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와 현대자동차, 삼성전자는 5일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KT 올레스퀘어에서 ‘스마트 드라이브’ 구현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B2B 영업팀장 박은수 상무(왼쪽부터),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곽진 전무, KT 홈고객운영총괄 임헌문 전무가 협약체결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KT) |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스마트 드라이브’를 위해 KT, 현대자동차, 삼성전자가 맞손을 잡았다. KT는 서울시 종로구 KT 올레스퀘어에서 ‘스마트 드라이브’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벤트 진행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3사는 먼저 ‘트리블 넘버원 스마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동차 시장의 스마트화 트렌드에 따라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올레 스마트홈 패드 패키지 또는 갤럭시 노트 LTE(42요금제 이상, 가입비/USIM비 별도)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레 스마트홈 패드 패키지에는 갤럭시탭8.9, 와이브로 에그 10GB, 그리고 라이프자키, 올레TV NOW, 스마트 홈통화 100분 등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는 스마트 홈 서비스 (월 2만 9800원) 2년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벨로스터, i30, i40, 쏘나타(하이브리드 제외)와 같은 현대자동차의 대표적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차종을 현대카드M으로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7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 고객들이 삼성의 제품과 KT의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추가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 또한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