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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사나 린다마이어 Sorcerer Lv.12 / Wild Mage | ||||||||||||
HP : 78/78 Surge : 19 Healing Surge per Day : 7 우선권 : 6 스피드 : 6 |
스텟 |
Feat | ||||||||||
St. 11(0) Dex 20(5) Con 13(1) Int 14(2) Wis. 12(1) Cha 20(5) |
Spell Source(Wild Magic - Chaos Power : 데미지에 덱스뎀 +2추가), Toughness, Arcane Spellfury(앳윌 공격에 어택롤 +1), Wild Spellfury. Multiclass(Ranger-헌터스쿼리), Lethal Hunter(쿼리 d8), 웨폰 프로피션시 Armor Proficiency (Leather), Chaos Action(파라곤 피트) | |||||||||||
공격 |
방어 | |||||||||||
Melee + Base Melee Attack : +0 Ranged + Base Ranged Attack : |
AC 26 Fort 19 Refl 25 Will 25 | |||||||||||
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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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robatics(dex) |
13 |
Head |
Neck |
CoD |
Armor |
Snakefang Armor |
Weapon |
Staff of Searing Death | ||||
* Arcana(int) |
15 |
Ring |
Waist |
Sash |
arm |
fe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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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letics(str) |
8 |
그 외 |
Standard adventurer’s kit, 백 오브 홀딩, 665gp | |||||||||
* Bluff(cha) |
18 +1 | |||||||||||
Diplomacy(cha) |
13 +1 | |||||||||||
Dungeoneering (wis) |
9 |
전투스킬 | ||||||||||
Endurance(con) |
9 |
At-Will |
Chaos Bolt |
vs will. 1d10+카리(사이킥) - 10칸 이내 어택롤이 짝수일 경우 두번째 공격이 나간다. vs will. 1d6 +카리(사이킥) - 5칸 이내(세컨드 어택) 어택롤이 짝수일 경우 두번째 공격을 반복할 수 있다. You can attack a creature only once with a single use of this power. | ||||||||
Heal(wis) |
9 | |||||||||||
History(int) |
10 | |||||||||||
Insight(wis) |
9 | |||||||||||
* Intimidate(cha) |
20 | |||||||||||
Nature(wis) |
9 | |||||||||||
* Perception(wis) |
14 | |||||||||||
Religion(int) |
10 |
Storm Walk |
vs Fort. 1d8+카리 (선더) - 10칸 이내. 공격 후 한칸 시프트 | |||||||||
Stealth(dex) |
15 |
Encounter |
Bedeviling Burst |
vs will.(Close burst 3 안의 하나, 혹은 둘) 1d10+카리(사이킥) 공격받은 대상을 당신의 덱스 수정치만큼 밀 수 있다. Wild Magic: 어택 롤이 짝수일 경우 Push 대신 slide 할 수 있다. | ||||||||
Streetwise(cha) |
13 | |||||||||||
Thievery(dex) |
13 | |||||||||||
Spectral Claw |
vs Fort. 1d8+카리(포스) 공격받은 대상은 당신의 다음턴 끝까지 움직일 수 없음. Wild Magic: 어택 롤이 짝수일 경우, 공격받은 적을 당신의 덱스 수정치만큼 미끄러뜨릴 수 있다( - 공격범위는10칸 내) | |||||||||||
Chaos Storm |
vs refl. 2d6+카리(라이트닝). 공격받은 각각의 대상을 텔레포트 시켜 위치를 교환할 수 있음. Wild Magic: You instead teleport each target hit by the attack to any other space within the burst. Crushing Sphere Sorcere | |||||||||||
Tempest Surge |
20칸 이내의 적에게 1d4burst. d4 를 굴려서 나온 수만큼 타겟을 뺄 수도 있음. 3d8 +카리(vs Refl) | |||||||||||
Cloud of Darkness |
(마이너 액션/인카운터) 당신의 다음 턴 끝까지 효과 범위내에 어둠의 구름을 만든다. 이 구름은 조준선(line of sight)을 방해하며, 해당 칸을 완전히 가린다. 그리고 해당범위에서 나올 때까지 그 생명체는 눈멈(blinded)상태가 된다. 당신은 이 효과에 면역이다. | |||||||||||
Daily |
Dazzling Ray |
vs will. 6d6+카리(라디언트) / 실패시 반뎀 - 10칸 내의 하나 어택롤이 짝수가 나왔을 경우 공격받은 적에게 당신의 덱스 수정치만큼 명중에 패널티를 입힌다.(save ends). | ||||||||||
Thunder Leap |
vs Fort. ( Close burst 1) 2d6+카리(선더) 이동속도 + 카리스마 수정치만큼 이동 가능. 기회공격 받지 않음. 그 후 두 번째 공격. vs Fort. Each creature in burst. 2d6 thunder damage, and you push the secondary target 1 square. | |||||||||||
Prime the Fire |
vs Fort. 2d8+카리(불) - 10칸 내 1버스트 공격받은 대상이 당신의 다음 턴 시작 전에 공격을 시도하면 2d8의 화염 데미지 추가. | |||||||||||
사용 언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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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용어, 엘프어, 어비스어(아이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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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tility |
Stretch Spell |
턴이 끝날 때 까지, 덱스 수정치를 장거리 공격 거리에 추가한다. (마이너 액션)(인카운터) | ||||||||||
Swift Escape |
범위공격이나 인접공격을 받을 때, 3칸 텔레포트 가능.(인카운터) 와일드 매직: 2 + 덱스 수정치만큼 텔레포트 가능. | |||||||||||
Narrow Escape |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의 반만 받고, 카리스마 수정치 + 덱스 수정치만큼 텔레포트.(인카운터) | |||||||||||
Torrent of power |
Until the end of the encounter, whenever you roll the highest number on any damage die, roll that die again and add its result to the damage total(인카운터) | |||||||||||
+3 Staff of Searing Death : Critical: +1d6 damage per plus, or +1d8 fire damage per plus if the attack has the fire keyword.
Power (Daily ✦. Fire): Free Action. Use this power when an attack with this staff hits and deals ongoing fire damage. Increase the ongoing damage by 5.
Level 22 or 27: Increase the ongoing damage by 10.(12레벨)
+3 Snakefang Armor :Property: Resist 5 poison.(Refl + 2)
Level 18 or 23: Resist 10 poison.
Level 28: Resist 15 poison.
Power (Daily ✦ Poison): Immediate Reaction. When you take damage from a melee attack, the attacker takes ongoing
poison damage equal to this armor’s poison resist value (save ends). (13레벨)
Healer’s Sash : Property: This sash can have no more than 5 charges at one time and resets to 1 charge after an extended rest.
Power (At-Will): Standard Action. You or an adjacent ally expends a healing surge but does not regain hit points as normal. Instead, add 1 charge to this sash.
Power (Encounter ✦Healing): Immediate Reaction. Use this power when an ally within 5 squares of you takes damage. Expend 1 charge from the belt. The ally regains
hit points as though he or she had spent a healing surge, and regains an extra 1d6 hit points.
Level 21: +2d6 hit points.
+2 Cloak of Distortion : Fortitude, Reflex, and Will - 5칸 이상 떨어진 레인지 공격은 ac+ 5 - 4200gp
Gem of Colloquy : Gain a +1 item bonus to Bluff and Diplomacy checks. Understand and speak 1 additional language, chosen at the time of the gem’s creation.(어비스어) - 520gp
Boots of the Fencing Master : 시프트 할 경우 다음턴 끝까지 AC, Refl 에 방어 + 1 - 2600gp
인카운터 액션 : 시프트 두칸 가능(마이너 액션)
요정 태생 : 드로우의 조상은 페이와일드의 원주민이었다. 태생을 따지는 효과의 대상이 될 때 당신은 요정(fey)으로 취급한다.
명상 : 잠을 자는 대신 드로우는 4시간의 명상으로 6시간의 수면효과를 대신할 수 있다. 명상동안 당신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모두 감지하기 때문에 적의 접근을 비롯해 주변상황을 평소처럼 인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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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ld Magic
You draw your spells from the entropic forces of the Elemental Chaos. Whether tapping into the power of primordial beings or drawing strength directly from that plane, you unleash magic in wild surges.
Chaos Burst: Your first attack roll during each of your turns determines a benefit you gain in that round. If you roll an even number, you gain a +1 bonus to AC until the start of your next turn. If you roll an odd number, you make a saving throw.
Chaos Power: You gain a bonus to the damage rolls of arcane powers equal to your Dexterity modifier.
The bonus increases to your Dexterity modifier + 2 at 11th level and your Dexterity modifier + 4 at 21st level.
Unfettered Power: When you roll a natural 20 on an attack roll for an arcane power, you slide the target 1 square and knock it prone after applying the attack’s other effects.
When you roll a natural 1 on an attack roll for an arcane power, you must push each creature within 5 squares of you 1 square.
Wild Soul: When you finish an extended rest, roll a d10 to determine a damage type.
d10 Damage Type
1 Acid
2 Cold
3 Fire
4 Force
5 Lightning
6 Necrotic
7 Poison
8 Psychic
9 Radiant
10 Thunder
You gain resist 5 to that damage type until the end of your next extended rest. The resistance increases to 10 at 11th level and 15 at 21st level.
While you have resistance to that damage type, your arcane powers ignore any target’s resistance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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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사나는 젠드릭 북서부에 살던 드로우 소서러로, 젠드릭을 탐사하던 도중 자신의 영역을 침범한 수많은 모험가들을 제거, 그들의 시체에서 보물을 수거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작은 부족의 후계자였던 그녀는 어느날 자신의 영역을 지나가는 드래곤 본과 하프엘프(카밀), 그 외 몇몇의 모험가들로 이루어진 파티를 발견하고 기습합니다. 부족의 일원들과 함께 가한 기습이었기에 절대 실패할리 없다 믿었던 그 기습은 드래곤 본 팔라딘의 용맹에 밀려 실패로 돌아가고, 정신을 잃었던 라사나는 포로가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정중하게 자신을 대하는 드래곤 본을 무시하던 그녀는 드래곤 본이 업무를 보러 나간 사이 어린 하프엘프에게 심문을 받습니다. 묘하게 신경이 거슬리는 질문에 짜증이 난 그녀는 하프엘프를 향해 상당히 노골적인 비웃음을 보입니다. 갑자기 입을 다물고 생각에 잠겼던 하프엘프는 갑자기 그녀의 입을 재갈로 막아버리더니, 그녀를 번쩍 들어 자신이 키우던 전갈 우리에 던져버립니다.
백여 마리의 전갈에 둘러싸인 그녀는 경악합니다. 만약 드래곤 본 팔라딘이 조금만 늦게 왔어도 그녀는 죽거나, 그녀의 눈을 향해 독침을 꼿꼿이 세우고 있던 전갈에 의해 실명당했을 겁니다.
경악한 드래곤 본은 그녀를 황급히 전갈 우리에서 꺼내 사과하며 풀어줍니다. 얼이 빠진 채로 돌아가던 그녀는 하프엘프에 대한 분노에 휩싸이고, 기회를 노리다 홀로 떨어진 하프엘프를 기습, 사로잡는데 성공합니다. 그러나 그의 목 뒤에 있는 문신을 전갈로 오인한 그녀는 엄청난 공포가 몰려오는 것을 느끼고 쓰러졌고, 다시 눈을 뜨자 손발을 묶은 밧줄, 입에 재갈이 물린 자신과 백여 마리의 전갈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녀가 깨어난 것을 확인한 하프엘프는 다시 그녀를 들어 전갈 우리에 처박습니다. 그러나 이번엔 왠 야만인 하나가 나타나 그녀를 구해줍니다.(팬저)
간신히 살아나긴 했지만, 그녀는 전갈에 대한 공포에 완전히 사로잡혀 반쯤 정신이 나간 이후였습니다. 드래곤 본 팔라딘은 고심하다 그녀를 돌보기로 다짐했고, 간신히 그녀를 정상으로 되돌리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전갈에 대한 공포는 사라졌으나, 그 공포는 그대로 자신을 전갈우리에 처박았던 하프엘프에 대한 공포로 바뀌어 그녀의 뇌리에 각인되었습니다.
이후, 드래곤 본의 사망과 함께 하프엘프(카밀)와 야만인(팬저)가 젠드릭을 떠나자 그녀는 자유의 몸이 되었으나, 그 사이 그녀의 부족은 더 큰 부족에 의해 합병당하고, 그녀는 제거 대상이 되어버립니다.
결국 버티다 못한 그녀는 코바이어로 건너오게 됩니다.
코바이어에서 생활하는 동안, 그녀의 마음속엔 야심이 자리잡게 됩니다.
그 야심이란, 코바이어에서 강한 세력을 길러 젠드릭을 침공해, 그곳에 자신의 왕국을 세우는 것입니다.
* 카밀에게 배운 변장술과 약간의 마법 덕분에, 라사나는 보통 엘프로 보입니다.
첫댓글 카밀과 맞먹는 공격력을 가진 소서러입니다. 물론 두번씩 때리는 경우가 한정되어 있고 사정거리가 짧다는 단점이 있군요.(...) 하지만 AC 가 아닌 윌이나 Fort 공격이라 더 효율이 좋을지도....
생각해보니 워포지드는 will 이 낮군요.(...)
아 혹시 아케인파워 있으시면 저한테도 좀....
msn 에 있을 때 달라고 하세요.(...)
어, 생각해보니까 이 캐릭터 대책 없다.(...)
근접공격 하면 앳윌파워 공격을 받고, 그렇다고 레인지 공격을 하자니 Cloak of Distortion 가.....
이걸로 전면에 나서서 전력방어만 해도 되겠네요.(...) 일단 올 방어 + 2니 왠만한 공격은 기스도 안날거고, 방어모드 취했지만 적이 근접공격을 시도하면 곧바로 앳윌파워 공격이.....
아 백스보니까 전에 읽었던 생각이 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