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복령 효능 복용법 -복령 배송완료.-
홍창구님 자연산 복령 보내 드렸습니다 . 복령은 오랜세월을 보관해도 약성이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항산화제 천연방부제 역활을 하는 물질들이 들어 있습니다 .
항균 항생 작용도 있다고 할 것입니다..
복령과 볶은 콩을 함께 말려 가루로 만들어 드시면 콩의 영양분과 복령의 정혈효과와 보양효과가 어우러 지면서 건강을 지켜 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믿음으로 복령을 구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복령과 함께 드셔도 좋을 자연산 산마 분말 소량 함께 넣어 드렸습니다.
유기농 커피 맛보기로 넣어 드렸습니다.
자연산 복령을 드시고 좋은 효과를 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복령은 건조하여 가루로 만들어 드시거나 유기농 과일과 토종한봉꿀 죽염 생수와 함께 복령을 함께 갈아서 쥬스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또한 복령을 건조한 후 ?은 콩을 함께 복령과 함께 분말로 만들어 섞어서 드시면 가장 효과가 좋게 드시는 방법이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복령의 효능 복용법
니시의학의 창안자인 니시박사는 복령이 첨가된 약초를 발효 시켜 암치료제로 사용하여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니시박사는 어딴 환자들에게는 좋은 효과가 나타나는 약초가 어떤 환자들에게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점을 이상하게 여겨서 연구를 거듭하다가 약초를 흡수할 수 있는 사람과 흡수가 잘 되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는 약초를 잘 발효시켜서 섭취하게 하면 효과가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약초를 발효 시켜 만든 약제를 이용하여 많은 암환자들에게 적용한 결과 상당히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합니다..
약초중에서 특별히 효과가 높다고 생각하는 약초 몇가지를 이용하여 발효화 시켜 분말로 다시 만들어 병을 고치는 약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그중에 꼭 들어가야 하는 것이 복령이라고 합니다.. 복령은 피를 맑게 해주는 정혈작용이 뛰어나 옛부터 치료약으로 사용하여 왔으며 유럽에서는 소나무 계통의 나무에서 성분을 추출하여 천연항암제의 주요 성분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나무의 잎이나 뿌리 줄기를 먹기는 불편하고 몸에서 흡수가 잘되지 않치만 복령은 가루화가 되어 흡수가 잘되고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자연산 복령은 채취시 손상이 잘 가기 때문에 온전하게 캐기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복령의 효능
■ 소변을 잘 나오게 한다. 여성이 신진 대사기능에 탈이 나가게 한다. 여성이 신진 대사기능에 탈이 나거나 영양의 불균형으로 인해서 다리가 붓고 생리가 순조롭지 않을 때에 좋다. 하루 15∼20그램을 달여 먹거나 가루 내어 먹는다. 더덕, 삽주 뿌리, 마 등을 함께 쓰면 더욱 효과가 좋다.
산후풍으로 몸이 붓고 어지러우며 맥이 나른하며 온몸의 뼈마디가 쑤시고, 아프고, 저리고, 시리며, 찬물에 손을 담그지 못할 때에는 술밥 1말에 복령 가루 1되를 섞어 막걸리를 빚어 조금씩 자주 마신다. 또는 동쪽으로 뻗은 솔뿌리 3근과 복령 5근을 35도가 넘는 소주에 넣고 6개월 동안 숙성시켰다가 저녁 잠자기 전에 조금씩 마신다. 복령은 오래 먹을수록 몸에 이로운 식품이자 약이다.
복령 가루와 쥐눈이콩을볶아 가루 낸 것을 같은 양으로 섞어서 하루 두세 번, 한번에 다섯 숟가락씩 먹거나 밀가루 1되와 복령 가루 1되를 반죽하여 수제비를 만들어 하루에 1번 먹는다. 처음 3∼4일 동안은 허기가 지고 배가 고프지만 일 주일쯤 지나면 배고픔을 모르게 된다. 2∼3개월 복용하면 눈이 밝아지고 정신이 총명해지며 몸이 가벼워진다. 복령은 신령스러운 약 음식이다
복령의 효능 복용법 복령 구입방법 복령판매........................ |
출처: 김형희산야초 원문보기 글쓴이: 김형희산야초
첫댓글 감사합니다. 꾸준히 복용해 보겠습니다.
좋은 효과 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