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대동제가 시작했고 오늘은 중간발표!
전에 주기자 스탭끼리 모여서 (+연출도) 중간발표 전 정리를 햇다 나랑 미르는 무디 최종시안?(대도구는픽스됨)을 했고 누누림과 소현선배는 연출과 조명 얘기를 햇다
빨랑 끗내고 난 잠깐 과친구랑 테니스도 쳤다
다시 돌아와서 중간발표를 시작햇다 우리는 무디랑 음향은 내가 발표햇고 조명은 소현선배, 분장의상은 미르가 발표했다 갓완벽. 역시 우리 팀이 짱이다
다른 팀 스탭들도 열심히 준비한 모습이 보기 좋았다 대본을 보고 이런 생각을 할 수 잇구나… 멋졌다!!
배우들은 대본 리딩을 했다 제일 놀란건 춤간팀 경력직에 꿀리지 않는 내 친구를 보며 과친구들을 무조건 관객으로 데려와야겠다라는 생각을 햇다 ㅋ
뫼띠는 웃겻다 승민님의 연기가 기억에 남앗다
우리팀은 늘 성장하고 잇다 전에 했던 피드백을 수용하는 모습… ㄴㅁ 좋앗다 더더 성장할것!!
데놋은 배우들이 차력쇼하는 거 같앗다
끝나고 연습 잠깐 했다 배우들은 블로킹을 하고 스탭들은 모여서 자기 할 일을 햇다 나는 음향 편집을 햇다
술먹었다… 야르릉
화
대동제 살짝 구경을 햇다 사람이 ㄴㅁ 많아서 바로 나왔다
오늘 연습 장소는… 강민서의홈그라운드체대!!
신기하게도 체대가 빌려줫다 거기다가 체조실을…
슬픈 비하인드
제가 빌렷고요 체대인거 들켜서 다나까 ㅈㄴ 쓰고 왓어요
근데 착하셔서 다행이엿습니다 (선배님이 먼저 체조실로 빌려줌)
체조실에는 거울이 앞옆에 잇고 매트도 푹신하거든요
가서 배우들과 발성이랑 발음 훈련 하다가 배우들은 블로킹하고 저는 음향 편집 미르는 소품 마무리 누소는 조명을 다은님과 얘기햇엇습니다 (이때 뫼띠에서 유학을 왓거등요) 그리고 연습 끗나고 예나사마 보러 갓습니다 🔥🔥
이날햇던음향편집- 파도소리로 시작해서 물 속에 빠져잇는듯한 음향이 점점 커진다
끗나고 노래방 가서 자기랑 정원선배랑 예진선배랑 케이팝 메들리 햇어요 이만큼 텐션 높게 부른적 없엇는데 영광인줄 아십샤 ㅋ
수
오늘 연습은 없엇는데여 배우들이 하기도 하고 의상 픽스를 위해 7시에 잠깐 스탭끼리 모엿습니다 선배배우랑 막내배우 의상을 입혀보고 사진 찍고 바로 픽스시킴(사실 스탭끼리는 만족햇음) 그리고 주연누림과 함께 공연을 보러 갓습니다 오늘 1열에서 봣슨! 피프티피프티와 FT아일랜드🤟🤟
목
금
오늘은 연출과 의상 픽스하는 날~~
04 계단식 강의실에 가서 배우들한테 의상 전달하고 다같이 봣는데요 다들 자기 옷들이라 그런지 잘 어울리더라고요 근데 연출님이 선배배우 옷 계속 마음에 안 들어 해서 토론하다가 결국 일요일에 한 번 더 입혀보기로함 ㅠ
입은김에 블로킹할 때도 입으면서 연기를 햇답니다
저는 쫌 빠르게 블로킹에 합류해 배우들 연기하면서 음향을 같이 틀 수 잇게 햇습니다 아웃트로 빼고 편집을 다햇거등요 저도 배우들과의 합은 처음이엿지만 타이밍이 어러운 부분이 없기도 햇고 나름 나쁘지않게 잘 맞아서 괜히 뿌듯!햇습니디 (이걸위해서긱사에서혼자독백하면서음향틀어봄ㅎ)
점점 늘어가는 배우들을 보며 괜시리 내가 더 기분이 좋앗다 스탭끼리 의견을 모아서 피드백을 전달하기도 햇고 그걸 경청하는 모습이 뭔가 팀같앗다(?) 먼가 단합?이 잘 되는거 같아서 좋은 거 같다!
토
고난과 역경 억까의 day
바로 이 미친 토요일의 시작은 ㅁㅊ벤츠엿다
씻고 준비하는데 정원선배에게 전화가 왓다,,,
ㅁㅊ 벤츠가 앞을 막아서 차를 못 뺌
아…(^^)
자연재해처럼 다가온 벤츠는 나비효과를 기가막히게 주엇다 :)
그래서 원래 생각햇던대로 누림과 나는 10시 반에 교대역으로 출발햇다 ㅠ
근데…
미르가 연락이 없는 것
고난2- 말실수로 인한 착각
그래도 다행히 빨리 알아채서 교대역에서 조금만 기다리다가 출발햇다
미르가 무사히 합류하고 우리는 동해선을 타서 태화강역으로 붕붕 갓다,,,
우리의 도착지는 울산!이다 누누림의 미술학원에서 이젤을 빌리기 위해서 온 것이다
도착해 일단 누림의 집에 가서 미술도구들을 챙겨왓다
푸름이도 봣다,,,,,, 🤍🤍🤍🤍🤍🤍🤍
그리고 밥을 먹으러 갓는데
고난3- break time😶
하지만 시장에서 만두를 먹은 것도 ㄴㅁ 맛잇엇기에 용서 가능 ㅎㅎ
중간에 한 번 낮잠 자주고,,,
학원에 도착햇는데
아뿔싸
고난4- 이젤 3개인줄 알앗는데 1개엿음
우리는 일단 이디야에 가서 쉬기로 햇다,,,
일단 머리를 굴려 지금이라도 ㅈㅉ 제작을 해? 하다가
당근을 뒤지기로 햇다 무조건 만원 이하로
근데 ㅈㅉ 다행히도 잇음!!!!!!
그래서 이젤 2개는 당근을 하기로 햇고 그김에 실내화도 당근햇다
효율을 뽑기 위해 걍 9시에 바로 찾아가기로 햇다
바로 부산으로 다시 가주고
미르는 먼저 보냇다
나와 누림은 열심히 백스코에서 주례로 달리고,,,
도착해서 무사히 거래 완료를 햇다!!
그리고 ㅈㅉ 몸보신을 위해 우리도 자체회식을 햇다…
학교에서 가서 소품은 냅두고 바로 오김뒷으로 내려가 개야무지게 푸파햇다
12시간동안 힘들엇던 스탭의 하루
끗~~
일
오늘은 부산교대 관극을 가는디요 (친구가 교대연극동아리에 잇슨)
그전에 주기자는 연습을 하기 때문에 저는 가서 음향 틀어주고 신영선배 의상 완전 픽스햇습니다
자부하는데,,, 3번째 리허설 음향 개ㄹㅈㄷ입니다
기대하셔도 ㄱㅊ음 ㅇㅇ
그리고 자기랑 교대로 가는 중,,,
꽃도 삼
교대는 국립이엿고 평지엿슴… 아 평지통온다
제 친구는 조연출이엿고요!
실제로 공연 끗나고 만낫을 때 자기가 조연출 후배라고 직접 저한테 말함ㅋㅋㅋ
공연 자체는 무료로 봐서 그랫는지 걍… 신기?햇어요
무대는 이뻣어요 의상이 제일 이뻣어요
로맨스,,,도 잇엇는데 오글거렷어요 ㅎㅎ 우리도 로맨스 해보면 조켄네
걍 극장이 잇는게 개부러움
관극 본 사람들이랑 밥 먹고 자기랑 데이트 갓습니다
노래부르고 카페 왓어요
공개연습 ㅎㅇㅌ~~
첫댓글 다음엔ㅈㅉ광안리데이트가자
나도울산갈래
내가 데려갈게
동기들 데려오지않으셨으면 해요
아리에티 머리삔 개기얍네
케이팝메들리...디질뻔
벤츠 진짜 미친놈
리허설음향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