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6월 4일(일요일) 통영에서
푸른 바다의 짠물 한 모금에 질퍽거리는 영자들과의 한판치기 이글거리는 아스팔트 위를 질주하는 바퀴 내리찌는 태양과 비릿한 바닷가를 질주하는 당신!
짜릿한 감동을 함께할 친구를 찾습니다.
6/4(일) 통영 앞 바다에서 개띠 친구들이 모여 짜릿한 감동과 인심 좋은 남도의 채취를 느끼고자 함께 하려고 한다. 통영에서의 만남은 딱 한번... 일년에 한번이고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감동이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마라톤과 달리 통영대회의 주로는
수영 2바퀴----> 20~30분사이에 두번을 환호하고 응원할 수 있다. 사이클 5바퀴--> 한자리에서 5번을 응원할 수 있는 기쁨 달리기 4바퀴--> 주자들의 헉헉되는 숨소리를 바로 옆에서 들으며 같이 동참 할 수 있어 너무 좋다.
대회는 8시부터 시작하니 넉넉하게 4시간 잡으면 12시경이면 경기는 끝날 것 같다. 경기후에 뒤풀이겸 남부권 번개도 함께 할 예정이다. 남부권 친구들....응원및 번개에 많이 참석하여 감동을 같이 느꼈으면 하는 바램이다. 시간이 되는 친구들은 당일 날 오면 좋겠지만... 예약을 위하여 참여의사를 알려주면 고맘겠다.
현재 단체전에 출전할 개띠방 동무 수영 숨비소리 무학산 파일럿 승훈
사이클 아연맨 이철 거제의아침 무무
달리기 뜀박질 네츄럴 운두령 불꽃
개인전에 출전 할 친구 노루 백구 신선봉(?)
대한철인3종경기연맹 심판 민트 DMC방송국 스포츠 전문 사진 기자 전차 DMC방송국 동영상 전문 촬영 기자 촬영맨 (그날 다른 국제적인 행사가 없으면 동영상을 담당할 것 임.) 그리고 다수의 지원 응원단...
|
첫댓글 사이클과 달리기 주자를 찾습니다. 실력과는 무관하니 관심있는 친구는 자원바람.
난사이클 배워서 담에 참가해야지
왠만하면 이번에 가능한데...
사생결단이 잔차 타면 안되겠니? 4개팀은 가능하겠군.
사생이 갸가 요즘 바뻐서 참가가 불 투명하단다.
벌써 내 이름 써놨네... 마라톤은 같이 뛰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수영하고 싸이클은 우째야되노? *^ ^*
스쿠버장비 빌려주께.... 녹 다슬었다. 잔차는 옛날 얼음 배달하던 짐자전거 있음 뒤에 타고 찰깍...
민트동네구먼. 갸는 참가안한데
갸는 개띠애들이 개판치나 심판봐야 한데..
나도 수영배워야 가능 할 텐데 는느것은 개헤염뿐이라 불가
마라톤은 몇키로냐.? 나도 가능할랑가 6월달이면 하프 정도는 뛸수 있겠는데 2:20분정도.... 참가한다. 뛰게해주면 더욱좋고.
초야 니캉 내캉은 응원꾼 밖에 안된다. 등위권 들라면 10키로 40분 정도 뛰야 되는데 43분인 나도 참는다.
10km다. 등위하곤 상관없이 즐기는 모드이니... 기록하곤 상관없단다...
대야성 초 치지마라 10키로기록이 41분35초가 있다 우야튼 된다자나 니가 뭐라해도 10키로간다 니도 뛰던가...
재미있겠다. 기다려지네...친구들의 협동심과 활약이 기대된다.
싸이클은 무지개가 타야 하는디...
동순아!통영 올끼재?~ 노루 '개울수영' 시작해야겠다.민트야! 신청기한좀 갈쳐주라~
통영시에서 마리나 콘도 옆 해안도로 5k의 트라이애슬론 전용 달리기 도로를 4월 16일 완공 예정으로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해안 도로가 달리기 코스로 변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퍼온글)
신성봉아 헌 잔차 나주고 쌔 잔차 샀냐? 아직이면 내꺼 빌려 줄테니 빨리 신청하그라. 난 그잔차 타다 넘어져 무릎깨진게 아직도 그냥 이라 내 함 출전할라켔는데 무릎땜시 참았다.
승훈아! 왠지 부담스럽네, 아무리 10km 라지만 난40분대 아니야 ,글코 등위에 들어야되면 난 자신없어 ㅠㅠ 야생초가 뛸려나 본데...야생초 뛰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