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죽의 연승으로 기새를 올리는 시민구단 듀오 대전과 인천의 나름 빅뱅.. 두둥...
이번 홈경기에 뭔가 보여줘.. 라는 기대를 가지고 길바닥에 돈 뿌리며, 서울에서 신나게 내려왔건만..
전반전 대전 선수들의 밍기적 어리버리란 무엇이란 말인가.. 특히 강주장..-_-;;
오죽하면 N석에서 "정신차려 대전이라는 구호를 외쳤을까?"
그나마 슈바가 위협적인 모습으로 부지런이 돌아댕기며 찬스를 만들었지만.. 결정적으로 패널티 에어리어 왼쪽에서만 자꾸 반칙을 얻어내고.. 브라질리아는 왼발이란 말야.!!.
이 때 저는 외쳤습니다.
"암마~~! 오른쪽에서 넘어져..~!!"
그러다 별안간.. 은성행님의 위치선정 실책에 따른 어이 없는 골..
아 왜? 거서 만세를 부르냐고..-_-;;
전반전이 끝난 하프타임...
유래없이 은성 행님이 N석 골대 앞에서 재재코치와 함께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처음 보는 광경이었죠...
이쯤에서 예상해보는 라커룸 대화..
김호옹: 암마 은성이..
은성행: 냅..
김호옹: 장난해 응응.. 네가 독립 투사야? 왜 아무데나 뛰쳐나와서 만세 부르는 건데.. 응응..
나가서 연습이나해..~~!
은성행: 네..ㅜㅜ..
김호옹: 다들 정신 안차려.. 이런식으로 하라면 때려쳐.. 정신상태가 해이해졌어..
각종 FM 라커룸 대화 난무..
라커룸 대화가 어쨋는지 모르지만 후반전.. 정신무장 단단히 하고온 대전 선수들이 일제히 파상공세로 몰아 붙입니다.
후반전에 보여지는 전술적 변화는 형일 선수가 미드필더라인으로 자주 올라오면서 공격의 탬포를 조율하더군요.. 전체적으로 모두들 기민하게 움직이긴 했으나..
역시 인천의 끈끈한 수비는 뚫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슈바.. 나의 외침을 들었는지.. 후반전엔 오른쪽에서만 넘어져 주더군요.. 그덕택에 브라질리아.. 고종수로 이어지는 황금 왼발에 인천이 위험 상황을 몇번 당했죠.
여튼 지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고종수 선수를 투입할까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김호옹.. 과감히 고종수선수를 투입합니다.
여기에서 여지없이 나오는 고종수 법칙.. 종수의 투입 후 첫패스를 조심할지어다..
이거 왠지 무림의 비급을 타문파에 공개하는 것 같고.. 천기누설 하는것 같기도 하고..-_-;;
여튼 투입되자마자 수비 가랑이 사이로 빠져나가는 기가막힌 뚫흐패스.. 그러나 그 이후에 아직은 경기력이 회복되지 않은 것 같더군요. 패스를 많이 받아야 패스를 할터인데..
그래도 선수들이 부지런히 움직이면서 만들어낸 프리킥 찬스 때문에 고종수의 왼발이 정말 위협적이었습니다.
마지막 프리킥 말이죠..
기막히게 휘어들어가면서 골키퍼는 엉거주춤 계란품는 자세.. 이거 들어갔다 생각하는 순간 어디선가 튀어나오는 뽀얀 롱다리.. 데얀..
아.. 잰장.. 공격수가 골대로 공을 넣야지 걷어내는게 어딧냐구요..~!!
이거 들어갔으면 각종 스포츠 신문에서 난리 났을 거고...금주의 베스트골 감이었죠...
여튼 나름대로 종수선수 자신감을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드리블 중앙 돌파 좋았는데.. 수비수의 어깨차징..(어깨싸움 아님..)
왜 심판은 바로 뒤에 있으면서 쌩~~하냐구..
넘어진 위치가 바로 전설의 고종수 존..ㅜㅜ..
여튼.. 전반전 대전 어리버리 했지만.. 그래도 수비 조직력은 어느정도 완성된듯 싶더군요..
한골먹긴 했지만 그 정도면 수비는 괘아넜습니다.
공격을 풀어나가는 키플레이어가 필요해..~~!!
ps1. 명품왼발 고종수..
공을 다루는 감각은 거의 회복한것 같습니다. 킥도 킥이지만 특히 트레핑은 정말 예술이더군요.
남은 경기에서 부상안당하고 착실하게 경기감각 끌어올리면 대전의 주전 한자리는 금방 꽤찰듯..
ps2. 종수센스
인천 선수와 심판이 도란도란 잡담하고 있을 때.. 프리킥 위치를 살금살금 앞으로 전진 전진..
N석에서는 폭소 만발..
뒤늦게 발견한 인천선수의 신고..
심판은 뒤로가~~를 명령했으나.. 심판도 정확한 위치를 모르는듯..
종수선수 대충 뒤로 몇센치 물리고 프리킥...
ps3. 형일이를 수미로...-_-;;
첫댓글 전반전에는...이게 지난 2경기의 대전인가 하는 의심이 들었엇음; ㅋㅋ 수비가..너무...공격도그렇구 ㅠㅠ 강정훈주장님....ㅠㅠㅠㅠㅠ
같은 시민 구단끼리의 경기... 어제는 적이지만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는 팀이지 않습니까. 대전 여러분도 수고하셨습니다. 저희도 한 번쯤 팀플이 안 맞아서 안 풀릴 때가 있습니다.
어제 후반전때 털릴는줄 알았음.. 근데 우리 수비진이 어제는 참 좋았네요 ㅎㅎ 창과방패의 싸움에서 방패가 승리했네요 ㅎㅎ
정말 고종수 선수 프리킥 위치 옮기는거..ㅋㅋ 정말 암튼 이겨서 기분좋은 경기였습니다.
좋네요. 대전 힘내요! 아자!
이봐!당신 글 정말이지 경기를 다시한번 보는것 같다구.. 좋은데!!^.^
대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