에도 수많은 방송매체를 통해 완벽한 기술력을 인정받았기에 많은 대중들이 찾는 곳이다. 외형복원의 원조인 복원달인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