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가을이네요~2022년 저희 청주농원 묘목을 소개해볼까해요~~
복숭아묘목-
천도복숭아 -6월중순~말 수확하는 품종으로 털이 없으며 당도가높고 달콤살콤한 맛이 납니다.
백도복숭아
-원백도(7월초에 수확하는 조생종 품종으로 큰편이며 당도가 높고 약간 무른편입니다.
-올유명(7월중순 수확하는 품종으로 젊은층에서 좋아하는 아삭이며 단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어 맛이 좋습니다.
- 마도카(7월말에서 8월초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육질이 쉽게 무르지 않고 큰편이며 향이 좋고 당도도 높습니다.
-대옥계(8월초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대과종이며 당도가 높아 인기가 높습니다.
-천중도(8월중순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대과종이며 맛이 부드럽고 향이 좋습니다.
-아부백도(8월중순에 수확하는 아삭이 품종으로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 아삭한 식감이 납니다.
-유명(8월말에 수확하는 만생종으로 대과종이며 보구력이 좋습니다.
황도복숭아
-조생황도(7월초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쫀득하면서 말랑한 식감이 납니다.
-골드킹황도(7월말에서 8월초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대과종이며 쉽게 무르지 않고 향이 좋고 당도가 높습니다.
-중생황도(8월중순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 과즙이 많습니다.
-장호원황도(9월초~중순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보구력 저장력이 이 좋고 신미가 적어 맛이 좋습니다.
자두묘목
대석-6월말에서 7월초에 수확하는 조생종품종으로 맛이 좋고 과육이 단단합니다.
호무샤-7월중순~말에 수확하는 중생종품종으로 향이 좋고 맛이 뛰어납니다.
왕자두-8월초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단맛이 강하고 보구력이 좋습니다.
추희-9월초~중순에 수확하는 만생종품종으로 대과종이며 과육이 단단하고 맛이 좋습니다.
서양자두-8월말~10월초에 생산되고 당도가높고 단단하여 저장성이 좋고 말려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매실묘목
홍매실-6월하순경에 생산되는 품종으로 향이 좋고 추위에 강합니다.
청매실-6월하순경에 생산되며 수확량이 많고 배탈이나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왕대추묘목-열매가 크고 생과일로 유통되고 있으며 저장성이 좋고 병충해에도 강해 재배하기 가 수월합니다.
감나무묘목
대봉-홍시용으로 사용되며 일반가정에서 키우기 좋습니다.
둥시-곶감으로 많이 사용되며 추위에 강합니다.
차량단감-저장성이 뛰어나며 맛이 우수하고 추위에 강합니다.
배나무묘목
신고-10월초에 수확하는 대과종품종으로 가장많이 재배되며 저장성이 우수합니다.
화산-9월말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수분수로 이용되고 당도가 높습니다.
체리묘목
라핀-6월말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자가수정이 가능하며 가정에서 쉽게 재배할수 있고 생산량이 좋으며 당도가 높습니다.
블랙골드-6월말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자가결실이 가능하며 검붉은색 과일로 당도가 높습니다.
앵두묘목-자가결실이 가능하며 흰꽃이 아름다워 관상용으로도 많이 심습니다.
포도묘목
샤인머스켓-9월초에 수확하는 품종으로 씨가 없어 껍질체 먹을수 있고 당도가 뛰어 나며 단단합니다.
캠벨-병충해에 강하며 당도가 높습니다.
보리수묘목-추위에 강하며 키우기가 수월고 호흡기 질환 심혈관질환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모과묘목-10월말에 열매를 수확할수 있으며 피로회복 기침에도 좋고 독특한나무껍질 때 문에 관상용으로도 인기가많고 병충해나 추위에 강합니다.
오이도묘목-3월 4월에 분홍겹으로 피며 관상용으로 많이 이용됩니다.
벚나무묘목
왕벚나무-가장많이 식재되는 품종으로 4월~5월 꽃을 볼수 있습니다.
겹벚나무-흰색과 분홍색으로 겹꽃이 피며 다른 벚나무에 비해 꽃을 늦게핍니다.
목백일홍묘목-매끄러운 껍질과 화려한 꽃이 백일동안 꽃이 피고 정원수로 많이 이용됩니다.
화이트핑크셀렉스묘목-흰색 초록색 분홍색 색상조화로 특유에 미를 보여주며 정원수로 인기가 높습니다.
문의사항이나 필요하신 묘목있으시면 언제든 010-5022-3828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