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홍준표안철수 홍준표유승민 심상정 이재오조원진 대선후보들의 순위예상과 중요성
대선후보자들이 당선을 자신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민신뢰도면에서 부정적인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당선의 욕심을 버리고 차근차근 발전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고 제시하는 게 국민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국민의당은 역사가 짧아서인지 정당사를 잘모르는거 같습니다.
3위 후보 2위 2위후 보 1위 목표 세워야13대 대선에서 56석의 제3당 후보가 70여석의 2위정당 후보를 이긴 적이 있지만 그 경우는 3당 후보 통일민주당 김영삼후보 정당의석수가 펑민당김대중후보와 의석수와 비슷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국민의당은 40석으로 당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선 대박이 존재하지만 정치에 대박은 의석비율이나 수에서 1.2위가 넘볼 수 있는 목표입니다. 현재 3당 국민의당 안후보가 배가 넘는 97석 홍준표후보를 앞서게 된다면 대 기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97석을 지지한 국민을 40석을 지지한 국민이 이기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국민의당은 과거 김영삼후보가 2당인 김대중후보를 누루고 2위 차점 낙선자가 되었다가 다음선거서 당선된 선례에 해당합니다.
적은의석의 국민지지를 받는 후보가 많은 의석 지지를 받은 정당후보를 이기게 되면 다음 대선 경쟁에서 당선될 가능성이 높고 만약 보수당 지지합계나 한국당후보가 3당 안철수후보에게 지게 되면 존립위기에 처하게 되거나 국민당에 흡수통합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1.2.3당 후보들과 지지자들은 한 단계씩 발전하는 과거 선거역사를 보면서 목표를 세워 나가야 국민신뢰도에 맞는 정당과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13대 대선에서 2당 김대중 후보가 3위가 되고 3당 김영삼후보가 2위가 되었고 국민들은 이순서대로 14대15대대통령으로 선출했고 2당 후보가 1당 후보를 이기고 교체로 가능한 것이 일반적인 예입니다. 김대중대통령은 2위 3위 2위를 한 뒤 1위로 당선되었고 김영삼대통령은 2위에서 1위로 당선되었습니다.
3당 후보의 역대 최고성적3당의 최고성적이 김영삼후보28%(김대중후보 2당 후보로26%) 이인제후보19% 이회창후보15% 정주영후보13%입니다 이것을 먼저 돌파하는 현실적 목표를 세우고 나가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보수당후보 순위결정이 중요한 이유이번선거는 친박조원진후보 친이이재오후보 대결과 유승민 홍준후보 승자가리기와 남재준후보 완주도 주요 관사입니다. 보수당후보의 순위와 득표율은 향후 박.이 전 대통령진로 보수당대표 대선후보 선출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선거로 중도에 포기한 정당과 후보의 미래는 없다는 것이 선거결과입니다.
일자리창출 경제교육 공약 없어지역 정파 이념에 맞춘 선거운동틀에서 벗어나는 정책으로 국민이익에 부합한 실제적인 공약을 제시할 때 모든 예측을 벗어나 성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천자문5분에 읽기 한자교육과 중국어를 한글처럼 읽기 같은 공약제시로 사교육 없는 일자리 창출이 제공된다면 모든 승부예측을 떠나 승리할 수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