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적십자사봉사회, 6대 회장 취임식 성료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시협의회 김복조 회장 취임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시협의회(회장 김복조)가 지난 10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주요 내빈과 관내 유관기관장, 단체장, 적십자 봉사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회장 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취임식에는 적십자봉사회 구리시협의회 역대회장(이영주 1대, 송병주 2대), 대의원(이수원, 박승원), 대한적십자사 우광호 사무처장, 동북봉사관 강성욱 관장, 봉사회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회장, 함정현 권역 부회장 등 적십자 관계자가 참석했다.
또한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이끌어가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해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 구리시의회의원, 국회의원 보좌관, 관내 기관단체장, 내빈 등이 참석하여 제6대 회장으로 새롭게 적십자를 이끌어 갈 김복조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취임식에서 우광호 대한적십자사 사무처장은 새롭게 2025년 적십자봉사회 구리시협의회를 함께 이끌어 갈 선출된 주역들에게 선임증을 김복조 회장을 비롯하여 박소순, 권운녀, 함채정 3명의 부회장과 김지희 총무부장, 주순덕 재무부장. 하진호 홍보부장에게 수여했다.
제6대 김복조 회장은 취임사에서“지난 1년은 적십자회장 직무대행으로 많은 분들의 헌신과 협력 덕분에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낸 뜻깊은 해였으며, “앞으로도 적십자 이념과 가치를 바탕으로 각종 재난구호 활동, 취약계층 지원, 헌혈 캠페인 등 더욱 성숙한 봉사 조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올해 적십자 제6대 회장으로 새로이 취임하신 김복조 회장님께 축하와 응원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올해도 김복조 회장님을 중심으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시협의회가 봉사활동의 가치를 널리 확산시키고, 더욱 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장서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첫댓글 구리시협의회(회장 김복조) 6대 회장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경기도지사 우광호 사무처장님, 경기도협의회 박주수 회장님 임원님들
참석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