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카세 방식의 정통 스시전문점 중에서 극강의 가격 경쟁력을 자랑하는 <스시히카리> 가 볼까 합니다. 터무니 없는 스시 가격 거품에 저항하는 라이트 미들급 스시야의 상징같은 곳이죠.
얼마전 갔었던 역삼동 스시쇼땡땡의 쉐프님께서도 업계 동업자 입장에서 걱정하시더군요. 가격파괴가 너무 심해 운영이 제대로 될지 의문이라면서.
맛집을 사랑하는 동호인으로서 이런 식당을 지키는 것이 일종의 책무가 아닐까 합니다. 맛있는 스시도 먹고 매출도 올려 드려야죠.ㅎㅎ
좀 부족하다 싶은 분들은 일본식 라멘 열풍을 일으켰던 <하카다분코>에서 입가심(?) 하겠습니다. 2차는 희망자에 한해서만 함께 할께요.^^
1. 일시 : 4월 8일 금요일 1시 30분 2. 장소 : <스시히카리> (2호선 홍대입구역 8번출구 4분 거리) 3. 회비 : 20천원 4. 인원 : 4~6명 5. 참석 댓글은 공개로 해 주시고, 저와 전번 교환 없으신 분들만 비밀 댓글로 연락처 반드시 적어 주세요. 선착순이 원칙이지만 벙주확정자벙개입니다. 확정 여부는 최대한 이른 시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모시지 못하는 분들께도 직접 연락드려 설명과 사과말씀 전하겠습니다. 다른 스케줄 잡으실 수 있도록 신속한 답변이 벙주로서 최소한의 예의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