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자유 민주 주의 대한민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일한만큼 노력한 만큼 보상받는 국가에서 살고 있죠.
부자가 대려면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를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려고 열심히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부자가 되어서 무엇을 하고 싶은 걸까요? 사고 싶은 것 하고싶은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일까요? 우리가 행복해지기 위해서일까요.?
😀부자의 기준
자산100억 원 이상이며 소득은 월 4000만 원 이상인 사람이 부자라고 쓰여 있습니다. 참으로 애매한 수치입니다. 자산이 99억이 있다. 있으면 부자가 아닐 수 있다는 겁니다.
그도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자산99억을 가지고 있으면 부자라고 여겨지죠 부의 기준은 개인마다 다르다는 뻔한결론에도달할수있죠 당신의 부자의 기준은 도대체 얼마인지 정확하게 설명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정한 부자는 시간과 돈이많아서 하고 싶은것을할 수 있게 만들죠. 돈이 많은데 대신 시간이 없거나 돈을 함께 나누지 않는 사람은 부을 갖춘 사람이 아닙니다.
단순히 돈이 많은 사람일 뿐이죠. 이 말은 월 삼백만원을 버는 직장인도 부를 갖출을 수 있다라는 말임니다 자신의 소득에 만족하며 가진 것을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마음껏 보내는 사람은 진정한 부를 갖춘 사람이라 할 수 있죠.
저도 온전히 가진 것들과 시간을 온전히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껏 나누고 사는 부자가 되기 위해 우리 독자분들과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 모두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부자 의 의미
아쉽게도 진정한 부자의 의미는 돈이라는 개념보다 시간과 나눔의 개념에 더 무게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진정한 부자는 시간과 돈이 많아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게 만들지 만들죠. 돈이 많은대신 시간이 없구나 함께 나누지 않는 사람은 부를 가춘 사람이 아닙니다.
단순히 돈이 많은 사람일 뿐이죠? 이 말은 월 300만원을 버는직장인도 부를 갖출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자신의 소득세 만족 하고 가진 것을주변사람들에게 함께 나누며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마음껏 보내는 사람은 진정한 부를 갖춘 사람이라 할 수 있죠.
저도 언젠가는 가진건들과 시간을 온전히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껏 나누고. 쓰는 부자가 대기위에 독자분들과 함께 나갈 우리 모두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첫댓글 진정한 부자란 그 가진 액수에 관계없이 내 소득에 만족하고 이웃과 나눔을 하는 사람이라고요 허나 사람의 욕심은 그렇지가 못해 탈이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욕심부리면 부자 못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