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명의로 핸드폰이 두개 개통돼 있습니다. 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시골에 아버님이 쓰시지요
원래 둘다 KTF였는데 이달 초에 아버님 핸드폰을 SK로 번호이동해드렸는데요.
분명 번호이동할 당시에 그 대리점에서는 신분증 달라는 말을 꺼내지도 않았고
개통은 됐습니다. 그리고 약 일주일후 그 개통한 곳이라면서 저한테 전화가 와서
주민등록증을 복사를 해서 우편으로 보내라는 겁니다. 쌩판 어떤 넘인지 확실치도
않은데 민증까보내줄수는 없잖습니까? 거기다 일주일이나 지났는데..아무튼 통화를 하다가
그럼 이메일로 보내주겠다하고 그쪽에서 문자로 주소를 보내준다하였는데
그 이후로 문자도 연락도 없었는데(ㅅㅂ 지가 아쉽지 내가 아쉽나 이런 생각도 있습니다 ㅎ)
오늘 시골에 계신 아버지한테 전화가 오는군요 그 전화 바꾼 곳 넘이 전화해서
내 민증 복사해보내라그런다고 뭐 안 보내면 3만원 물러야되니 어쩌니...
뭐 제 앞으로 청구되진 않을듯하지만 그깟 3만원이고 뭐고 다 물릴수도 있고 상관없지만
이뭐 분명히 지네 과실로 민증 복사를 안한거고 그런거라도 빠른 시일내에 연락을 했으면
모르겠지만 한참있다가 연락하는데다가 잘 모르시는 시골에 아버지한테 뭐라뭐라했을거
생각하니 성질이 나네요. 이런 경우에 SK고객센터나 뭐 그런데 연락해서 어떻게
조치를 취할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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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가입관련하여
D.W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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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7.23 22:59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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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보통 대리점에선 개통할당시에 신분증 복사를 하는걸로알고있는데....일반 개인사업자 대리점이라면 개통을해도 신분증을 통해 명의확인이 안되면 별도의 마진을 못 받는걸로 되있다고 알고있습니다;; 머 아쉬울거 없으니 기다려보시는게~ 글고 sk고객센터 전화해봤자 그쪽은 개인대리점까지 커버는 못하더라구요...대리점으로 전화해서 알아보시는게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