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를 소개합니다. 기존 스카우트에 프레임과 엔진을 공유하며 프론트 펜더와 리어 펜더가 짧게 커팅되어 좀더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헤드라이트도 카울을 씌워 기존 스카우트에 비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턴시그널은 리어램프를 겸한 방식으로 보이며 사이드 미러가 핸들 끝으로 옮겨지고 넘버플레이트도 측면으로 이동하여 국내 인증 가능 여부에 따라 그대로 들어올수 있을지는 확인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정확한 국내입고시기와 소비자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결정 되는대로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우와왕...ㅠㅠ 쩐다...
완전 새롭습니다~!!!
와... 제 스타일이네요. 스카우트에서 스카우트로 기변하고 싶네요.
물론 이런변형도 좋지만..750이 나왔으면 참 좋겠네요
옥테인 인디언버젼
점점. 멋져지네요
카페레이서버전!! 인듯합니다
멋지네요^^~
전 딴건 모르겠고 앞,뒤타이어가 마음에 드네요 . 왜냐구요 ? Thread 무늬가 많아 지금장착되있는 타이어보다 빗물배출이 용이할것같아서요 . 만일 만일임니다 . 수입허가가 떨어진다면 타이어부터 갈검니다 .
바버의 넘버플레이트 위치가 멋지네요^^
리처드님 , 측면에 장착되는 License plate가 진짜 멋있지요 ? 저도 동감임니다 . 화창상사의 구대리말은 이것때문에 국내수입인증허가를 받아야 된다나요 . 자동차나 오토바이의 종주국에서조차도 안전상 하자가 없다고 판매하거나 통용된다는데 유독 우리나라만 쓸데없는규제를들어 인증허가를 하는니만으니 참으로 딱한일이에요 . 자동차를 처음으로 만든나라가 독일이고 그걸 상용화한게 프랑스이고 그걸또 산업화한게 미국이고 그걸또또 세계화한게 일본인데요 . 지금현재 우리나라로 수입되는 일본산오토바이튜닝제품이 년간 수백억원대에요 . 쓸데없는규제를 풀고 경제대국으로 가야지요 .
국내입고가 빨리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