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 매장으로 제네시스 G70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순정 오디오 옵션 렉시콘 적용되어 있지만..??
원가절감 OEM 스피커로 소리의 생동감과 같은 좋은 소리들을
전혀 느껴볼 수 없는 말 그대로 순정 오디오 환경입니다
기술적으로 순정 오디오를 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스피커를
통해서 현재 부족한 소리를 확실하게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구성-
파스 165G 2WAY 컴포넌트
[트위터 - 미드 스피커]
회원님의 제네시스 G70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스피커 튜닝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제네시스 렉시콘 오디오 옵션이라도
순정 오디오 출력은 25w입니다
스피커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스피커를 선택합니다
제네시스 G70 경우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도어트림으로
위치해 있는데 단점으로 소리의 분리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할 수 있는
있고 소리의 포착력이 좋은 스피커 제품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파스 165G 2WAY 스피커 컴포넌트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스피커 제품입니다
[트위터 - 미드 우퍼] 4개의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계자 쿠로 고치상은 파스 165G 스피커를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임피던스는 2.5옴 선택하였습니다
쉽게 말해 파워 앰프가 없어도 훌륭한 운동력을 발휘합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80% 제어시켜
보다 클리어 한 사운드가 나올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165G 스피커의 기술적인 측면
스피커는 경량 유리섬유 콘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에너지감 확보를 위해 오버로크 실드선을 적용하였고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댐핑 팩터] 스피커 자체가 제동력을 확보하면서
중역의 순도력과 파워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 알루미늄 케이스를 적용하였습니다
그만큼 풍부해진 구동력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특징)
좁은 자동차 공간을 와이드 레인지를 구현하면서
넓은 무대감을 형성시키면서 수준 높은 타격감을 보여주지만?
소리가 어둡거나 고역에 마스킹이 되는 현상이 없습니다!!
고역 질감의 변화..
165G 트위터는 매끄러운 고역의 느낌을 전달하는데
설계구조를 보니 양모 실크돔을 사용하였습니다
입체적인 사운드와 청취감에서 피로도가 적은것이 특징입니다!!
순정 트위터 스피커 위치에 165G 트위터가 그대로 이식됩니다
어떤 가공 작없도 필요없습니다!!
도어 방음과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보다 안전하게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제네시스 G70 렉시콘은 3WAY 스피커 환경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트위터와 미드 우퍼이며
미드 스피커의 포지션이 도어트림 하단에 위치해 있어
저음을 포괄적으로 감싸줄 수 있는 유닛이 유리합니다!!
언급한 내용처럼 트위터는 도어트림 상단으로
고역의 직진성이 좋은 유닛을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총평-
전면 4개 스피커 교체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낮은 볼륨에서도 소리의 포착력이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높은 볼륨을 사용하셔도 실내 공간을 가득 채워줄 만큼의
소리의 힘과 질감적인 변화를 쉽게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분명한건 타사의 두 배가 비싼 스피커 제품보다 소리의 결과물이
좋은 만큼 저희 업체가 아니여도 믿고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L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