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日서 드라마 '연애시대' 테마곡 불러
[연합뉴스 2006-05-05 11:06]
6인조 남성 그룹 신화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그룹 신화의 신혜성(27)이 일본에서 방송될 SBS TV 드라마 '연애시대'의 메인 테마곡을 부른다. 신혜성은 올 가을 일본에서 방송 예정인 감우성ㆍ손예진 주연 드라마 '연애시대'에 메인 테마곡 '하루 또 하루'를 선사한다. 신혜성은 국내 작곡가 시루가 만든 이 노래를 한국어로 녹음했으며 '연애시대'가 방송되는 시기에 일본서 O.S.T가 발매된다.
신화의 소속사인 굿이엠지는 "'연애시대'는 현재 일본에 판권이 팔린 상태로 여러 방송사와 협의중이다. 아직 밝힐 단계는 아니며 가을께 방송할 계획이다"라며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가 일본서 흥행에 성공했고 일본 팬층을 두텁게 확보한 신화의 신혜성이 노래해 한류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하루 또 하루'와 '연애시대' 장면을 편집한 뮤직비디오는 4일부터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국내 팬들에 먼저 공개됐다.
한편 신화는 11일 국내서 8집을 발매하고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신화, 2006 투어-스테이트 오브 디 아트(STATE OF THE ART)'를 펼친다. 또 6월 일본에서 첫번째 일본어 싱글을 발표한다.
mimi@yna.co.kr
(끝)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신혜성, 일본 방영할 '연애시대' 주제곡 불러
[마이데일리 2006-05-05 11:03]
[마이데일리 = 강승훈 기자] 신혜성이 SBS 월화 드라마 '연애시대'의 일본 판 메인 테마곡을 불러 화제다.
현재 국내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드라마 ‘연애시대(감우성, 손예진 주연)는 지난해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가 일본에서 개봉된 한국영화 중 최고의 흥행기록을 세우며 일본 내 손예진의 인기가 크게 높아짐에 따라 자연히 드라마 ‘연애시대’의 관심 또한 높아져 올 가을 일본 방영이 확정됐다.
또, 일본에서는 국내와 달리 일본 방영을 위해 메인 테마 곡을 부를 한국 가수를 찾던 중 일본 내에서도 인기가 높으며, 드라마의 분위기와 목소리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 신혜성에게 이번 OST에 참여해 줄 것을 제안하였으며, 신혜성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이게 된 것.
이에 신혜성은 일본 판 연애시대의 메인 테마 곡 ‘하루 또 하루’(작사, 작곡:시루)의 녹음을 마쳤으며, 이 곡은 ‘연애시대’의 일본 방영과 동시에 OST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 신혜성이 부른 ‘하루 또 하루’는 특별히 국내 팬들에게 먼저 공개,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을 통해 4일부터 독점 공개되고 있으며, 특히, ‘하루 또 하루’는 드라마의 명장면들로 뮤비를 만들어 공개하고 있다.
한편, 신혜성의 일본 ‘연애시대’OST 참여는 오는 6월 신화가 첫 일본 싱글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크다. 신화는 오는 6월 첫번째 일본어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신혜성은 “평소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기를 바라고 더불어 저의 노래와 앞으로 나오게 될 신화의 음반도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화는 11일 신화8집 음반을 발매하고 이어서 13-14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
(강승훈 기자 tarophine@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신혜성, '연애시대' 일본판 메인 테마곡 불러
[스타뉴스 2006-05-05 11:00]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이 감우성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연애시대'의 일본판 메인 테마곡을 불렀다. 신화 소속사 굿 이엠지는 5일 "올 가을 일본에서 방영 예정인 '연애시대'의 메인 테마곡 '하루 또 하루'(작사,작곡 시루)을 신혜성이 불렀다"고 밝혔다.
굿 이엠지에 따르면 제작사에서 신혜성이 일본 내에서 인기가 높으며 드라마 분위기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OST에 참여해 줄 것을 요청해왔다.
신혜성은 최근 '하루 또 하루'의 녹음을 마쳤다. 이 노래는 '연애시대'의 일본 방영과 동시에 OST로 발매될 예정이다.
또 신혜성이 부른 '하루 또 하루'는 4일부터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에 공개됐으며, 드라마 장면들로 뮤직비디오를 구성해 소개됐다.
aoi@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신혜성,감우성 손예진 ‘연애시대’ 일본판 주제가 불러
[뉴스엔] 2006-05-05 10:52
[뉴스엔 양혜진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이 드라마 ‘연애시대’의 일본판 주제곡을 부른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감우성 손예진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연애시대’가 올 가을 일본 방영이 확정되며 신혜성이 드라마 OST에서 주제곡을 부르게 됐다.
신혜성은 일본판 ‘연애시대’의 메인 테마 곡 ‘하루 또 하루’의 녹음을 마쳤으며 이 곡은 ‘연애시대’의 일본 방영과 동시에 OST로 발매된다.
신혜성은 “평소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기를 바라고 제 노래와 앞으로 나오게 될 신화의 음반도 사랑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혜성이 이번 주제곡을 부르게 된 것은 일본 내에서의 신혜성의 인지도와 드라마의 분위기와 목소리가 잘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해 제안이 들어와 성사된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신혜성이 부른 ‘하루 또 하루’는 국내에서도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에서 드라마의 명장면을 담은 뮤직비디오와 함께 4일부터 독점 공개되고 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1일 신화 8집 앨범을 발매하고 13,14일 이틀간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HINHWA, 2006 Tour ‘STATE OF THE ART’ 콘서트를 연다.
양혜진 naxnax@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star@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
첫댓글 난 아직 오빠..♡ 기대하고있어
저두열♡ㅋ
유노듄귀 치카치카푸♡님이 또 악플 달까봐 무서워 옛날일 기억도 안나는데 꺼내고 -_-혼자 분하시지 마세요
-_-;; 옛날일 기억안나면 님이 쓴글 레스트방이랑 프리방에 찾아보시든가요..그리고 적고 지웠던글들도 있지요.. 제가 다 말해드려야하나?? 기억도 못하시다니-_-;;저는 아주 기억이 잘나거든요..정말 그때 얼마나 분했는데-_-진짜...어휴~기억못하는척하는건지..정말 내가 직접말하기는 기분이 안좋아서요-_-;
뭐..내가 이제는 신화팬이아니지만 애정은 남아있어서...암튼 님이 예전에 베드에서 했던짓들생각하면 진짜 분노가 폭팔할거같아요~진짜 그때 얼마나 잠도 제대로 못자고 억울하고 분했는데요~-_-제발 그냥 님이좋아하는멤버만 신경쓰시지 그러셨어요~~
그렇구나... 잘해라....
아씨~ 만날 얘만 불러-_- 동완아 너도 이런거 촘 불러봐라. 아니면 솔로를 내든가!!!!!!!!!!!!!!!!!! 연기에만 욕심 내지말고!!!!
혜성이 목소리가 졸 감미롭긴해 드라마OST 딱임ㅋㅋㅋ
그러면 원래 ost 노래들은 안나오는거에요? '만약에 우리' 좋은데 ..스윗소로우도 ..
연애소설 싱글로 따로 나올꺼예요 이건 디지털 싱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