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길 한걸음 (나이지리아 군수장관겸,치안장관겸,참모장관겸,외무장관겸,참모장겸 육군,해군,공군 총 사령관)
:현재 조국의 IC와 전쟁 수행 능력으로 봐서는 절대적으로 공장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Metternich : 동쪽에 한국이라는 나라가 있지.. 그 나라를 본받아 새마을 운동이라고 했나? 그걸 추진해보는건 어떨까?
천리길 한걸음 : 좋은 생각이십니다. 일단은 시범지역으로 카두나,포트 하거트, 이바단 , 라고스를 중심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천리길 한걸음 : 각하, 좋은 소식입니다. 어느 한 과학자가
찻잔이 마루에 떨어졌을 때의 무늬 속에서 일정한 규칙을 찾으려 마루를 들여보다 보니 사슴이 장대에 올라 해금을 켜고 거북이가 해저유전에서 석유를 마시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오오 이거슨 자기와의 불가침. 서로의 영토의 불가침
천리길 한걸음 : 조국의 전쟁 능력을 위해 훌륭한 병사들을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Metternich : 아직, 멀었다네. 아프리카의 통일은 저 젊은이들의 총부리에서 결정나겠지만 우리는 그 젊은이들이 부족해
세피로스(러시아 대통령) : 벨로루시는 죽었어! 하지만 우리의 마음속에서 살아가!
천리길 한걸음 : 각하, 젊은이들이 슬슬 모였습니다. 이제 우리에게 외교적 마찰을 빚게 만든 니제르에 선전포고를 할 시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Metternich : 전 육군은 니제르 국경선으로. 기갑부대는 적의 핵심지역에 대한 전격전을 명하네.
오오 그거슨 복수
천리길 한걸음 : 세네갈과 니제르가 한통속이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Metternich : 지금 우리의 군인들은 훌륭하다, 그들에게 경고를 주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하군..
오오 그거슨 전격전
오오오
천리길 한걸음 : 각하, 또 좋은 소식입니다. 어느 한 과학자가
찻잔이 마루에 떨어졌을 때의 무늬 속에서 일정한 규칙을 찾으려 마루를 들여보다 보니 사슴이 장대에 올라 해금을 켜고 거북이가 해저유전에서 석유를 마시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Kestrel : 중화에 동화되어라 네팔 인민들이여!
세르비아와 몬테네그로는 서로 분쟁을 거듭하다 결국 몬테네그로가 독립하는 사태가 발생한다.
Metternich : 모로코는 우리와의 우방국에 가까운 존재인데.. 서로 동맹을 맺고 알제리를 공격하는건 어떨까 하네.
천리길 한걸음 : 우리의 목표가 무엇입니까, 각하! 아프리카의 통일, 서구 열강들에게 복수! 이것을 꿈꾸는게 아닙니까!
모로코도 우리의 한낱 주로 전락할것입니다.
나이지리아는 우방국인 모로코에게 선전포고 하였다.
천리길 한걸음: 각하 좋은 소식입니다.
Metternich :무엇인가?
천리길 한걸음 : 호나우딩요가 메시한테 패스하죠. (중략) 무인도. 내가 골을 넣는거야. 그러자 베컴이 갑자기 튀어나오죠. 모두
이렇게 펩시를 마시죠 캬~라며 모로코가 평화 조건으로 땅을 넘기겠다고 합니다.
Metternich : 승낙하고 1주일뒤에 다시 공격하게나,
천리길 한걸음: 알겠습니다.
호나우딩요가 메시한테 패스하죠. (중략) 무인도. 내가 골을 넣는거야. 그러자 베컴이 갑자기 튀어나오죠. 모두
이렇게 펩시를 마시죠 캬~라며 모로코는 합병되었다..
아프리카의 유일하게 좋은점.. 반란군이 없다.
한편 이 청년들은 전쟁을 위해 쓰이는데..
출연진 받아요
첫댓글 저 1편에 출연신청 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1편 올리자마자 얼마 지나지 않아 2편을 올렸거든요.. 그 전에 신청하셧어야 했는데... 3편부터 출현시켜드리겟습니다.
사슴이 장대에 올라 해금을 켜고 거북이가 해저 유전에서 석유를 마시니 궁시렁 -- 하는 과학자로 신청합니다.
어느 한 과학자가 찻잔이 마루에 떨어졌을 때의 무늬 속에서 일정한 규칙을 찾으려 마루를 들여보다 보니 사슴이 장대에 올라 해금을 켜고 거북이가 해저유전에서 석유를 마시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과학자로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아니 이것은 ㅋㅋㅋㅋ
사사미 짊대예 올아셔 햬그믈 혀거를 드로라 얄리얄리 얄랑셩 얄라리얄라
에헷? 흠.....흠?! 뭐로신청하지?! 에라 육군원수정도로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흐..제가 육군,공군,해군 사령관겸 외무,군수,치안,첩보장관에 참모장입니다. ㅋ 이라크 반군 지도자 시켜드릴꼐요
ㅎㄷㄷ @!@
유럽연합관리직만 해주심녀
유럽연합 하는일 없지만 승인
어 mds에 저런 이벤트 없던데
치트겠저..
event 1013는 허경영 치트에 셋트로 포함되어있더군요. 물론 랜덤입니다..
코소보 독립 이벤트도 있나요?
세르비아 몬테네그로가 세르비아랑 몬테네그로로 갈라지더군요..
사소한 태클이지만 얼마 전 벨로루시의 공식 한국어 표기가 벨라루스로 바뀌었습니다.
그렇습니까. 전 벨로루시가 익숙하므로.. 벨로루시로 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