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3대 항공사는 지난해 400억 달러 이상의 막대한 손실을 '겨울'로 완전히 옮긴다.
http://cn.ntdtv.com/gb/2022/03/31/a103388152.html
중국 3대 항공사는 지난해 400억 달러 이상의 막대한 손실을 '겨울'로 완전히 옮긴다.
2022년 3월 30일, 중국의 3대 항공 산업은 연간 보고서를 발표하여 이들 항공사가 작년에 큰 손실을 입었음을 보여줍니다. 사진은 2004년 11월 25일 광저우 교외 바이윈 국제공항에서 중국동방항공 여객기. (게티 이미지를 통한 MIKE CLARKE/AFP)
베이징 시간: 2022-03-31 05:12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프린트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NTD, 베이징 시간, 2022년 3월 31일] 중국 동방항공의 전염병과 재난 이 중국의 항공 산업을 암울하게 만들었다. 최신 뉴스에 따르면 중국의 3대 항공사 인 에어차이나,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의 연례 보고서 에 따르면 2021년에는 3대 항공사의 총 손실액 이 409억 5700만 위안(RMB, 아래 동일) 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
3월 30일 저녁, 중국국제항공, 중국남방 항공 , 중국동방항공이 연이어 연례 보고서를 발표 했습니다.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동방항공의 2021년 순손실 은 122억14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3억8000만 위안 증가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위안화.
중국남방항공은 2021년 영업이익에서 121억3000만 위안의 순손실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 108억4200만 위안의 손실을 기록할 전망이다.
Air China는 2021년 영업 이익에서 166억 4000만 위안의 순 손실을 실현할 것입니다.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Shandong Airlines B는 2021년에 18억 1400만 위안의 순이익을 잃을 것입니다. 2021년 말 현재 Shandong Airlines의 순자산은 B는 마이너스 9억 1800만 위안이 됩니다.
'증권일보'는 2021년 3대 항공사가 수백억 달러의 적자를 내고, 그 손실액이 전년 동기 대비 늘어날 것이라고 보도했다. 전체적으로 3대 항공사는 총 409억5700만 위안의 손실을 입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지역집합과 다지점 확산 등 가혹하고 복잡한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국제노선이 제한될 뿐만 아니라 국내 여객시장의 교통량도 크게 변동하고 있어 선도 항공사들의 개선이 어려운 상황이다. 그들의 운영 효율성. 유가 상승과 환율 변동으로 인해 중국 항공사의 운영이 어렵습니다.
이때 중국동방항공이 3월 21일 추락해 탑승자 132명이 숨졌다.
사고 후 업계 관계자는 "전염병이 민간항공 산업의 모든 것을 바꿔놓았다. 민간항공 산업 전체가 2년 동안 불황에 빠졌다. 조종사 수입은 10~40% 감소했고 승무원은 급여도 삭감했습니다.전반적인 손실이 너무 큽니다.작년에 일부 3대 항공사 중 하나인 파일럿 판매는 몇억 위안을 회수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즉, 인벤토리를 판매한 파일럿, 말 그대로 당신 나가서 유연하게 일하고, 지금 항공산업은 끔찍하지만 대중은 그걸 몰라요.”
또한, 며칠 전 허난성 신양시 비상관리국은 국무원 안전위원회실과 비상관리부 공동 공고를 통해 대형 국영항공사를 전면적으로 전면 금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수정했습니다.
(리포터 Li Jinfeng/담당 편집자: Li Qu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