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공유/관리 앱이 새로 나왔네요.
아이패드+아이폰 공용입니다.
사진 앱이 워낙 많긴 하지만.. 쓸만하네요.
# 앱 소개 내용
‘my Picturetown Pad’은 Nikon ‘my Picturetown’의 사진 공유, 게시, 관리 기능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iPad/iPhone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사진 공유는 물론 Facebook이나 twitter에 사진을 손쉽게 올릴 수 있으며, 사진을 통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Nikon 1’으로 촬영할 수 있는 ‘모션 스냅 사진’ 에 대응합니다. 전혀 새로운 표현을 iPad/iPhone으로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려면 my Picturetown에 회원 등록을 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iPad / iPhone을 사용해 무료로 회원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면 my Picturetown의 2GB의 저장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사진을 백업하는 곳으로 최적입니다. my Picturetown에 저장된 사진은 앨범이나 앨범 관리 폴더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마음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my Picturetown으로 사진을 업로드하여 사진의 지도 표시 등 다채로운 보기 모드와 경쾌한 슬라이드 쇼를 즐겨 보십시오. iPad를 가지고 계시다면 꼭 ‘Book View’을 사용해 앨범을 열어 주십시오. 당신의 iPad가 훌륭한 포토북이 될 것입니다.
#스샷
URL : http://itunes.apple.com/kr/app/my-picturetown-pad/id468284680?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