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여행 출발전 안내 [미서부/아시아나 인천공항]
[여행상품] 05월 11일 (토) 상품코드 NWP266OZR 단체번호 51240493 ■출발■[33TOUR] 라스 5성급 2연박(자유가능) / 요세미티국립공원 / 3대캐년 / 3대도시 미서부 8일 [초특급2연박]3대도시(라스/샌프란/LA)_3대캐년(그랜드/자이언/브라이스) 베스트셀러 상품 / http://www.modetour.com/ea843c96177582fb
출발전 필히 확인 바라며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말씀해주세요.
[이용 항공안내] 이용항공은 아시아나항공(OZ) 입니다
6박 8일(기내 1일 숙박)
인천 05월 11일 (토) 20:40 OZ212 출발 - 샌프란시스코 05월 11일 (토) 15:00 도착 (약 10시간 20분 소요)
로스앤젤레스 05월 17일 (금) 12:10 OZ201 출발 - 인천 05월 18일 (토) 17:15 도착 (약 13시간 30분 소요)
[공항미팅안내]
일시 : 2019년 05월 11일 17시 40분
장소 :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출국장 G카운터 옆(7번 출입구 앞) 모두투어 전용테이블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권 수속시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권한으로 여행사의 귀책 사유는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며 원하시는 좌석으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을 미리 인폼드립니다.
** 미팅시간보다 일찍 오시면 원하시는 좌석을 배정받기 훨씬 유리합니다 **
◈단, 아시아나는 웹체크인으로 사전좌석지정이 가능합니다. 미주노선의 경우 TSA 규정으로 인해 출발시각 24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http://flyasiana.com/CW/ko/common/main.do) 고객님이 직접 진행하셔야 하며 항공권 예약번호 또는 티켓번호, 여권정보 등이 필요하니 웹체크인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예약처에 티켓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권된 티켓만 가능하며, 노선별로 웹체크인이 제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필수준비물] 여권, 필기구, 현금 및 현지화페(미국달러), 신용카드(VISA 또는 Master 등 해외사용가능카드), 세면도구(치약.칫솔,면도기,샤워타월,린스,화장품). 알람되는 손목시계, 휴대용 우산 또는 양산, 비상약(소화제,지사제,두통약,감기약,파스, 드시는 지병약 필수), 휴대폰.카메라 충전기(메모리), 비닐봉투(빨래할 옷, 젖은 옷, 잡동사니를 넣기에 편리) 전기 멀티 아답터 또는 110볼트용 돼지코 아답터, 썬글래스, 썬크림도 챙겨주세요.
美 연방 교통부와 FAA에서 갤럭시노트 7의 항공기 기내 반입을 전면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미국 입국시 전항공편에 갤럭시 노트 7의 기내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탑승객 소지는 물론 항공 화물 등 다른 수단으로도 항공기에 실을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고객님들은 갤럭시노트7 환불 또는 교환을 사전에 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시에는 대여폰을 임대하셔야 합니다.
[날씨 및 기상] 날씨는 대체적으로 한국과 비슷합니다. 단, 샌프란시스코와 요세미티 국립공원, 브라이스/자이언 캐년은 미서부의 다른 도시보다 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이 더 낮습니다. 바람을 막아줄 두꺼운 외투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신발은 최대한 편안한 신발로, 실내와 및 슬리퍼 있음 좋습니다. 출발 1일전에 네이버에서 미국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등 ‘지역이름 날씨’ 이렇게 검색하시면 주간 날씨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
♣ 미팅보드 : 모두투어
SFO 공항 미팅 조율 가이드 : 스티브 한 (☎ 1-415-568-7501)
메인 행사 가이드 : 우 정오 (☎ 1-714-494-3315)
♣ 현지 긴급연락처 : 조은투어 (TEL : 213-382-8575)
♣ 현지 행사 차량 : 56인승 대형버스 1대
★ 다른항공으로 도착하는 모두투어 고객님들과 합류하시게 됩니다.
NWP266OZFM 4명 + NWP266KEP 8명 + NWP266KER 2명
NWP266KER 7명 + NCP250OZ14 5명 + NWP266OZR 8명
[현지호텔]
[샌프란시스코] 힐튼 가든 인 팔로 알토 (HILTON GARDEN INN PALO ALTO) (TEL : +1 650-843-0795)
[베이커스필드] 포 포인트 바이 쉐라톤 베이커스필드 (TEL : (661) 325-9700
[라스베이거스] 아리아 리조트 앤 카지노 (TEL : +1 702-590-7111)
[라플린] 하라스 라플린 (TEL : +1-702-298-4600)
[로스앤젤레스] 홀리데이 인 LAX (TEL : 1-310-649-5151)
-출발 2일전에 확정됩니다. 공항에서 나눠드리는 확정일정표 참고해주세요.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 등)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환율 및 환전] 미화 1달러(USD) = 한화 약 1,160원정도 합니다.
현지 경비 및 선택관광등을 염두하여 충분한 금액으로 환전 해가시길 바랍니다.
[불포함 경비] 패키지 상품 이용시 확정일정표에 명기된 불포함사항 확인바랍니다.
-본 상품은 가이드.기사 경비 $110/인당 불포함이며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현지에서 고객의 선택에 따라 선택관광의 참여가 가능하며, 그에 따른 경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미 참여로 인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개인경비, 호텔벨보이 및 안마사팁 등 매너팁. 식사시 제공되는 음료 이외의 음료와 주류는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2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전기.전압] 110V - 120V 사용. 멀티어댑터 또는 돼지코 변환짹 필요합니다.
[시차]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라스베가스 기준 (서부) 우리나라보다 16시간 늦습니다.
[해외 세관규정]
미국 : 궐련(일반담배) 200개비와 시가 100개비, 주류 150ml 이하 / 성인1인기준
미국은 벌금규정이 엄격하여 규정외로 적발시 심한 벌금이 부가되므로 이점 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시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으며 허가된 축산물 및 식물류라 하더라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합니다. 불법으로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발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미국 동식물 검역소의 식품 반입 관련 검색이 강화되어 고기가 들어가는 수프(라면 수프)나 고기가 함유된 가공품 등의 반입이 제한됩니다.
1) 주요 적발 품목: 라면 및 소시지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에게 Penalty부과(최하USD 300)
[공항 출국] 인솔자가 동반하지 않습니다.
미팅카운터에 1분만 가셔서 보험약정서에 서명하시고, 확정일정표,짐텍,여권커버,면세점할인쿠폰,환율우대쿠폰등 필요한거 챙기시고, 미팅카운터에서 안내하는대로 해당항공사 카운터로 이동하여 탑승수속을 진행하세요. 패키지 여행일 경우, 팀별 보딩이며 10인이하는 일반석 줄에 같이 서서 맨앞에분이 일행분들의 여권과 단체비자, 이티켓 등을 함께 제출하시고 좌석지정 받고 짐은 각자 부치시면 됩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하실분 계시면 짐부칠 때 회원번호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짐부치신후 환전 또는 휴대폰 로밍등을 하시고 출국장을 지나 면세점 쇼핑후 탑승구로 이동하여 탑승하시면됩니다. 탑승구번호가 100번 이상일 경우 28번 게이트쪽 지하로 내려가서 전철을 타시고 신규탑승동으로 이동하여 탑승구로 가시고, 그쪽에도 면세점이 있으니 가능한 빠른 이동 부탁드립니다.
[공항이용시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수하물규정] 아시아나(OZ)
무료위탁수하물
무게 : 23kg(50Ibs) 이내 / 크기 : 삼변의 합 158cm 이내 / 허용개수 : 2개
핸드캐리어: 무게
무게 : 10kg(22Ibs) 이내 / 크기 : 삼변의 합 115 cm 이내 / 허용 개수 : 1개
모든 액체류 및 흉기가 될만한 물건은 부치는 가방에 넣어주세요. 스프레이류는 부치는 가방에 1개만 가능하며 소주는 팩소주나 피티병 5개 이내로 담아주시고 혹시 밑반찬 싸가시는분 진공포장 또는 2중으로 단단히 포장해주세요. 귀중품 및 라이터나 배터리는 부치는 가방에 불가하니 소지하는 가방에 넣어가세요..
[출입국 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인천공항 미팅시 작성예시문 드리며 기내에서 나눠주는 현지 세관신고서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 바랍니다, 귀국시 대한민국 세관신고서는 가족당 1장 작성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분 미리 말씀해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현지 도착후] 앞사람들 따라서 입국장으로 이동후 여권 제시후 입국심사를 받습니다. 현지 공항 입국심사시 모두투어 여행 일정표를 보여주시면 심사 진행이 보다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입국심사후 전광판을 확인 (OZ212 INCHON) 해당 짐벨트에서 짐을 찾고 가방파손유무 확인하시고 파손시 해당항공 데스크에서 확인받아서 귀국한 공항에서 조치받으시구요. 녹색라인 세관 통과시 세관신고서 제출후 밖으로 나가시면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미팅보드는 [모두투어]입니다.
◉ 현지가이드 또는 미팅안내에 관한 내용은 공항에서 나눠드린 확정일정표를 참조하세요
◉ 미국 입국시에 필요한 예상 질문이나 답변등 일반적인 사항들 대부분은 여러분들이 알고 있거나 여행사에서 또는 비행기 에서 승무원들이 친절하게 도움을 주지만, 그외에 중요한 알아 두시면 좋은것들,,,
1) 입국 신고서(세관신고서) 작성시
양식은 한국어와 영어, 두가지가 있는데, 될 수 있으면 영어로 된 것을 사용 하시는게 좋습니다. 금지된 특별한 물건을 가져오지 않았다면 대부분 NO 란에 체크 하시면 됩니다.
2) 입국 심사대에서
* 미국 시민이나, 영주권자가 아닌 경우에는 Visitor Line 에 서서 심사대 직원이 부를때 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 심사대 직원을 웃으면서 똑바로 쳐다보아야 하는데, 아침이면 굿모닝 !, 혹은 하이 ! 라든지 간단한 인사를 먼저 건네는게 좋습니다.
* 입국심사 시 2가지만 (여권과 세관신고서 passport & customs declaration form) 만 보여주면 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입국목적: What's the purpose of your visit? 답변: I'm just traveling.
체류기간: How long will you stay (be here)? 답변: For two weeks 또는 For seven days.
체류장소: Where are you going to stay? 답변: I’m staying at a hotel
손가락 지문 = fingerprint / 사진 = take your picture
3) 세관 통과시에
* 이상한 물건을 가져오는 사람처럼 우물쭈물 하지 마시고, 편하게 걸어 나가시면 됩니다.
* 질문하면 대답 하시고, 절대로 그냥 앞에 가는 분이 검사대 쪽으로 간다고 해서 따라가지 마시고, 출구 쪽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 혹시 검사대 쪽으로 가라고 한다고 해도 특별한게 없으면, 그냥 당당하게 검사에 응하면 대부분 그냥 통과 됩니다.
* 김치나 김, 반찬등 그리고 개인 약품들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니 어떤 경우에도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 그리고 현금은 미화 만불이하까지, 설사 만불 이상 이라도 신고 하시면 되고 또 특별하게 돈을 세거나 하지는 않으니 참조 하세요^^
* 눈길을 피하면 의심 받습니다. 죄 지은 것도 없는데, 당당하게 그냥 Hi ! 하고 웃으면서 아는 사람을 만난것 처럼 편하시게 대하면 되는데, 뉴욕, 시카고, 라스베가스, 캘리포니아등 거대한 미국 여행 에서는 항상 웃고, 하이 하고 인사하고, 당당 하시면 언제나 즐거운 여행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고유무: Do you have anything to declare 답변: No I don’t
[여권/비자 관련 정보]
- 여권은 출발일로 부터 반드시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만 합니다.
- 비자 면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미국비자없이 미국에 입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전에 반드시 전자여권을 발급받으셔야 하며, 출발 72시간 전에 미국입국 허가 시스템(ESTA)접속하여 사전 입국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모두투어 대행 신청서 접수완료
-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사유에 의한 입국 거절시 환불되는 금액이 없습니다)
-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이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입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 전자여권+ESTA(전자입국허가서)를 받아 입국하시는 모든 분들은 전자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므로 기내에서 입국신고서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 [전자여권+ESTA] 또는 [전자여권+비자] 로 입국 시 세관신고서는 [가족당 1장]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단, 구여권+비자를 소지하고 입국하실 경우 입국신고서와 세관신고서를 작성하셔야합니다.
- 비자, 여권의 영문명이 다른 경우 미국 입국이 거절되므로 예약 시 여권과 비자 사본을 제출하시고 영문명을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구여권에 비자가 있는 경우 구여권과 신여권을 모두 지참하여 출국하셔야합니다.
[귀국시 대한민국 세관규정] 담배 1보루, 양주 1병, 향수 1병, 총 구입가 물품가액 600달러 미만으로 규정되있으며, 한국으로 귀국시 부치는가방 캐리어내에는 담배2보루 양수2병이상은 절대 넣지 마세요. 담배 많이 사신분은 기내로 핸드캐리어하시고, 양주는 출발편 기내에서 귀국편 예약으로 주문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대한민국 세관신고서: http://cfile247.uf.daum.net/image/24025A485864CB2B268F3E
[기내에서] 지정된 좌석에 앉아주세요. 예: 34B / 앞에서 뒤쪽으로 34열 좌측에서 2번째 B석입니다. 안전벨트를 매주시고 이륙후 안전벨트 해제 싸인등이 켜질때까진 선반을 펴거나 등받이를 뒤로 제치지 말아주세요. 화장실은 안전벨트 싸인등이 꺼졌을 때 가능하며 사용중임(OCCUPIED)-빨간불 / 비어있음(Vacant)-녹색불 등을 보시고 노크는 하지말고 중간에 미시오(PUSH)을 가볍게 밀면 열립니다. 들어가시면 바로 문을 잠궈주셔야 밖에 빨간불이 켜집니다. 용변 보신후에는 벽면에 PUSH라고 써있는곳 터치 또는 누르시면 물이 내려갑니다.
승무원을 호출할시엔 승무원호출버튼을 눌러주시고, 기내서비스시 질서있게 자기 차례를 기다려주세요.
기내에서 나눠주는 해당국가 입출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등은 빠짐없이 작성 바랍니다.
[현지 버스이용시] 투어버스의 앞좌석 1열은 사고났을 때 보험처리가 않되는 자리입니다. 경우에 따라 앞2열까지도 보험처리가 않될수 있으니 절대 앞1열은 앉지 마세요. 가이드에게 물어본 후 2열부터 앉아주시고, 여행시 한번 앉은 좌석이 본인 전용석이 될순 없습니다. 앞쪽열은 몸이 불편하신분이나 경로자분께 양보 해주시고 가급적 여러자리로 번갈아가면 앉아주시길 바랍니다. 차내에서 물은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으므로 본인이 사드셔야합니다. 다만 동남아지역 여행사/가이드 재량으로 무료로 드리는 경우는 있습니다만, 동남아를 제외한 유럽을 비롯한 타 지역 여행 시 생수는 사드시는게 맞습니다.
[현지 호텔에서]
☞ 호텔내 물품 파손시나 분실 또는 카페트나 침구류의 심한 오염시 변상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 바닦에 배수구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샤워서 욕조내 샤워커튼 또는 유리문을 닫아서 밖으로 물이 튀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
☞ 호텔 방문은 밖에서 닫으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키(카드키 및 열쇠)등 분실시 패널티 부가하니 관리에 유의바랍니다. 호텔 체크인시 벨보이(포터) 이용 짐을 방에까지 옮겨줄때는 룸당 1달러 또는 1,000원의 팁을 주시면되고, 아침에 나올 때 방 베게위나 테이블위에 방당 1달러정도 매너팁 놓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 허니문 및 초특급 호텔 이용시: 대부분의 리조트와 호텔들이 체크인시 DEPOSIT(보증금제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100~300불 사이로 리조트별로 상이하며 현금 및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체크아웃 시 별도의 문제가 없는 경우 결재하신 보증금은 현금은 전액 돌려받으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는 20-30일 이내에 자동 승인취소 됩니다.
[간단한 호텔용품] 샴푸: Shampoo(보통 파란색) / 바디젤: Body lotion 또는 Shower Gel(보통 살색) / 면도기: Razor 또는 Shaver / 칫솔: Toothbrush / 치약: Toothpaste / 비누: Soap / 수건: Towel / 변기: 좌변기( Toilet) 소변기(Urinal) / 선풍기: Fan, Electric fan / 에어컨: Air Conditioner / 냉장고: Refrigerator 또는 Mini Bar / 쓰레기통: Wastebasket / 전기 주전자: Electric Kettle / 커피포트: Boiler, Coffeepot / 커피: Coffee / 녹차: Green Tea / 생수: Mineral Water 또는 Spring water / 콜라: Coke / 맥주: Beer / 땅콩: Peanut
[여행시 주의사항]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 등)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미주지역의 표준전압은 110V이므로 변압기를 준비하셔야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나이티드항공, 싱가포르항공 등 다른항공으로 도착하는 모두투어 고객님들과 합류하시게 됩니다.
☞일정표 내에 기재되어있는 관광포인트의 순서는 일정진행순서와 무관합니다.
☞라스베이거스 1일 자유일정 신청 시
★ 조식 , 중식 , 석식 모두 불포함으로 진행됩니다. (자유일정 선택시 30$ 현금 지급해드립니다.)
★ 출발 3일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미주지역특성상 버스 이동시간이 평균 4~5시간입니다 장거리 이동시에는 편한 복장으로 입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현지 날씨, 시간 및 상황에 따라 일정표상의 관광지는 차창관광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 현지 행사사정 상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확정일정은 출발 이틀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진행 시 신청 후 취소가 불가하거나 패널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쇼 티켓 같은 노쇼패널티가 발생됩니다.)
☞안개가 많을 시에는 원활한 관광을 위하여 트윈픽스 대신 소살리토로 관광지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머무르시는 호텔은 시내에서 떨어진 지역에 위치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폭설, 도로결빙, 도로정비 등 기상악화로 인해 요세미티 국립공원 관광이 불가능 할 경우, 헨리코웰 레드우드 주립공원으로 대체관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차량 운영시간 초과(DOT)로 야경투어 또는 쇼 옵션 진행시 기사&차량은 변경되어 진행됩니다.
☞브라이스/자이언 캐년 관광을 위하여 이른 새벽 기상을 하시게 됩니다.
☞그랜드 캐년 경비행기 선택관광은 약 45분 소요되며, 탑승시 여권을 소지하셔야 합니다.
☞그랜드캐년에서 선택관광으로 경비행기 탑승을 하실 경우 고혈압, 심장 질환등 경비행기 탑승에 우려가 있으신 분은 탑승전 꼭 현지가이드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라스베이거스 쇼티켓을 해오시는 경우는 트랜스퍼 비용으로 1인 $30 추가됩니다. (가이드가 판매하는 쇼 옵션에 한함) => 당일 가이드가 판매하는 쇼 티켓/타임에 한하며, 이 외 개별티켓은 이동수단 제공하지 않습니다.
☞로스앤젤레스 공항으로 이동하는 인원에 따라 샌딩 가이드 & 차량은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LA에서 선택관광 소요시간은 4~6시간 정도이며, 선택관광을 진행하지 않을시 자유시간에는 별도로 가이드 및 차량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주지역(미국/캐나다/중남미 등)은 제공받는 서비스에 따라 그에 응당한 팁을 주는 [팁문화]가 관습입니다. 내가 묵었던 호텔방을 정리해주는 룸메이드에게, 내 짐을 대신 들어주는 포터에게, 식당에서 서빙해주는 서버에게 서비스에 대한 응담으로 소정의 팁을 제공해 주신다면 더 나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사유에 의한 입국 거절시 환불되는 금액이 없습니다.
☞항공편의 취소 및 연착 (기상악화나 기체결함 등 항공사문제 및 천재지변)등 으로 정규 비행편을 탑승하지 못해 현지체류 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비용은 여행객 각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관광시 위험한 행동 및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자 본인의 과실에 의한 안전사고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으며 선택관광의 참여 시 반드시 가이드로부터 안전에 대한 주의사항을 안내 받고 현지 기후,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을 고려하여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되는 위험을 간과하고 참여한 선택관광으로 인해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에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자유일정 중 발생된 사건사고의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필히 안전사고에 유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측 국경 통과시 식료품의 반입 규정의 강화로 인해 식료품의 반입(동물성 식품/건어물 등)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패널티 또는 분실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고객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개별 일정에 관련된 것은 출발 전 확인 후에만 가능합니다. 다른 여행자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행의 원활한 실시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때 당사에서 계약체결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인해 추가되는 금액은 손님께서 지불하셔야합니다.
☞여행자 보험은 일정표 상에 명시된 여행기간동안만 적용되며 변경된 귀국일 동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현지사정에 따라 호텔 및 숙박지역이 변경될 수 있으니 이 점 양지바랍니다.
☞ 국가 및 도시별 예상 이동소요시간은 현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정 스케줄로 추후 항공 및 일정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로밍안내] 휴대폰은 자동로밍이므로 현지에서 전원 켜실때 데이터를 허용하시겠냐고 물을때 데이터 로밍하신분들은 /예/ 안하신분들 /아니오/를 선택해서 사용하시고요. 데이터 로밍 안해가신분들은 무료 와이파이 되는곳에서 와이파이 잡아서 사용하시고, 데이터 차단없이 카톡이나 구글등 인터넷 사용시 과도한 요금이 부가됨에 유의바랍니다. 데이터정액제 요금은 1일 10,000원정도 하며 신청은 자기폰에서 114눌러서 신청 또는 공항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전에 신청하신적이 있으면 다시 안하셔도 됩니다.
[모두투어 마일리지 안내] 모두투어 싸이트 www.modetour.com 에서 출발전에 회원가입 후 우측상단 모두멤버스-마이투어마일리지-회원번호/ MT번호 알려주심 투어마일리지 적립해드립니다. 회원 가입시 또는 가입후 회원정보에서 파트너여행사 지정은 홈플러스 보령점 가나세계여행으로 지정해주셔야합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이며, 30,000마일부터 부분 결제 또는 전액 결제 사용 가능합니다. -인센 단독행사는 적립불가
[여행밴드 및 카페]
보다 다양한 여행정보 및 초특가 여행상품은 밴드「여행이야기 티티클럽」http://band.us/@travel 을 클릭,
긴급모객 및 땡처리 상품은 http://gana.tourcabin.kr/good/imm/imm.l.jsp#c=P/////1/ 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행밴드나 여행카페 가입하시어 여행후기 남겨주시는분 중 사은품 및 무료여행의 기회도 드립니다.
본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모두투어 홈플러스 보령점 대표 채희영 010-4840-8901 로 문의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 문의사항 또는 현지에서 부당한 대우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