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로 많은 시간을 보낸 후 저는 제 다리를 편안히 쉬게 하기를 원했습니다. 저의 침대에 누웠는데, 거의 즉각적으로 강력한 Vision 을 보았습니다. 이 Vision 속에서 한 흰 비둘기가 천국으로 부터 날아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비둘기는 제 앞으로 곧장 날아 왔습니다. 이 흰 비둘기를 보고 있는데, 비둘기가 전적으로 소멸하는 불의 공으로 터트려졌습니다. 그 불공은 정사각형의 토대 위에 걸려 있는 것 처럼 보였는데, 소멸하는 화염 아래로 토대의 네 모퉁이가 보였습니다. 그 화염은 오렌지와 붉은 색으로 뜨겁게 빛을 발했으며, 더욱 더 밝게 증가되었습니다. 토대의 네 다른 면들에서 마치 초 처럼 불이 녹아내리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는 금빛대를 형성했습니다. 그 대들은 서로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그 대들은 긴 길이로 증가되었습니다. 순수하게 흰 네 비둘기들이 나타나 각각의 금빛대들로 날아 갔습니다. 비둘기들은 부리로 그 금빛대들을 집어 올렸습니다. 그렇게 하는 동안, 불은 그 금빛대로 다시 흘러 내렸습니다. 그리고는 여전히 불타고 있는 불공의 소멸의 불과 함께 불탔습니다. 흰 비둘기들은 부리로 불타는 각각의 금빛대를 물고 네 다른 방향들로 날아 갔습니다. Vision 이 끝났습니다. 해석 최종 추수를 위해 성령의 불과 권능이 강력하게 폭발되려 하며, 지구의 사방으로 운반되고 확산될 것으로 깨달아졌습니다"
그런가하면, 9/8일자로 McKana 는 자신이 본 Vision 을 소개하였는데, 번역해 드립니다.
"저는 앉아 있는 동안 피곤했고 저의 눈을 감았습니다. 거의 5분 정도 쉬었습니다. 10:50PM 의 순간, 저는 전 세계의 많은 곳들에서 떼지진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프리카와 미대륙들 사이에서 많은 지진들이 발생했습니다. 그 많은 수의 지진들을 믿을 수 없었고, 이것은 저로 하여금 소리 치며 뛰쳐 일어나게 만들었습니다. 너무 실제와 같았습니다. 이것들이 오고 있습니다. 저의 초점은 대서양에 모아져 있으나, 오고 있는 지진들은 지구촌 전체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11:22PM 에 저는 "I Shook it like a ball" (내가 공처럼 뒤흔들었느니라)라고 들었습니다. 회개를 계속하시고, 자비를 구하십시요"
이 메시지에서 Mckana 가 음성을 들은 시각은 밤 11시 22분이라고 하였는데,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모로코의 지진이 발생한 시각은 현지 시간으로 밤 11시 11분이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로코 지진이 발생한지 11분만에 그 음성을 들은 셈이며, 그래서 "Shake" (뒤흔들다)의 과거형인 "Shook" (뒤흔들었다)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11 은 심판의 의미로서, 밤 11시 11분은 더블 심판의 의미인 것이고, 11분 후에 음성을 들었음으로 심판이 이어진다는 의미인 것입니다. 그리고 음성을 들은 밤 11시 22분의 22 는 오늘의 9/11일이 911 테러로 부터 22년이 되는 것에 부합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단은 미국시간으로 9/11일이 다 지나 갈 때 까지 지켜보아야 할 것이며, 지나가더라도 곧 지구촌 전역에서 지진의 재앙들이 발생 할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과연 유대민속력으로 새해 첫날인 9/15일-9/16일전에 교회시대가 일단락되면서, 최종 추수를 위한 성령의 불과 권능이 폭발적으로 첫열매 군사들에게 임할지가 최대의 관심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