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뉴스 및 허가와 함께 사용되는 스토리
NASA의 우주 비행사 크리스 캐시디 (Chris Cassidy), 러시아 소유즈 사령관 아나톨리 이바 니신 (Anatoly Ivanishin) 및 비행 엔지니어 이반 바그너 (Ivan Vagner)는 수요일 바이 코 누르 코스모스 롬 (Baikonur Cosmodrome)에서 코스모 노트 호텔 (Cosmonaut Hotel)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크레딧 : Andrey Shelepin / Gagarin Cosmonaut Training Center
코로나 바이러스 규제 하에서 엔지니어들은 목요일 두 대의 러시아 우주 비행사와 해군 SEAL 선발 우주 비행사 Chris Cassidy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유람하기 위해 Soyuz 우주선을 준비했습니다.
카자흐스탄 바이 코 누르 코스모스 롬 (Baikonur Cosmodrome)에서의 이륙은 오전 4:05:06 (EDT) (오후 1시 05 분)을 목표로합니다. 일련의 성공적인 나사못 발사에 이어 업그레이드 된 Soyuz 2.1a 승압기의 첫 비행이 될 것입니다.
정상적인 일상 생활에서 급격히 벗어 났을 때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파 속도를 늦추기위한 여행 제한으로 인해 가족, 친구 및 기타 소원을 모으는 사람들이 승무원을 응원하기 위해 거대한 우주 정거장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캐시디는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소유즈 로켓의 승무원으로서 배우자와 자녀를 포함한 15 명의 손님과 그런 종류의 물건을 얻는다. “그러므로 그 사람들 중 아무도 오지 않을 것입니다. NASA뿐만 아니라 러시아 측에서도 운영 지원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정상적으로 (출발 당일) 매우 멋진 것은 호텔에서 나와 2 주 동안 머무르는 곳에서 음악을 연주하며, 많은 사람들이 산책로를 따라가는 것입니다. 버스에 호텔. 매우 동기 부여가됩니다. 정말 흥미 롭습니다.”
이번에는“완전히 조용 할 것”이라고 캐시디는 말했다.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우린 그냥 나가 겠어 어쩌면 우리는 여전히 음악을 연주하고 우리 셋을 해고 할 지 모르지만 누가 알겠습니까?”
우주 정거장에 도달하기 위해 Soyuz 발사는 지구의 회전이 패드를 실험실 궤도의 평면으로 운반하는 순간과 일치하도록 시간이 맞춰졌습니다. 목요일에이 역은 이륙하기 몇 분 전에 우주 비행을 통해 직접 비행하며 승무원이 궤도에 오르기 시작할 때까지 거의 600 마일을 이동합니다.
캐시디, 소 이즈 MS-16 / 62S 사령관 아나톨리 이바 니신과 부조종사 이반 바그너는 이륙 한 지 6 시간 후에 역 상단 포아 스크 모듈에 도킹 할 예정이다. 모건
크레딧 : Roscosmos
도킹 후 8 일 만에 Skripochka, Meir 및 Morgan은 Soyuz MS-15 / 61S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돌아와 4 월 17 일 오전 1시 17 분 (EDT)에 Dzhezkazgan 마을 근처 카자흐스탄 대초원에 착륙 할 계획이다.
3 인 원정대 승무원 63 명의 지휘관이 될 캐시디 (Cassidy)는 SpaceX의 상용 승무원 우주선이 마침내 5 월 말이나 그 이후에 이륙 할 때까지 역에 탑승 한 외로운 미국인이 될 것입니다. 이 대망의 비행은 2011 년 우주 왕복선이 은퇴 한 이후 미국 토양에서 처음으로 발사 된 비행 일 것입니다.
승무원 드래곤은 베테랑 NASA 우주 비행사 Douglas Douglas와 Robert Behnken이 될 것입니다. 시험 비행으로 분류되었지만 두 남자는 스테이션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추가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미 2 년 뒤인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은 부족과 기술적 인 문제에 대한 자금 지원으로 반복적으로 지연되었으며 현재 5 월 말 출시 목표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NASA와 SpaceX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수 인원을 제외한 모든 인원에게 케네디 우주 센터를 폐쇄 한 상태에서 우주선, 우주 비행사 및 지상 시스템의 준비를 확인하기 위해 원격으로 수행 된 리뷰 배터리를 통과해야합니다.
SpaceX는 NASA 공무원과 동일한 작업 규칙의 적용을받지 않으며 코로나 바이러스가 하드웨어 처리 일정에 어떤 영향을 줄지 아직 알지 못했지만 회사는 발사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Hurley와 Behnken은 발사대 39A에서 비상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NASA의 관리자들은 SpaceX와 Boeing 상용 승무원 배를 타고 우주 비행사를 발사 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므로 Soyuz에 대한 에이전시의 단독 의존은 끝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새로운 승무원 선도 3 ~ 4 개의 미국 후원 우주 비행사가 항시 과학적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역에 탑승하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러시아는 미국 상용 승무원 선박의 출현을 예상하여 3 인석 Soyuz 우주선의 생산을 축소했으며 올해 두 대만 출시 할 예정입니다. Soyuz MS-16 / 62S 차량은 목요일과 10 월 14 일에 두 번째입니다.
NASA는 현재 Roscosmos와 계약을 체결 한 Soyuz 좌석이 하나만 있습니다. 이 기관은 10 월 비행기 탑승과 내년 봄에 두 번째 좌석에 대한 협상을 진행 중이지만 아직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다.
NASA는 작년에 상용 승무원 일정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일본 우주 비행사 Akihiko Hoshide 대신 Soyuz MS-16 / 62S 승무원에게 캐시디를 배치했습니다. 우주 베테랑 인 Hoshide는 일본의 우주 기관인 JAXA의 권위있는 임무 인 도쿄 하계 올림픽에서 우주 정거장 사령관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NASA 우주 비행사 Chris Cassidy는 카자흐스탄 바이 코 누르 코스모스 롬 (Baikonur Cosmodrome)의 Cosmonaut Hotel 승무원에서 체스 게임을합니다. 크레딧 : Andrey Shelepin / Gagarin Cosmonaut Training Center.
그러나 NASA 시스템을 운영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한 명의 미국 우주 비행사가 우주 정거장에 항상 탑승해야합니다.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이 지연되면 NASA는 추가 상용 승무원 지연이 발생할 경우 스테이션에 미국 입국을 보장하기위한 예방책으로 Hoshide에있는 Soyuz 승무원에 캐시디를 배치했습니다.
캐시디는 Hoshide에 대해“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좋은 친구입니다. “그는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우주 비행사라면 누구나 로켓을 타고 자신의 이름을 쓰고 싶어합니다. 나는 그가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그것은 어떤 사람에 관한 것이 아니라 우주에서 미국의 존재를 보호하는 것이 었습니다.”
러시아와의 오랜 역사를 가진 쌍둥이 자리와 아폴로 시대 우주 비행사 인 Tom Stafford는 지난 12 월 NASA-Roscosmos의 공동 검토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3 월 30 일 우주 정거장 자문위원회 원격 회의에서 컨센서스를 극명하게 정리했다.
"공동위원회는 USCV 스케줄에 따라 미국 승무원 차량의 추가 지연으로 인해 상당한 기술적 위험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말했다. “USCV가없고 추가 US Soyuz 좌석을 확보하지 않으면 10 월 (21) 이후에 ISS에 미국 승무원이 없을 것입니다. 즉, 마침내 USCV를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ISS는 안전한 운영을 위해 최소한 한 명의 미국과 러시아 승무원을 요구했습니다." “미국 승무원이 없으면 중요한 미국 궤도 세그먼트 (장비)의 고장으로 인해 ISS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NASA와 Roscosmos는 항상 ISS에 탑승하는 적절한 훈련을받은 미국과 러시아 승무원 중 적어도 한 명을 보장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NASA 관리자는 상업용 승무원 선박이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양측은 USCV를 이용할 수있을 때까지 ISS에 가까운 미래를 위해 단 한 명의 미국 승무원 만있을 계획입니다. 스태포드는 말했다.
지난 11 월 존슨 우주 센터에서 훈련하는 동안 기자들에게 연설 한 캐시디는 그의 승무원들이 도전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주 정거장에서 우리 셋 중 하나가 될 준비가되어 정신적으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6 명과 함께 사용하던 작업에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1 주당 기본 시간 수 또는 일을 계속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하기 때문에 (과학 용) 승무원 시간이 줄어 듭니다. 따라서 (a) 철학의 변화와 승무원 시간 관리 방식이 변경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 시간과 연구를 극대화하려는 목표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그 일을 할 것입니다.”
단기 승무원의 구성은 우주 정거장 플래너가 직면 한 문제 중 하나 일뿐입니다. 스태포드는 우주 정거장 자문위원회에 Roscosmos가 Boeing과 SpaceX가 신뢰성을 입증 할 때까지 미국 상용 승무원 선박에 우주 비행사를 배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 계획에 따르면 각 소유즈 비행마다 하나 이상의 미국 우주 비행사와 각 상용 상용 승무원 임무에 탑승 한 우주 비행사 한 명을 발사하여 각 국가의 대표자가 항상 스테이션에 탑승하도록해야합니다.
병이나 다른 비상 사태로 인해 한 척의 페리 선과 승무원이 지구로 일찍 돌아 오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합 승무원”이 없으면 그러한 비상 사태는 미국이나 러시아 승무원없이 역을 떠날 수 있습니다.
스태포드는“이번 교환은 승무원 차량에 이상이 있거나 궤도 상 문제로 인해 차량이 일정보다 일찍 지구로 돌아와야하는 경우 ISS 운영을 보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측은 혼합 승무원 계획에 동의하기 전에 성공적인 USCV 발사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Roscosmos는 성공적인 출시 후 참여를 고려할 것입니다.”
캐시디의 Soyuz MS-16 / 62S 승무원 추가는 미션의 진화에서 유일하게 드문 발전이 아니 었습니다. Hoshide와 Cassidy는 원래 Soyuz 사령관 Nikolai Tikhonov와 비행 엔지니어 Andrei Babkin의 러시아 신인 두 명과 함께 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티호 노프는 최근 우연히 눈에 부상을 입었고, 우주 비행사 인 이바 니신 (Ivanishin)과 신인 바그너 (Vagner)로 두 우주 비행사가 교체되었다.
Cassidy는“실제로 우리 승무원이었던 두 사람이 정말 사랑하는 친구 였기 때문에 우리는 스와핑을하게되었고, 나는 우주 정거장에서 6 개월을 함께 기다리는 것을 기대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의료 사고 였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더욱 불행 해졌습니다. 인생은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맛보는 것이 나를 깨닫게하는 것입니다.”
Ivanishin과 Vagner는“수년간 Anatoly를 알고 있었으며 두 나라의 서로의 집에서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캐시디는 말했다. "저는 로켓 발사에 너무 가까워서 하나도 얻지 못한다고 생각한 두 친구에게 마음이 아 hurt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