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표준 성경 백과사전 - 안수; 조화
안수; 조화
or-dan', or-di-na-shun
(라틴어 ordinare, "질서 정하다" "배열하다"; 아우구스투스 이후 라틴어로 "관직에 임명하다"; ordo, gen. ordinis, "명령", "배열"에서):
「킹 제임스 성경」에서 "성임하다"라는 동사는 무려 35개의 다른 단어들(구약의 히브리어 단어 11개, 외경과 신약의 그리스어 단어 21개, 외경의 라틴어 단어 3개)을 번역합니다. 이것은 영어 단어에 많은 의미가 있기 때문이며(특히 킹 제임스 성경이 만들어졌을 때 사용됨),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순서대로 설정, 배열, 준비:
"우리가 축제를 제정한 모든 것,
그들의 사무실에서 검은 장례식으로 돌아서십시오."
―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IV, v, 84.
이 의미는 이제 쓸모가 없습니다. 그것은 시편 132:17의 흠정역에 나옵니다. 이사야 30:33; 히브리서 9:6 (각각의 경우에 개역개정판(영국역과 미국역) 또는 여백은 "준비하다"로 대체됨); 역대상 17:9 (개역개정판(영국과 미국) "임명하다"); 시편 7:13 (개역개정판(영국과 미국) "maketh"); 하박국 1:12 (또한 개역개정판(영국과 미국)).
(2) 설립, 제정, 실현
"이 수도회(즉, 가터)가 처음 서품되었을 때, 나의 주님"(셰익스피어). 그래서 열왕기상 12:32에서 "여로보암이 여덟째 달에 절기를 정하니라"(12:33). 민수기 28:6; 시편 8:2,3; 이사야 26:12; 2 에스드라 6:49 흠정역 (개역개정판) "보존"; 시라크 7:15; 갈라디아 3:19.
(3) 포고하고, 명령하고, 규정하다:
"사람이 흠모하는 권능을 행하느니라
그들의 운명을 정하라" --바이런.
그래서 에스더 9:27, "유대인들이 ... 그들이 이 이틀을 기록한 대로 지킬 것이니라"; 에스드라 첫째 6:34; 에스드라후서 7:17; 8:14 「제임스 왕역」; 토빗 1:6; 8:7 흠정역 (개역개정판) "명령"; 에스더 14:9; 1 마카 4:59; 7:49; 사도행전 16:4; 로마서 7:10; 개역한글판; 고린도전서 2:7; 7:17; 9:14; 에베소서 2:10 개역한글판.
(4) 직분이나 의무를 위해 성별하다, 임명하다, 운명을 정하다:
"그의 특별한 총독으로 임명됨"(셰익스피어). EV에서 빈번합니다. 킹 제임스 성경이 이런 의미에서 "안수하다"라고 할 때, 개역(영국과 미국판)은 일반적으로 "임명하다"로 대체합니다. 예를 들어, "그(예수)는 열두 명을 임명하사 그들과 함께 있게 하셨다"(마가복음 3:14). 그래서 역대하 11:15; 예레미야 1:5; 다니엘 2:24; 에스드라 첫째 8:49; 마전 3:55; 10:20; 요한 15:16; 사도행전 14:23; 디모데전서 2:7; 디도서 1:5; 히브리서 5:1; 8:3. 개역개정판(영국과 미국판)은 솔로몬의 지혜서 9:2에서 "형성된", 시라크 48:10에서 "기록된", 사도행전 1:22에서 "되다", 유다서 1:4에서 "기록된"(여백 "제시된")으로 대체되었지만, 열왕기하 23:5에서는 "임명하다", "구별되다"라는 의미로 "성임하다"를 유지한다. 역대상 9:22; 에스드라 1서 8:23; 에스더 13:6; 사도행전 10:42; 13:48; 17:31; 로마 13:1.
(5) 성직자 또는 사제직에 예식으로 임명하여 거룩한 명령을 수여한다. 이러한 후대의 기술적 또는 교회적 의미는 영어 성경에서는 결코 발견되지 않는다. 가장 가까운 접근법은 위의 (4)이지만, 공식적 또는 의례적 인 장소의 개념 (현대의 용법에서 두드러짐)은 결코 단어에 함축되어 있지 않습니다.
조화:
규칙적인 순서로 배치하는 행위, 특히 기독교 사역에서 직분을 구별하는 성직자 또는 성직자 계급(ordo)에 투자하는 행위. 이 단어는 영어 성경에 나오지 않습니다. 신약 성경은 후기 교회의 성직 임명 예식의 기원에 대해 거의 빛을 비추지 않습니다. 12제자는 예수 측의 어떤 공식적인 행위에 의해서도 구별되지 않았습니다. 마가복음 3:14; 요한 복음 15:16, 「킹 제임스 성경」에서 "성임하다"라고 번역한 것은, 현대의 용법에 비추어 볼 때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입니다. 임명이나 선출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 요한복음 20장 21-23절에서 우리는 실제로 상징적인 헌신 행위("그분이 그들에게 숨을 불어넣으셨다")를 가지고 있지만, "그 행위는 반복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로 묘사된다. 그 선물은 개인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거하는 몸에게 주는 것이었다"(웨스트콧, 그 장소에서). 사도 시대에는 내적 은총을 수여하는 외적 예식의 교리에 대한 흔적이 없지만, 이미 영적 자격을 증명한 사람들을 공식적으로 임명하거나 인정한 사례가 있습니다.
(1) 일곱 제자는 이미 "성령과 지혜가 충만한" 사람들로 형제들에 의해 선택되었고, 열두 제자에 의해 "임명"되었으며, 열두 제자는 기도하고 그들에게 안수했다(행 6:1-6).
(2) 바나바와 사울의 부르심은 하나님께로부터 직접 온 것이다(행 13:2, "내가 그들을 부르는 일"; 사도행전 13:4, 그들은 "성령에 의해 보내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선지자들과 교사들은 성령님으로부터 그들의 사역을 위해 그들을 "분리"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그들은 금식과 기도와 안수례를 통해 그렇게 했습니다(사도행전 13:3). 그러나 바울의 관점에서는 교회의 행위가 자신을 사도로 간주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것이었다(갈라디아서 1:1 비교).
(3) 바나바와 바울은 "안수"했고, 개역개정판(영국과 미국)은 "임명했다"(cheirotonesantes, "택하심을 받다", "임명하다"), 모든 성읍에서 장로나 장로들을 기도와 금식으로 세웠다고 한다(행 14:23). 그래서 디도는 바울로부터 그레데에서 "모든 도시에 장로들을 세우라"(딛 1:5)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4) 디모데가 복음 전도를 위해 받은 은사는 두 가지 면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된 것으로 보인다.
(a) 노회의 안수(딤전 4:14),
(b) 바울 자신의 안수에 의해서(디모데후서 1:6). "아무에게도 급히 안수하지 말라"(디모데전서 5:22)는 말은 성직 임명 행위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참회하는 자의 회복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히브리서 6장 2절의 언급은 안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모든 안수의 경우를 가리킨다(HANDS, IMPOSED OF)를 보라.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사례(신약성경에 나오는 유일한 사례)를 통해 우리는 교회에서 높은 직분을 맡고 있는 사람들이 안수, 금식, 공중 기도와 같은 어떤 식으로든 공개적으로 인정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여겨졌다고 추론합니다. 그러나 이 예식에 큰 강조점이 주어지지 않았으므로 "어떤 본질적인 원칙이 이 예식에 관련되어 있었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Hort, The Christian Ecclesia, 216). 그것은 사역을 위한 필수적인 은혜의 통로라기보다는 외적인 승인의 행위, 중보 기도의 상징, 기독교 공동체의 결속의 상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후기 교회 교리와 예식에 대해서는 기독교 고대 사전(Dictionary of Christian Antiquity)에 있는 에드윈 해치(Edwin Hatch)의 "안수"에 관한 귀중한 기사를 보라.)
D. 미얼 에드워즈
저작권 진술 이 파일은 공개 도메인입니다.참고 문헌 정보 Orr, James, M.A., D.D. 총괄 편집자. "'안수'에 대한 입장; 안수'". "국제 표준 성경 백과사전". 1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