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사시는 팅커벨 정회원인 빛나라님이 구조요청한 사안입니다.
빛나라님의 남편이 운영하는 회사에 30대 총각 남자 직원이 회사를 출근하지 않아 직원들과 함께 집을 가보니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 그 옆에는 키우던 코카 아이 하나만 며칠 째 밥을 굶은 채 있었습니다.
직원의 장례는 치렀으나 코카가 홀로남아 갈 곳이 없어진 상태에서 너무 안쓰러워 일단 회사로 데리고 왔는데 회사에서 개를 키울 수 있는 상황은 아니고, 보호소에 가면 안락사가 예상되기에 팅커벨에 구조요청을 했습니다.
코카 아이는 7살 추정의 남아로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꼬붕이라고 합니다.
향후 계획은 팅커벨에서 조만간 시보호소 안락사 공고된 아이들을 구조할 계획이어서, 이 아이는 우선 3개월간 부근인 김해 똥강아지공화국에서 돌봐준 후 3개월 후에 입양센터로 데려올 예정입니다.
이 아이의 구조에 대한 정회원님들의 동의를 요청합니다.
■ 구조요청자 책임분담
. 구조책임분담금 50만원
■ 팅커벨 책임분담
. 3개월간 임시로 지낼 쉼터 주선.
. 3개월 후 입양센터에 입소. 돌보며 입양추진.
■ 구조 동의 정회원 책임분담 사항 :
. 구조동의 정회원 정족수는 50명 이상입니다.
. 동의분담금 : 정성껏. 1만원 +@
. 동의금 입금계좌 : SC은행 402-20-039646 사단법인 팅커벨 프로젝트
. 구조동의금 입금 마감 : 2023년 8월 6일 (입금시 예금주-자신전화번호 뒷번호. 예. 황동열0000)
. 구조동의금 입금이 완료되야 최종적으로 동의 마무리 됩니다.
■ 동의금 후원하시고 연말 정산에 필요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 폼을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forms.gle/axKqWX8e1eJdwa2CA
꼬붕이, 코카스파니엘. 7세. 남아. 성격이 순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편.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