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습니다.
아직 10일정도는 더 뜨겁다고 하는데요~
밤낮으로 에어컨 없이는 생활이 힘들정도 입니다. 더우니까 에어컨 선풍기 돌리고, 그 열기로 밖에는 더 더워지고, 지구는 뜨거워지고,..
이건 뭐...나쁨에 더나쁨으로 돌려막기 하는 수준입니다.
그걸 알면서도 에어컨 없이는 정말 힘든 나날들입니다.
35도 38도...예전과 온도는 비슷합니다. 습한 기운이 우리를 더 덥게 하는데요""
참을만할때는 에어컨 보다는 선풍기로 제스스로 노력해 봅니다.
이 뜨거움은 며칠이면 끝이 납니다. 끝이 나면,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올테지요~
그선선함의 상상으로 조금의 시원함과 쓸쓸함이 벌써 가슴에 옵니다.
최근 만나지는 고객님들은 정말이지 너무 편안합니다.
물론 오시는 고객마다 모든 거래가 완성 되는것은 아니지만, 중고차임을 감안한다면,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차량을 만들어 놓고 판매를 하기에, 차량을 보러 방문을 주시면 거의 불편함 없이 거래를 해주십니다~
거래를 해주심에 편안한것이 아니라, 그 과정속에 물론 중고차는 못믿어!!날을 새우고 도전적인 분들도 계시긴 한데, 대부분의 분들은 이런 저런 대화속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실마리를 찾고, 조금씩의 양보로 진행이 되고요. 그 이후엔 같은 시대에 삶으로 대화를 나누다보면, 대부분 비슷한 삶을 살며 동질감을 느끼게 됩니다.
해서, 최근 많은 고객분들이 만나졌는데, 하나 같이 좋은 분들만 만나지고 대화가 되고, 서로를 응원하게 됨이 너무나도 일속에서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오늘 오신 고객님께서도 전날 착한중고차 광고를 보시고 오셨는데요.
착한중고차가 매입해온 차량중 착한중고차가 권해드린 제네시스BH차량 7만KM의 완전무사고 차량을 구입하게 되셨습니다.
년식은 있지만, 차량이 너무 좋아 기분좋게 자신있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만족감에 흔쾌히 구입을 결정주시고, 그후 이런 저런 야기를 나누면서 좋은 시간을 나눌수 있어 좋았습니다.
착한중고차와 거래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잔고장도 잔사고도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삶속에서 승리하시고, 하시는일도 더더욱 잘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