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가 내년 1월로 이어지는 올해 마지막 주요 건설사 채용소식을 정리해 발표했다. 28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www.worker.co.kr◆ 서한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품질, 재무, 주택, 감사/법무(신입) 등이며 1월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각 분야별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동성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개발/분양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월 4일까지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대학 졸업자(신입은 예정자 포함) △경력직=업무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모아주택산업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설비, 전기, 분양관리팀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월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신입=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경력=관련분야 3년 이상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개성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현장시공, 품질관리자, 안전, 토목기사 등이며 1월 15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 지원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이상 △관련학과졸업자 △관련자격증소지자 등이다.
이밖에 GS건설(1월 6일까지), 한화건설(1월 11일까지), 두산건설(1월 18일까지), 고려개발(1월 7일까지), 범양건영(1월 6일까지), 동성건설(1월 4일까지), 지안스건설(1월 11일까지), 대명이십일(1월 15일까지), 포스코에이앤씨건축사사무소(1월 6일까지), 계룡건설(채용시까지), 형제건설(채용시까지) 등은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자료제공=건설워커>
<저작권자 ⓒ 건설취업에 강한 취업포털, 건설워커 >
건설워커 출처와 함께 보도, 교육, 참고목적의 전재·복사·배포 허용
★"건설워커에 없다면 대한민국에는 없는 건설회사입니다"★ No.1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http://worker.co.kr
★"종합취업포털, 건설협회, 취업카페들도 이용하는 건설취업포털" 온리원 건설워커 http://work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