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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月
연초 그랑프리의 뉴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그랑프리 GP PLATINUM GP-X1 드라이버 입니다. 그랑프리 클럽은 아직 많지 접해 온 것은 아니지만, GP 플래티넘이라는 괴물 드라이버를 만나고, 완전히 매료되어 버렸습니다. 그랑프리 다운 디자인과 샤로 감이 인상 깊은입니다. 나는이 드라이버보다 GP 플래티넘 과 지난해 시타 한 GP-X3 쪽이 맞는 것 같은 생각도 했습니다만이 드라이버가 가지는 포텐셜도 상당한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이 에스야도의 매우 아름다운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에스야도 T.388 드라이버 입니다.에스야도라고하면, 어느 쪽인가하면 베테랑 골퍼를위한 클럽이 많은 것처럼 생각 합니다만 이렇게 애슬리 트 전용으로 아름다움이 두드러진 드라이버의 존재가 브랜드 이미지를 일변 시켰습니다. 클럽은 먼저 아름답게이어야 · · ·. 라는 정책이 방문합니다. 나는 아름다운 클럽을 아주 좋아해서이 드라이버 것은 강하게 인상에 남아 있습니다. 외관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타구감도 좋고, 뛰어난 사람입니다
그리고 테일러 메이드의 개성 넘치는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테일러 메이드 GLOIRE 리저브 드라이버 입니다. 매우 개성적인 드라이버입니다. 테일러 메이드 같은 연구의 깊이와 기술의 높이가 느껴지는 드라이버입니다. 특히 페이스면의 질감이 특징적이었습니다. 테일러 메이드 드라이버는 높은 성능이 있으면서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 설정이되어있는 것이 많았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상당히 비싼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만큼 생산 및 홍보 비용이 걸려있는 것 같은 것입니까? 스펙으로 나에게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친해지 기 어려운 느낌은 있지만, 이러한 독자적 트위스트가 클럽을 만날 수있는 것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2月
2 월 들어이 카타나 다운 골드가 아름다운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카타나 VOLTIO Gold 드라이버 입니다. 독특한 소리와 샤로 형상으로, 페이스가 감싸고있는 것이 인상적 이었지만, 의미 "카타나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라이버를 계속 계속 발표하고 있으므로,이 흔들리지 않는 곳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전체적으로 블랙 죄인 느낌의 헤드를 좋아하지만이 아름다운 골드도 많은 골퍼의 마음을 캐치하는 것이 아닐까요? 고급 스러움을 몹시 느끼고, 소유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클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키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나이키 VR_S 코 버트 드라이버 입니다. 빨간 크라운도 그렇습니다 만, 헤드 후방의 큰 함몰이 특징적이었습니다. 나이키 같은 혁신적인 부분이 느껴집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별로 매력을 느끼지 않았다 드라이버입니다 만, 나이키 팬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드라이버라고 할 수는 없을까요? 이 드라이버는 비교적 잘 보는 것입니다 만, 대부분 시타는 없습니다. 나는 다음 모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캘러웨이이 아름다움과 멋짐을 양립 한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캘러웨이 RAZR FIT XTREME 드라이버 입니다. XTREME은 '궁극'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만, 정직 궁극이라고 할 수 있는지 잘 알지 못했습니다. 이 드라이버의 가장 큰 장점은 짓기 쉬움도 있습니다 만, 특히 "저 스핀 성능 '이 뛰어난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페이스의 약간 치뜬 눈으로 치면, 몹시 좋은 저 스핀 공을 칠 수 있습니다."막대기 공 '이라고하여, 똑바로 날아 올라이 적은 공에 거리를 벌어 갈 수 있습니다. 샤로 인상도 있습니다 만, 몹시 "뼈"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이버는 처음 시타하고도 몇 차례 시타를 즐깁니다.
그리고 테일러 메이드의 조정 기능이 충실한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테일러 메이드 R1 드라이버 입니다. 크라운 디자인도 크게 바뀌 었으며, 조정 기능도 늘어났습니다. 도대체 어디까지 갈 것인가? 라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거리 성능이 뛰어나다는 점도이 드라이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스 앵글도 합니다만, 로프트를 자신에게 가장 맞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구매 의욕이 자극되지 않은 것입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연습장 등에서도 잘 볼 수 있으며, 인기가 높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R1의 블랙 모델을 꼭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3月
월은 첫째, 요넥스 i-EZONE 드라이버 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뭐니 뭐니해도 그 개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적이었습니다. 흰색과 검은 색 투톤 컬러가 존재감을 두드러지게하고 있습니다. 지었을 때, 솔직히 말해서, 나는이 아이디어가없는 편이 좋겠다 · · ·. 생각을 잘 기억하고 있는데이 색으로하여 자세 쉬워졌다 · · ·.라고하는 분도 많이 계시 것이 아닐까요? 스펙 적으로도 내게 적합 힘든 부분도 그다지 친숙해질 수 없었던 것입니다 만, 요넥스 깊은 연구가 형태가 된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옛날 요넥스 드라이버를 수년간 사용하고 적이 있지만 몇 년 동안 구입하지 않습니다. 구매 의욕을 자극 해 오는 클럽에 좀처럼 만남 없습니다. 앞으로 기대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은이 야마하의 고급스러운 드라이버입니다. 야마하 임프레스 X Z203 드라이버 입니다. 샤프트의 휨을 감이 굉장했던과 타감의 좋은 점이 인상적인 드라이버입니다. 스펙 적으로는 다소 적합 힘든 느끼기도 했습니다만, 한방 맞았을 때 비거리는 대단한 것이있었습니다. 야마하 답게 전반적인 아름다움도 뛰어나다 드라이버입니다. 야마하 클럽은 좋은 의미로 "공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무너 뜨리는 일없이, 폭 넓은 층에 대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야마하 항상 내 구매 의욕을 자극 해옵니다.
그리고 쯔아스테 같은 훌륭한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브리지 스톤 투어 스테이지 X-DRIVE 709 D430 드라이버 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뭐니 뭐니해도 그 "탄도의 강력 함 '이 인상적입니다. 처음 시타 나서 잠시 지났 습니다만, 지금도 강하게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여러 번 시타 있습니다 만, 그때마다 높은 비거리 성능을 느낍니다. 조금 유형은 다릅니다 만, 에뽄 ZERO 와 이미지가 입는 정도 탄도의 강력 함을 강하게 느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자세 쉬우 며, 조작성도 좋고, 타감도 아주 좋습니다. 분명히 hitter 전용이라고는 생각 합니다만,이 "의협심 (의협심)"이라고하여, 강경파 인 느낌이 아주 좋아요. 구매 의욕이 강하게 자극되어 있습니다. 투어 스테이지 브랜드 이미지에 딱 맞는 멋진 드라이버입니다. 이렇게 기사를 쓰고있는 지금도이 드라이버에서 공을 치고 싶어서 참을 수 없습니다.
P-tune PG313 드라이버 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먼저 뭐니 뭐니해도 그 타감의 부드러움이 인상적입니다. P-tune 답게 전반적인 아름다움도 갖추고 있습니다. 조정 기능을 가진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별로 만날 수없는 클럽이지만, 또한 시타 기회가 있으면 꼭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PING G25 드라이버 입니다. 이 드라이버의 특징은 뭐니 뭐니해도 그 "쉬움" "느긋한입니다"에 있습니다. 꽤 이지적인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터프함이나 엄격함과는 크게 떨어진 위치에있는 드라이버라는 인상이 남아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비거리 성능도 뛰어 나기 때문에,이지 골프를 배포 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저렴되어있는 것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최근 PING 클럽의 충실상은 굉장합니다. 예전에는 PING 클럽은 퍼터를 제외하고, 약간 친밀감 힘든 느낌도있었습니다 만, 지금은 완전히 다릅니다. 매우 친근한입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리고 쯔아스테의 한정 모델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브리지 스톤 투어 스테이지 X-DRIVE 909 드라이버 입니다. 아주 작은 흔들림으로 미남자 인 헤드가 인상적입니다. 지었을 때, 몹시 좋은 영감이 솟아 것도 기억합니다. 조정 기능이 붙어있는 곳은 지금의 드라이버 다운 곳입니다 만, 기본적으로는 제대로 된 스윙을하시는 분들을위한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조정 기능에 너무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스윙으로 볼을 옮겨 갈 분에 맞기 쉬운 것처럼 생각합니다. 조작성도 발군으로, 완전히 설명서 유형의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넓은 스위트 에리어 높은 직진성 · · ·. 같은 것을 요구하시는 분에게는 적합 힘든 부분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만큼 플레이어의 의도를 표현하기 쉬운 드라이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뾰족한 부분은 단점이면서 장점이기도 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쯔아스테 다운, 차가운 클럽, 앞으로도 만나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마루망 Conductor PRO-X 드라이버 에 만났습니다. 지휘자 다운, 강경파 인 드라이버입니다. 지었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미안"이 아닌 것 같은 생각도 했습니다만, 특히 짓기 어려워 느끼기도 없습니다. 비거리 성능도 우수하다고 생각했고, 지휘자 다운 오렌지 샤프트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구매 의욕이 자극되지 않았다 만이 드라이버가 가지는 잠재력은 높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은 바르도 TT PROTOTYPE VT511 DRIVER 드라이버 입니다. 바르도 다운, 연주 힘이 강하게 비거리 성능이 매우 뛰어나다 드라이버입니다. 흰 머리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나는 있다면 검은 머리에서 시도하고 싶었 습니다만이 흰색 헤드 뿐이라는 것이 었습니다. 역시 테일러 메이드의 영향으로 많은 기업이 흰색 헤드를 건설 수밖에없는 것입니까? 이 드라이버는 본래 매우 아름답고 좋은 물건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나보다 먼저 시타 된 것이, 조금 난폭 한 취급을했는지, 표면의 상처 나 함몰이 눈에 띄어 버리고있는 것이 유감 이었습니다. 그래서 좋은 드라이버구나 · · ·. 는 생각도 구매 의욕이 자극되지 않은 것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흰 머리도 좋지만 검은 머리와 때로는 감나무 색상과 아름다운 블루 등에도 만나 좋으면 · · ·.라고 생각했습니다. 내 주위에도 바르도 사용자가 증가하고 왔습니다.
4月
4 월 들어이 야마하의 드라이버를 다시 만날 수있었습니다. 야마하 임프레스 X RMX 드라이버 입니다. 아시는 분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발매 초기 모델 결함이 발견 즉시 회수되게되었습니다. 그렇게 말한 것은 메이커에게도 큰 마이너스가된다고 생각 합니다만, 메이커의 대응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결함이 발견되면 그것을 숨기는 것이 아니라, 즉시 발표하고 회수하여 정비 · 점검을 끝내고 나서 다시 시장에 되 돌린다 · · ·. 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고, 어떤 의미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건에서 나는 야마하는 클럽 메이커가 더 좋아졌습니다.웨이트에 표를 넣고, 정비했는지를 누구나 한눈에 알 수 있도록하고있는 곳도 호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사용자에게 친숙한하는 것은 메이커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야마하 아이언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 점점 애착이 솟아했습니다. 최근의 공모에 드라이버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만, 재차 아주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올해도 어떤 뉴 모델이 등장 해 오는지, 지금부터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이 진짜 터프하고 멋진 드라이버 만날 수있었습니다. HONMA TOUR WORLD TW717 430 드라이버 입니다. 무광 블랙과 롱 넥이 특징이었습니다. 지었을 때, 몹시 텐션이 오른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시타 한 드라이버는 스펙 적으로도 매우 제대로하고 있고, 강하게 두 드릴 수 매력적이었습니다. 강한 라이너 성으로 날아 가므로, 내 드라이버의 탄도와 이미지가 입은 것도 기억합니다. 타감과 소리도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라이버가 출현하여 옛 진짜의 이미지를 조금씩 되찾아 갈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클럽은 어려워하면된다 · · ·. 라는 것은 없지만, 쉬움 너무 지루하고 재미 없게되기보다는 다소 접근하기 어렵게하고, 그렇지만 쳐 보면 아주 쉽게 느껴지는 클럽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런 의미에서이 책 사이 "무광 블랙 드라이버 '는 매우 매력을 느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처음 시타하고도 여러 번 만날 기회가 있기 때문에, 그때마다 시타을 즐기고 있습니다.
5月
5 월 들어 오랜만에 료마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Ryoma D-1 MAXIMA TYPE-V 드라이버 입니다 별로 료마 드라이버을 만나는 것은 없습니다 만, 타감이 몹시 좋아졌다 · · ·. 는 것이 제일 감이었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델은 솔직히 그다지 매력을 느끼지 않았다 만, 올해 모델은 아주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곡선 힘듬" "저 스핀에 의한 비거리 성능"이 빼어 뛰어나다 것도이 드라이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크게 굽히려고해도 좀처럼 구부려 진 않았다 · · ·. 라는 것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박수를해도, 불어 오름 어려웠던 것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분명히 "물리적으로 이득을 볼 수있다"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이버 외에도 두 가지 정도 다른 종류의 드라이버가있었습니다 만, 나는이 검은 "V"라는 드라이버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삼형제 '는'두고 감 '이 다소 독특하고는 있습니다 만, 계속 사용하고있는 사이에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게 될지도 모릅니다. 순정은 물론, 샤프트를 지정하면 꽤 비싼되어 버립니다 만, 사용하는 메리트는 매우 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드 스핀 과다에 의한 방향성의 불안정 함을 느끼고 계시는 분, 세로 회전 (백 스핀)이 너무 많아서 거리를 로스하고 계시는 분은 시험해 볼 수있다 가치가 매우있는 것은 아닐까요 ? 료마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만의 것 같습니다만, UT 나 아이언, 웨지도 발매 해 주었으면 · · ·. 라고 생각하시는 료마 팬은 많이 계시는 것은 아닐까요?
다음은 캘러웨이 X HOT PRO 드라이버 입니다. 올해 대히트하고있는 X HOT FW 드라이버이므로, 꽤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만, 솔직히 '실망'으로 끝나 버린 것이 유감이었습니다. 스펙 적으로도 상당히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헤드의 성능을 순정 샤프트가 살릴 수없는 것처럼 느꼈습니다.저도 같은 캘러웨이 드라이버에서도이 X HOT PRO보다 RAZR FIT XTREME 쪽이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 페어웨이 우드가 대단하기 때문에, 드라이버는 더 굉장한 것일까 · · ·. 라는 기대는별로없는 편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페어웨이 우드와 드라이버는 디자인의 방법도 달라진다고 생각하고, 다른 관점을 가지지 않으면 안 할지도 모릅니다. 이번 X HOT 드라이버는 구매 의욕은 전혀 자극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모델 "X HOT 드라이버"에 기대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윌슨의 뉴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윌슨 D-100 드라이버 입니다. 치기 전에는 솔직히 너무 큰 기대는하지 않았습니다 만, 그것을 크게 배반 높은 비거리 성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헤드에도 비밀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샤프트에도 큰 잠재력을 느꼈습니다. 요즘의 샤로 계의 드라이버가 있는데, 매우 제대로하고 있고, 연약한 느낌은 전혀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억제되어있는 것 같고, 매우 비용 효율적인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6月
6 월 들어, 저 스틱의 뉴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JUSTICK PROCEED TOUR CONQUEST 460R IV-TOUR DEEP 입니다. 프로 시드의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는 여러 번 시타 있습니다 만, 매우 좋은 인상이 남아 있습니다. 강경파로 시브있어 이미지가 있습니다. 타감과 비거리도 우수하고 학년의 높이를 느낍니다. 이번 시타 한 뉴 모델도 그런 훌륭함을 계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새로운 트위스트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좋은 의미에서 그것을별로 느끼게하지 않는 곳이 좋습니다. 이전 모델의 좋은 인상을 유지 쳐 갈 곳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이전 모델이 뛰어 나기 때문에 그다지 크게 바꿀 필요도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가방 안에, 부디 한 개 이상은 저 스틱의 클럽을 넣어보고 싶다 · · ·. 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에스야도의 뉴 드라이버를 만났습니다. 에스야도 XV 드라이버 입니다. T.388 이미지가 없어지지 않은 채 또 다시 새로운 모델을 만날 수있었습니다. 이 XV 드라이버도 외관의 아름다움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의욕을 일으켜줍니다. T.388보다 약간 딥은 없을까? 생각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가 있으면 동시에 시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좀처럼 실현하지 않습니다. 예상대로 상당히 비싼 드라이버는 있습니다 만, 소유욕을 자극 해 온다 드라이버입니다. 샤로 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어려울 것 느끼고 계시는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만, 실제는 그렇게 힘든 아니기 때문에 꼭 한번 시험해 볼 수있는 것도 좋은 것이 아닐까요? 최근 클럽 (특히 드라이버)는 외모 만 대 다른 성과를 잡고 힘든 곳이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좋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아담스 드라이버를 만날 수있었습니다. ADAMS GOLF SPEEDLINE SUPER LS Driver 입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대단히 맞지 않는 동안에 머리도 희어지고 버렸 습니다만, 매우 좋은 인상이 남아 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만난 흰색 헤드 드라이버 중에서 가장 친근감을 가졌습니다. 성능 적으로도 너무 쉽게 날카로운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아주 편하게 자동 감을 살려 나갈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무광택의 흰색이 너무 아름다웠 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무광 블랙 '도 시도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 적으로도 저렴하기 때문에 코스트 퍼포먼스의 높이라는 점에서도 올해 만난 드라이버 중에서도 톱 클래스라고 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나는 백색 헤드 드라이버를 구입할 계획은 현재 없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매우 매력을 느꼈고, 만약 구입하는 경우이 드라이버가 가장 먼저 후보에 오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클럽 업계에 새롭게 진입 해 오는 업체도 좋지만, 옛날부터 전통있는 노포 메이커가 기세를 되찾아주는 것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처음 시타 한 후에도 자주 만나 있으므로, 여러 번 시타를 즐깁니다. 이상이 올해 상반기에 만난 '인상 깊은'드라이버입니다. 여기에 소개되지 않은 드라이버가 우수 있지 않거나 품질이 떨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 까지나 "인상 깊은 '라는 것입니다.
지난해 못했다 만, 올해는 수 있다면 "드라이버 오브 더 이어 ''아이언 오브 더 이어 '를 발표 해 주시면 · · ·.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얼마나 좋은 클럽을 만날 수 있을까 모릅니다 만,이 전반만으로도 상당한 후보작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디 까지나 내 안에, 지금 단계에서 MVP 후보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만, 아직도 알 수 없습니다. 앞으로 어떤 클럽을 만날 수 있는지 지금부터 두근 두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