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경연혁 및 노선 역사] *승인후 변경 정식처리는 18.11.05 때 한번에 이뤄졌습니다. (암묵승인제) 2014.06.10 : 직행좌석버스 9304번 신설(Dublin 창전택지~샌프란시스코) - 총 33대 (당시 차량진 : 2013년식 NPU Luxury 전문 20대/2012년식 유니시티 전문41석 11대/2013년식 유니시티 전문41석 2대) 2014.11.21 : 수요 안정화에 따른 차량 업그레이드 및 증차 (확실한 증차분 : 2011년식 ADL Enviro500H 준고좌 전중문 5대, 2014년식 ADL Enviro500 준고좌 전문 7대) (추정만 하는 증차분 : 2013년식 유니시티 전문41석 5대) 2016.12.11 : 수요 안정화에 따른 차량진 업그레이드(유니시티 전량 아웃) (대체투입 : ADL Enviro500 2016년식 전문형 준고좌 7대) (대체투입 : 2014년식 NPU Luxury 전문형 11대) 2017.06.17 : Pleasanton 출발 9305번의 신설에 따른 일부 감차 (감차분 : 바로 윗윗줄 14' NPU Luxury 전문형 11대) 2020.04.11. : 13년식 차량 8대 아웃 -> 2016 뉴그랜버드 실크로드(?!) 45석 투입 (8대) 1. Dublin<->Castro Valley(49X City) - MM2X에서 다운로드받으세요~! 2. 샌프란시스코 도시 모식도(Livermore라는 글자는 무시!) BART와의 비교모식도(검은 선이 9304)
1. 운행사 : Astra Transi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MarePlayer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광역(샌프란시스코) 4. 노선번호 : 9304 5. 운행도시 : Livermore, Dublin, Castro Valley, 샌프란시스코 7.철도 연계 West Dublin/Pleasanton역 - 36301 지하 Castro Valley역(이상 BART) - 35301 지하 8. 운임 : 직행좌석버스 기본 요금+거리비례(경기순환버스, M버스와 동일하게 이동거리 30km 초과 시 적용)
(15년도에 비슷한 수준으로 올라 버렸네 ㅋㅋ) 9. 운행시간 : 24시간 운행 (5) 배차 간격 : 9~40분(기점출발기준 05:00~24:05 9~15분, 이외시각 40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 85~100분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총 39대 뉴 프리미엄 유니버스 스페이스 럭셔리 CNG 13년식 12대(이 중 일부는 심야에도 투입) 2016년식 기아자동차 뉴그랜버드 실크로드 디젤(45석) 8대(이 중 일부는 심야에도 투입) 2014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 12.8m 전문형 준고급좌석형(전고 4.15m/1층 29+6석, 2층 51석) 디젤 7대(1층 +6 : 휠체어자리 2곳에 각 3석씩 놓이는 접이식 좌석) 2011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H 12.8m 전중문형 준고급좌석형(전고 4.3m/U51+L31) 디젤(하이브리드) 5대(위 버스의 구형버전입니다.) 2016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 12.8m 전문형 준고급좌석형 디젤 7대(전고 4.15m/1층 29+6석, 2층 51석)(1층 +6 : 휠체어자리 2곳에 각 3석씩 놓이는 접이식 좌석) *모든 차량의 화물칸을 개조해 자전거를 싣고 내리기 편하게 디자인했다...... 참고 : 이 노선의 편도 추정 인가거리는 최소 75km... 전철 잡자고 박리다매...... |
첫댓글 印 (암묵승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