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진고 변화의 바람 불어...AI선도 중심학교 거듭
남녀공학 전환 준비도
명진고등학교(교장 박성근)가 AI융합교육 중심 고등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명진고는 AI선도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심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공청회를 개최하는 등 힘차게 도약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명진고는 산업혁명 시대에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에 대한 교육의 요구가 높아짐을 분명히 인식하고 차세대 기술교육을 선도할 학교로 발전 및 변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핵심사업으로 ▲AI중심 교육과정 운영 ▲AI 교육에 맞춘 창의적 융합인재 교육▲남녀공학 전환 등을 추진 준비 중이다.
그동안 여러 차례 설문조사와 회의를 거쳐 학교 교육 주체들의 의견을 청취해 왔다. 이어 이번 공청회를 통해 학교 발전에 관심 있는 교육관계자 및 시민, 전문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학교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명진고 관계자는 “우리 학교가 변화·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점을 이번 공청회를 통해 널리 알리고 싶다”며 ”학부모, 시민, 광산구청 및 구의원, 시의원 등 모두가 우리 학교의 발전 방안에 대한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37677
명진고 변화의 바람 불어...AI선도 중심학교 거듭 남녀공학 전환 준비도 명진고등학교(교장 박성근)가 AI융합교육 중심 고등학교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명진고는 AI선도학교를 운영하
www.miraenews.co.kr
#광주 #명진고 #박성근교장 #AI융합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