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년 설립된 김영한국대학편입사(www.kimyoung.co.kr/ky/)는 현재 23개의 직영학원과 14개의 협력학원이 있다. 김영편입학원을 비롯, 의·치·한의학전문대학원 입시전문 PMS, 로스쿨 입시전문 PLS, 미대편입 창조, 편입 온라인 교육과 원서접수를 대행하는 아이비김영, 중·고생 전문 엔탑어학원, 어학원과 유학원으로 구성된 PIS예비국제학교와 출판사 'Kim&Book' 등이 있다. 또 교육전문지 월간편입뉴스, 메디컬저널도 발행하고 있다.
한만경 사장은 "김영편입학원이 거둔 성과는 개척정신에서 비롯된다"며 "창립 당시 굵직한 입시학원이 즐비한 국내 입시시장에서 틈새는 바로 편입학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입시학원 보다 성공 가능성이 낮았던 틈새시장을 개척하는데 성공, 편입시장의 76% 점유(2007년 현재)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의치학 전문대학원제도가 실시될 때도 PMS라는 전문학원을 설립, 진출에 성공했다. 2007년 현재 79%의 점유율을 자랑한다.
각 계열사 별 운영현황을 살펴보면 김영편입학원은 서울권과 수원, 인천, 일산, 부산에서 10개 직영 분원을 운영 중이다. 대구, 광주, 대전(중앙로, 둔산), 마산, 울산, 전주, 천안, 청주 등에 9개 프랜차이즈가 있다.
PMS는 상위권 의·치·한의학 교육전문 PMS를 비롯해 서울 4곳, 부산 1곳에 직영학원과 전국 5곳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1588-7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