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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저자: 아리스토텔레스
역자: S. H. 부처
출시일: 1999년 11월 1일 [eBook #1974]
가장 최근 업데이트: 2016년 9월 20일
언어 : 영어
크레딧: An Anonymous Volunteer, David Widger 제작
프로젝트 시작 구텐베르크 전자책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아리스토텔레스
S. H. 부처의 번역
[필사자의 주석과 규칙 : 번역가는 그대로 두었습니다. 원문의 특정 요점을 설명하기 위한 일부 그리스어 단어 논설. 이 전사에서 의 정확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 본문, 그 단어들은 각 그리스어 문자의 철자로 번역됩니다 개별적으로(예: {alpha beta gamma delta...}). 독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어는 괄호 {}로 구분합니다. 여러 단어가 있는 경우 함께 발생하면 명확성을 위해 "/" 기호로 구분됩니다. 그리스어를 말하거나 읽지 못하는 독자들은 대개 그리스어를 읽지 못할 것이다 이 구절을 건너뛰어 이해를 얻거나 잃으십시오. 사람들 하지만 그리스어를 이해하면 원문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가 표현한 의미와 구별.]
목차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I
II
III
IV
V
VI
VII
VIII
IX
X
XI
XII
XIII
XIV
, XV,
XVI
, XVII, XVIII
,
XIX
, XXI
, XXII
, XXIII
, XXIV
, XXV,
XXVI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나는
나는 시 그 자체와 다양한 종류의 시를 다룰 것을 제안한다. 각각의 필수 품질; 플롯의 구조를 조사하기 위해 좋은 시의 필수 조건으로; 의 부분의 수와 성질로 시가 작곡되는 것; 그리고 비슷하게 그 안에 있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해 같은 문의. 그렇다면 자연의 질서를 따라 다음과 같이 시작하겠습니다 우선하는 원칙.
서사시와 비극, 희극과 Dithyrambic :시, 그리고 플루트와 거문고의 음악은 대부분의 형태로 모두 들어 있습니다. 그들의 일반적인 개념, 모방의 양태. 그러나 그들은 다음과 다릅니다. 하나는 세 가지 측면, 즉 매체, 대상, 방식이라는 점에서 다른 것입니다 또는 모방의 양태, 각각의 경우에 뚜렷하다.
왜냐하면 의식적인 예술이나 단순한 습관으로 모방하고 모방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색과 형태의 매체를 통해 다양한 대상을 표현하거나 다시 표현합니다. 목소리에 의해;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예술에서 전체적으로 볼 때 모방은 리듬, 언어 또는 '조화'에 의해 단독으로 또는 결합.
따라서 플루트와 거문고의 음악에서는 '조화'와 리듬만이 존재한다 고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양치기의 파이프와 같은 다른 예술에서, 본질적으로 이들과 유사합니다. 춤을 출 때는 리듬만 사용한다 '조화'가 없다면; 춤조차도 성격과 감정을 모방하고 리드미컬한 움직임에 의한 동작.
언어만을 통해 모방하는 또 다른 예술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산문이나 운문으로—운문으로, 다시 운문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미터가 다르거나 한 종류로만 구성되지만 지금까지는 그렇습니다. 이름이 없었다. 우리가 적용할 수 있는 공통 용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한편으로는 Sophron과 Xenarchus의 마임과 소크라테스 대화;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iambic, elegiac 또는 이와 유사한 시적 모방에 미터. 실제로 사람들은 의 이름에 '제작자' 또는 '시인'이라는 단어를 추가합니다. 미터, 그리고 엘레지악 시인 또는 서사시(즉, 육각형) 시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마치 시인을 만드는 것이 모방이 아니라 그 구절인 것처럼 그들 모두에게 무차별적으로 이름에 대한 자격을 부여합니다. 에 대한 논문을 쓸 때도 의학이나 자연과학을 운문으로 표현하면 시인의 이름이 저자에게 주어진 관습에 의해; 그러나 호메로스와 엠페도클레스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공통적이지만 미터, 그래서 한 사람을 시인이라고 부르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시인이라기보다는 다른 물리학자. 같은 원리로, 그의 시적 모방에서 작가는 Chaeremon처럼 모든 미터를 결합해야 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미터로 구성된 메들리인 그의 켄타우로스에서 우리는 그도 시인이라는 일반적인 용어 아래로 데려와야 한다. 이것들에 대해 너무 많이 구분.
다시 말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모든 수단을 사용하는 예술이 있습니다. 즉, 리듬, 곡조 및 미터입니다. 디티람빅(Dithyrambic)과 노믹(Nomic)시가 그렇다. 또한 비극과 희극; 그러나 그들 사이의 차이점은 처음 두 경우 이러한 수단은 모두 조합하여 사용됩니다. 후자, 이제 한 가지 수단이 사용되고, 이제 다른 수단이 사용됩니다.
그렇다면, 의 매체에 대한 예술의 차이는 다음과 같다. 모방.
2 세
모방의 대상은 행동하는 남자들이고, 이 남자들은 행동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높거나 더 낮은 유형 중 하나(도덕적 성격은 주로 이러한 구분, 즉 선과 악을 구별하는 표식이 된다. Moral Differences), 따라서 우리는 남성을 더 나은 존재로 표현해야 합니다 현실에서보다, 아니 그보다 더 나쁘거나, 있는 그대로입니다. 에서 동일합니다. 그림. 폴리그노토스는 인간을 실제보다 더 고귀하게 묘사했고, 파우손은 그보다 덜 고귀하게 묘사했다 고귀한 디오니시우스는 그것들을 사실적으로 그렸습니다.
이제 위에서 언급 한 각 모방 방식이 이러한 차이점을 드러내고, 대상을 모방하는 데서 뚜렷한 종류가 된다 따라서 구별됩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춤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플룻 연주, 거문고 연주. 그래서 다시 언어로, 산문이든 든 음악이 반주되지 않는 구절. 예를 들어, 호메로스는 인간을 더 낫게 만든다. 그들은; 클레오폰을 있는 그대로; 헤게몬 Thasian, 발명가 패러디, 그리고 Deiliad의 저자 인 Nicochares는 그들보다 더 나쁩니다. Dithyrambs와 Nomes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에서도 그럴 수 있다 티모테우스(Timotheus)와 필록세누스(Philoxenus)가 달랐던 것처럼 다른 유형을 묘사합니다. 그들의 키클롭스를 대표합니다. 같은 구별이 비극을 구별합니다. 코미디; 왜냐하면 희극은 인간을 더 나쁜 것으로, 비극을 더 나은 것으로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이다 실제 생활에서보다.
3세
또 세 번째 차이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이들 각각이 그러는 방식이다 물체는 모방될 수 있습니다. 매체가 동일하고 물체가 마찬가지로 시인은 내레이션으로 흉내를 낼 수 있으며, 이 경우 그는 흉내낼 수 있다 호머처럼 다른 인격을 취하거나, 아니면 그 자신의 인격으로 말하거나, 변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는 자신의 모든 인물을 살아 있고 움직이는 것으로 제시할 수도 있다 우리 앞에서.
이것들은 우리가 처음에 말했듯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차이점입니다. 예술적 모방을 구별하십시오 - 매체, 사물 및 방법. 그래서 어떤 관점에서 소포클레스는 의 모방자입니다. 호메로스와 같은 종류─왜냐하면 둘 다 더 높은 유형의 성격을 모방하기 때문이다; 보낸 사람 아리스토파네스와 같은 종류의 또 다른 관점 - 둘 다 사람의 행동과 행실을 본받으십시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드라마'의 이름이 그러한 시에 주어지는 것은 행동을 나타내는 것으로서. 같은 이유로 도리안들은 비극과 희극의 발명품이라고 주장한다. 에 대한 주장 코미디는 메가리아인들에 의해서만 내세워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이 그들의 민주주의 아래에서 시작되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그러나 또한 시칠리아의 Megarians, 시인 Epicharmus보다 훨씬 이른 Chionides와 Magnes는 그 나라에 속했습니다. 비극 역시 에 의해 주장된다. 펠로폰네소스 반도의 어떤 도리아인들. 각각의 경우에 그들은 호소합니다. 언어의 증거. 그들은 외딴 마을들을 그들에 의해 불린다고 말한다 아테네인들에 의한 {kappa omega mu alpha iota}: 그리고 그들은 코미디언이 {kappa omega mu 'alpha가 아닌 그렇게 명명되었다고 가정합니다. 제타 엡실론 이오타 누}, '즐기다', 그러나 그들이 마을을 떠돌았기 때문에 마을(카파 알파 타우 알파 / 카파 오메가 뮤 알파 시그마)에게 경멸적으로 도시에서 추방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도리안 단어가 '행함'은 {delta rho alpha nu}이고, 아테네어는 {pi rho alpha tau Tau Epsilon Iota Nu}.
이것은 다양한 모드의 수와 특성에 대해 충분할 수 있습니다. 모방.
일반적으로 시는 두 가지 원인에서 생겨난 것으로 보이며, 각각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 우리의 본성 깊숙한 곳에. 첫째, 모방의 본능이 사람에게 주입된다 어렸을 때부터 다른 동물과 다른 점은 살아있는 생물 중에서 가장 모방적이며, 모방을 통해 배운다. 그의 가장 초기의 교훈들; 그리고 그에 못지 않게 보편적인 것은 사물에서 느끼는 즐거움입니다 사실상의. 우리는 경험의 사실에서 이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체 그 자체로 우리는 고통으로 바라보며, 우리는 언제 그것을 묵상하기를 즐깁니다. 세밀한 충실도로 재현 : 가장 비열한 형태와 같은 동물과 시체. 이것의 원인은 다시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철학자들뿐만 아니라 인간들에게도 가장 생생한 즐거움을 준다. 일반; 그러나 학습 능력은 더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닮은 것을 보는 것을 즐기는 이유는, 그들이 그것을 관조함에 있기 때문이다. 배우거나 추론하면서 '아, 그렇구나 그'라고 말했다. 당신이 원본을 못했다면, 즐거움은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모방 자체가 아니라 실행, 채색, 또는 그런 다른 원인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방은 우리 본성의 한 가지 본능이다. 다음으로 '조화'와 리듬에 대한 본능, 미터는 명백히 리듬. 그러므로, 사람에 의해 개발된 이 자연적인 선물로부터 시작하여, 그들의 특별한 소질이 그들의 무례한 즉흥 연주를 낳을 때까지 시에.
시는 이제 개인에 따라 두 방향으로 갈라졌다 작가의 성격. 무덤 정령들은 고귀한 행동을 흉내냈고, 선한 사람들의 행동. 더 사소한 종류는 의 행동을 모방했습니다. 더 비열한 사람들, 처음에는 풍자를 작곡했는데, 전자가 찬송가를 불렀던 것처럼. 신과 유명한 사람들의 찬양. 풍자적인 종류의 시는 그럴 수 없다 실로 호메로스보다 앞선 어떤 작가에게도 내려질 수 있다. 그런 사람들이 많지만 작가들이 아마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호메로스 이후로는, 인스턴스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마르기테스(Margites) 및 기타 유사한 것을 인용했다 작곡. 적절한 미터도 여기에 소개되었습니다. 따라서 Measure는 여전히 iambic 또는 Lampooning Measure라고 불리며, 사람들은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그래서 나이 든 시인들은 영웅적 또는 풍자적 운문의 작가로 구별됩니다.
진지한 문체에서 호메로스는 시인들 사이에서 탁월한데, 그 이유는 그 자신 때문이다 극적인 형태와 모방의 탁월함을 결합했기 때문에 그 역시 먼저 코미디의 주요 라인을 따라 우스꽝스러운 것을 극화함으로써 개인적인 풍자를 씁니다. 그의 Margites는 코미디와 동일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리아드와 오디세이아가 비극에 하는 일. 그러나 비극과 희극이 왔을 때 빛을 비추기 위해 두 부류의 시인들은 여전히 그들의 타고난 성향을 따랐다. 광풍 시인들은 희극의 작가가 되었고, 서사시 시인들은 다음과 같이 계승되었다. 비극은 드라마가 더 크고 더 높은 형태의 예술이었기 때문입니다.
비극이 아직 그 적절한 유형들을 완성하였는지 아닌지; 그리고 여부 그것은 그 자체로 판단되어야 하며, 또한 청중과의 관계에서도 판단되어야 한다. 또 다른 질문을 제기합니다. 어쨌든 비극은―희극처럼―그랬다 처음에는 단순한 즉흥 연주에 불과했습니다. 하나는 의 저자로부터 유래했습니다. Dithyramb, 다른 하나는 여전히 남근 노래의 그들과 함께 많은 도시에서 사용하십시오. 비극은 서서히 진행되었다. 각각의 새로운 그 자체로 드러난 요소는 차례로 개발되었습니다. 통과 한 것 많은 변화, 그것은 자연스러운 형태를 찾았고 거기에서 멈췄습니다.
아이스킬로스는 먼저 두 번째 배우를 소개했다. 그는 의 중요성을 축소했다. 코러스를 만들고 대화에 주도 부분을 할당했습니다. 소포클레스 배우 수를 3명으로 늘리고 장면 페인팅을 추가했습니다. 더욱이 늦은 시간이 되어서야 그 짧은 음모는 더 큰 것을 위해 버려졌다. 나침반, 그리고 초기 사티릭 형식의 그로테스크한 어법은 비극의 위엄 있는 태도. iambic 측정은 trochaic을 대체했습니다. 테트라미터는 원래 시가 있을 때 사용되었다. 사티로스 교단은 춤과 더 큰 친화력을 가지고 있었다. 한때 대화가 있었다 자연이 스스로 적절한 조치를 발견 한 것입니다. iambic의 경우 모든 측정 방법 중에서 가장 구어체입니다 : 우리는 사실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화 음성은 어떤 라인보다 iambic 라인에 더 자주 도달합니다. 다른 종류의 구절; 드물게 육각형에 넣고, 우리가 떨어뜨릴 때만 구어체 억양. '에피소드' 또는 행위 수에 추가된 사항, 그리고 어떤 전통의 다른 부속품; tells는 다음과 같이 간주되어야 합니다. 이미 설명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을 자세히 논의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 사업.
V
코미디는 우리가 말했듯이 더 낮은 유형의 캐릭터를 모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쁘다는 단어의 완전한 의미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저 추악한 것의 세분일 뿐이다. 그것은 어떤 결점이나 추함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통스럽거나 파괴적이지 않습니다. 명백한 예를 들자면, 만화 가면은 추악하고 왜곡되어 있지만, 고통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비극이 겪은 연속적인 변화와 의 저자 이러한 변화는 잘 알려져 있지만 코미디는 역사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심각하게 다루어지지 않았다. 집정관보다 늦은 시간이었다 시인에게 코믹 코러스를 부여했다. 공연자들은 그때까지 자발적이었다. 희극은 희극 시인들 때부터 이미 명확한 형태를 갖추었다. 부름을 받고, 듣습니다. 누가 가면이나 프롤로그를 제공했는가, 또는 배우의 수를 늘렸고, 이런저런 비슷한 디테일을 보여줬다 알 수 없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줄거리는 원래 시칠리아에서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테네의 작가 크라테스는 'iambic'또는 형식을 과장하고 그의 주제와 플롯을 일반화했습니다.
서사시는 운문(靈文)의 모방(古話)이라는 점에서 비극(Tragedy)과 일치한다 더 높은 유형의 문자. 그들은 서사시가 인정한다는 점에서 다르다. 그러나 한 종류의 미터이며 형식에 있어서는 서사적입니다. 그들은 다시 다음과 같은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길이: 비극은 가능한 한 제한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그 자체로 태양의 한 번의 회전으로, 또는 이것을 약간 초과하기 위해 한계; 반면 에픽 액션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이것은 두 번째 차이점; 처음에는 동일한 자유가 인정되었지만, 서사시에서와 같이 비극에서.
그들의 구성 부분 중 일부는 둘 다에 공통적이고 일부는 독특합니다. 그러므로 비극, 무엇이 좋고 나쁜지 아는 사람은 또한 안다 서사시에 대해. 서사시의 모든 요소는 비극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극의 요소들이 모두 서사시에서 발견되는 것은 아니다.
VI
육각형 운문에서 모방하는 시와 희극에 대해, 우리는 앞으로 말하십시오. 이제 비극에 대해 논의하여 공식을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이미 말한 것에서 비롯된 정의.
그러므로 비극은 진지하고 완전하며 특정 크기의; 각각의 예술로 장식된 언어로 장신구, 연극의 별도 부분에서 발견되는 여러 종류; 안으로 내러티브가 아닌 행동의 형태; 연민과 두려움을 통해 이러한 감정의 적절한 정화. '언어가 꾸며졌다'는 뜻입니다 리듬, '하모니', 노래가 들어가는 언어. '여러 종류가 별도의 부분으로 나뉩니다.', 내 말은, 일부 부분이 통해 렌더링된다는 것입니다. 운문 매체 만으로, 다른 매체는 다시 노래의 도움으로.
이제 비극적 모방이 인간의 행동을 함축하므로, 그것은 필연적으로 뒤따른다. 첫 번째로, 화려한 장비는 비극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노래와 딕션(Diction)인데, 이것들은 모방의 매체이기 때문이다. 곁에 '딕션(diction)'은 단어들의 단순한 미터법 배열을 의미합니다. '노래', 그것은 모든 사람이 그 의미를 이해하는 용어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비극은 행동의 모방입니다. 그리고 행동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특정 독특한 특성을 반드시 소유하는 개인 대리인 성격과 생각 모두; 왜냐하면 이것들에 의해 우리는 행동을 자격을 갖추기 때문입니다 그들 자신, 그리고 이것들─생각과 성격─이 바로 그 둘이다 행동이 솟아나는 자연적 원인, 그리고 다시 행동에 모든 성공 또는 실패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므로, 플롯은 행동의 모방이다. 플롯 : 여기서 나는 사건의 배열을 의미합니다. 캐릭터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그 덕택으로 우리는 대리인에게 특정 자질을 부여합니다. 진술이 증명되는 곳마다 생각이 필요하며, 또는 증명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진리가 밝혀졌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비극은 여섯 부분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어떤 부분이 품질을 결정하는지, 즉 플롯, 캐릭터, 딕션, 생각, 구경거리, 노래. 두 부분이 매체를 구성합니다. 모방은 첫째, 하나는 태도, 셋째는 모방의 대상이다. 그리고 이것들 목록을 완성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 시인; 사실, 모든 연극에는 화려한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릭터, 플롯, 딕션, 노래 및 생각으로.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건의 구조입니다. 비극을 위해 그것은 인간의 모방이 아니라 행동과 생명과 생명의 모방이다 행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끝은 질이 아니라 행동 양식이다. 지금 품성은 사람의 자질을 결정하지만, 그들이 행동하는 것은 그들의 행동에 의해서이다 행복하거나 그 반대입니다. 그러므로 극적인 행동은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다 성격의 표현에 : 성격은 보조적으로 들어옵니다. 행동. 따라서 사건과 음모는 비극의 끝입니다. 그리고 끝이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행동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비극이 되십시오. 캐릭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 대다수의 비극 현대의 시인들은 품성을 표현하는 데 실패한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시인들 이것은 종종 사실입니다. 회화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여기에 거짓말이 있습니다 Zeuxis와 Polygnotus의 차이점. Polygnotus는 성격을 묘사합니다. 글쎄 : Zeuxis의 스타일은 윤리적 품질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만약 당신이 성격을 표현하는 일련의 연설문을 함께 묶고, 잘 묶습니다. 어법과 생각의 점에서 완성, 당신은 생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본질적인 비극적 효과는 거의 연극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점에서 부족하지만 플롯과 예술적으로 구성된 플롯이 있습니다 사건. 그 외에도 감정의 가장 강력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극 페리페테이아(Tragedy Peripeteia) 또는 상황 역전(Reversal of the Situation)에 대한 관심, 그리고 인식 장면은 플롯의 일부입니다. 또 다른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기술의 초보자는 완성에 도달합니다 : 딕션과 정확성 플롯을 구성하기 전에 초상화를 그리십시오. 거의 동일합니다. 모든 초기 시인들.
그러므로 플롯은 첫 번째 원칙이며, 말하자면 의 영혼이다. 비극: 캐릭터가 두 번째 자리를 차지합니다. 에서도 비슷한 사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림. 가장 아름다운 색은 혼란스럽게 덧씌워지면 다음과 같이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초상화의 분필 윤곽선으로 많은 즐거움. 따라서 비극은 행동의 모방, 그리고 주로 대리인의 관점에서, 행동.
셋째 순서는 생각, 즉 있는 것을 말하는 능력이다 주어진 상황에서 가능하고 적절합니다. 웅변의 경우, 이것이 정치적 예술과 수사학의 예술의 기능이다. 그래서 실제로 나이 든 시인들은 그들의 등장인물들이 의 언어를 말하게 만든다. 시민 생활; 우리 시대의 시인, 수사학자들의 언어. 성품은 도덕적 목적을 드러내고, 어떤 종류의 것들을 보여주는 것이다 남자는 선택하거나 피합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만들지 않는 연설 명백하거나 화자가 아무것도 선택하거나 피하지 않는 경우 어쨌든 성격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언가가 증명되거나 그렇지 않은 것으로 입증되거나 일반적인 격언이 발견되는 곳에서 발견됩니다. 발음됩니다.
열거 된 요소 중 네 번째는 Diction입니다. 내 말은, 다음과 같이 단어로 의미를 표현하는 것은 이미 말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본질은 운문과 산문에서 모두 동일합니다.
나머지 원소 중에서 송(宋)은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장식.
스펙터클은 실제로 그 자체로 감정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그렇습니다 부분, 그것은 가장 예술적이지 않고 예술과 가장 적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 왜냐하면 비극의 힘은 비극과는 별개로 느껴진다고 우리는 확신할 수 있다 표현 및 행위자. 게다가, 화려한 효과의 생산 시인의 예술보다 무대 기계공의 예술에 더 의존합니다.
VII
이러한 원칙이 확립되었으므로 이제 적절한 사항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플롯의 구조 비극.
우리의 정의에 따르면, 비극은 행동의 모방이다 그것은 완전하고, 온전하며, 일정한 규모를 지닌다.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규모가 부족한 전체. 전체는 다음을 가진 것입니다. 시작, 중간, 그리고 끝. 시작은 그 자체로 시작되지 않는 것입니다 인과적 필연성에 의해 무엇이든 따르지만, 그 후에는 자연스럽게 어떤 것을 따릅니다. 현재 존재하거나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끝은 그 자체로 자연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필요에 의해 또는 일반적으로 다른 것을 따르지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 뒤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중간은 어떤 것을 어떤 것으로 따르는 것입니다. 다른 것이 그것을 따릅니다. 따라서 잘 구성된 플롯은 어느 쪽도 해서는 안 됩니다. 우연히 시작하지도 않고 끝나지도 않고 이러한 원칙을 따르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살아있는 유기체이든 전체이든 아름다운 물체입니다 부품으로 구성되고 부품이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또한 특정 크기여야 합니다. 아름다움은 크기에 달려 있고 주문. 따라서 아주 작은 동물 유기체는 아름다울 수 없습니다. 에 대한 그것을 보는 것은 혼란스럽고, 물체는 거의 알아볼 수 없는 상태로 보인다 시간의 순간. 다시 말하지만, 거대한 크기의 것은 아름다울 수 없다. 를 로 눈은 한 번에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전체의 통일성과 감각은 관중을 위해 잃었다. 예를 들어, 천 마일이 있다면 오래. 그러므로, 생물체와 유기체의 경우에 특정 규모가 필요하며, 그 규모는 쉽게 수용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견해; 따라서 플롯에서는 특정 길이가 필요하고 길이가 필요합니다. 기억에 쉽게 담길 수 있습니다. 의 길이의 한계 극적인 경쟁과 감각적 제시와의 관계는 의 일부가 아니다. 예술 이론. 백 번의 비극이 있었더라면 함께 경쟁했다면, 성능은 에 의해 규제되었을 것입니다. 물시계는 실제로 우리가 이전에 행해졌다고 말한 바와 같다. 하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드라마 자체의 성격상 이렇다: 그럴수록 길이, 조각은 그 크기 때문에 더 아름다울 것입니다. 단, 전체가 눈에 띄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를 대략적으로 정의하자면, 우리는 적절한 크기가 그러한 한계 내에서 구성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확률 또는 필연의 법칙에 따른 사건의 순서, 불운에서 선으로, 또는 행운에서 행운으로 변화를 인정할 것입니다. 나쁘다.
VIII
음모의 통일성은,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듯이, 음모의 통일성에 있지 않다. 영웅. 왜냐하면 한 사람의 삶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은 무한히 다양하기 때문이다. 연합으로 축소될 수 없다. 그래서 한 사람의 많은 행동도 있습니다 우리는 한 가지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타나는 대로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Heracleid, Theseid 또는 다른 시를 작곡 한 모든 시인 종류. 그들은 헤라클레스가 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헤라클레스의 이야기가 있다고 상상합니다. 또한 연합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호메로스는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탁월한 공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예술에서 비롯된 것이든 타고난 천재성에서 비롯된 것이든 기쁜 마음으로 진리를 분별하였다. 오디세이를 작곡할 때 그는 포함하지 않았다 오디세우스의 모든 모험 - 파르나서스에서의 부상과 같은 숙주가 소집된 것에 대한 그의 가장된 광기—그 사이의 사건들 필요하거나 개연성이 있는 연결은 없었지만, 그는 오디세이아, 그리고 마찬가지로 일리아드, 우리의 행동을 중심으로 단어의 의미는 하나입니다. 따라서 다른 모방 예술에서도 모방은 모방 된 대상이 하나 일 때 하나이므로 플롯은 행동의 모방은 하나의 행동을 모방해야하며 전체, 부품의 구조적 결합은 그 중 어느 하나라도 다음과 같습니다. 옮겨지거나 제거되면, 전체가 단절되고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의 경우 존재 여부가 눈에 띄는 차이가 없는 것은 전체의 유기적 부분.
IX
더욱이, 말한 바에 의하면, 그렇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다. 일어난 일을 이야기하는 시인의 기능, 그러나 일어날 수 있는 일, 즉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확률 또는 필연의 법칙에 따라 가능합니다. 시인과 역사가는 운문이나 산문으로 쓰는 것으로 다르지 않다. 의 작품 헤로도토스는 운문으로 표현될 수 있지만, 여전히 의 일종일 것입니다. 역사, 미터가 있는 것 못지않게 미터가 있습니다. 진정한 차이점은 하나는 일어난 일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일어날 수 있는 일에 관한 것입니다. 시 그러므로, 그것은 역사보다 더 철학적이고 더 높은 것이다. 시는 보편적인 것을, 역사를 특수한 것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 에 의해 보편적인, 나는 특정 유형의 사람이 때때로 어떻게 말하거나 할 것인지를 의미합니다. 확률 또는 필연의 법칙에 따라 행동한다. 그리고 이것입니다 시가 그녀가 부여하는 이름들에서 목표로 하는 보편성 인물. 예를 들어, 알키비아데스가 한 일이 바로 그것이다 또는 고통 받았다. 희극에서 이것은 이미 명백하다: 왜냐하면 여기서 시인이 먼저 확률선에 플롯을 구성한 다음 다음을 삽입합니다. 특징적인 이름들;—에 대해 쓰는 램프푸너들과는 다르다. 특정 개인. 그러나 비극 작가들은 여전히 실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것은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일어나지 않은 것은 우리 즉시 가능하다고 확신하지 마십시오 : 그러나 일어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히 가능: 그렇지 않았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직 있습니다 잘 알려진 이름이 한두 개뿐인 비극조차도 나머지는 허구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Agathon의 경우와 같이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Antheus, 사건과 이름이 모두 허구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덜 즐거움. 그러므로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다음을 유지해서는 안 됩니다. 비극의 일반적인 주제 인 전설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그것을 시도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알려진 주제조차도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소수에게만 주어지지만 모두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그것은 분명히 다음과 같습니다. 시인 또는 '만드는 사람'은 시를 만드는 사람이라기보다는 줄거리를 만드는 사람이어야 한다. 이래 그는 모방하기 때문에 시인이고, 그가 모방하는 것은 행동이다. 그리고 설령 그가 역사적 주제를 다룰 기회가 있다 하더라도, 그는 그렇다 시인; 일부 사건이 실제로 일어난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개연성 있고 가능한 것의 법칙에 순응해서는 안 되며, 미덕으로 순응해야 한다. 그들 안에 있는 그러한 특성으로 말미암아 그분은 그들의 시인 혹은 창조주이십니다.
모든 플롯과 행동 중에서 epeisodic이 가장 나쁩니다. 나는 플롯이라고 부른다. 에피소드 또는 행위가 없이 서로 이어지는 'epeisodic' 개연성 있거나 필요한 순서. 나쁜 시인들은 그런 작품들을 자기 힘으로 작곡한다 잘못이여, 좋은 시인들이여, 선수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그들이 쇼 작품을 쓸 때 경쟁을 위해, 그들은 플롯을 용량 이상으로 늘리고 종종 어쩔 수 없이 자연스런 연속성을 끊어야 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비극은 완전한 행동의 모방일 뿐만 아니라 두려움이나 동정심을 불러일으키는 사건. 이러한 효과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장 잘 생성됩니다. 사건은 우리에게 갑작스럽게 찾아옵니다. 그리고 효과는 때 고조됩니다. 동시에 그들은 원인과 결과로 따릅니다. 그대는 비극적 경이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그들이 저절로 또는 우연히 일어난 것보다 더 큽니다. 짝수를 위해 우연의 일치는 디자인 분위기가 있을 때 가장 두드러집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아르고스(Argos)에 있는 미티스(Mitys)의 동상은 살인자에게 떨어졌다. 그는 축제의 구경꾼이었고, 그를 죽였다. 그러한 사건들은 그렇지 않은 것 같다 순전히 우연에 의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원칙에 따라 구성된 플롯 반드시 최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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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롯은 실제 생활에서의 행동에 대해 단순하거나 복잡합니다 플롯은 모조품이며 분명히 비슷한 구별을 보여줍니다. 안 위에서 정의한 의미에서 하나이고 연속적인 행동을 나는 부른다. 간단하게, 운명의 변화가 반전없이 일어날 때 상황과 인식이 없습니다.
복잡한 작업은 변경에 이러한 작업이 수반되는 작업입니다 반전, 또는 인식, 또는 둘 다에 의해. 이 마지막은 다음에서 발생해야 합니다. 플롯의 내부 구조이므로 다음 내용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이전 작업의 필요하거나 가능한 결과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만듭니다 지정된 이벤트가 propter hoc 또는 post hoc의 경우인지 여부의 차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