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래전에 주님으로 부터 September 15(9월 15일)이라고 들었었고, 그동안 지켜보았는데, 3년전인 2020년 9/15일에 역사적인 Abraham Accords(아브라함 평화협정)이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체결되었고, 주님께서 이정표가 되는 사건이니 지켜보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2) 그런데 절묘하게도 금년 2023년의 9/15일이 유대민속력으로 새해 첫날인 Rosh Hashanah 날이 되고, 나팔절이 되며, 나팔절날 나팔을 100번 불게되는데, 100번째 나팔을 마지막 나팔(The Last Trumpet)이라고 부른다는 것입니다.
3) 더욱 절묘하게도 혜성 Nishimura(니쉬무라-서편의 마을 즉 서촌이라는 의미)가 이 때에 맞추어 나타나는데,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9/12일에 지구에 가장 가까이 접근하게 되고, 9/17일에는 태양에 가장 가까이 접근하게 되는 바, 혹시 이 혜성을 동방박사들을 베들레헴으로 인도했던 찬란한 별에 비유 할 수 있지 않을까 라고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고린도전서 15장 51절에 기록된 "마지막 나팔" 에 대하여, 위의 Elizabeth 자매의 견해와 같이, 나팔절날 부는 100번째의 나팔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다른 해석도 있는 것입니다. 일전에 소개해 드렸듯이, Elul월 초하루 부터 속죄절까지 40일의 Teshuvah 를 지키게 되는데, Elul월의 마지막 날만을 제외하고, 매일 나팔을 불게 되며, 속죄절날 마지막 나팔이 불어지게 됩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유대민속력으로 새해 첫날 부터 이스라엘을 다루기 시작하신다면, 교회시대는 그 전에 끝날 수 있고, Elul월에 마지막으로 불어지는 나팔이 교회시대의 마지막 나팔이 될 수도 있는데, 9/13일이 됩니다. 그리고 현재 인류는 유대력으로 희년을 지키고 있는데, 희년은 속죄절날 선포되도록 말씀은 기록하고 있는 만큼, 오는 속죄절(Yom Kippur)인 9/25일에 마지막 나팔이 불어지면서 희년이 끝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 날과 그 시를 우리 인간은 알 수 없으되, 시즌에 들어와 있음은 확실한 만큼,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