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어떻게 든 PC와 태블릿에서 삼성을 겨우 이길 뿐이다.
미국 고객 만족 지수 (ACSI)는 미국에서의 연간 PC에 대한 연구와 태블릿 만족시킬 것. 애플은 방금 삼성을 제치고 iPad와 Mac을 사용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다시 한 번 가장 높은 PC 및 태블릿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Apple이 자주 공유하는 고객 만족도 점수와 비교할 때이 점수는 현저히 낮습니다.
PC 및 태블릿 시장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78/100에 도달 한 ACSI 보고서에 따라 미국에서 고객 만족도가 전반적으로 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전체적인 만족도는 데스크톱이 80 개로 가장 높았고 태블릿이 78 개로 그 다음으로 노트북이 77 개로 뒤처졌습니다.
애플이와 연구에 가장 높은 만족을위한 제목을 보유 할 수있는 동안 아이 패드와 맥 , 그것은 한 올해 잃게 점을 82/100 삼성 단지 (81)의 전체 점수와 넥타이를 놓친의 전체 점수에서 오는 / 100. 이것은 또한 아이폰이 82 점으로 1 위를 차지한 스마트 폰에 대한 ACSI의 봄 연구를 반영 합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Apple이 자사 제품에 대해 90 년대의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선전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 가치에 대해 ACSI의 연구는 역사적으로 iPad와 Mac이 80 년대에 평가되었습니다. 2013 년은 같은 연구에서 지난 10 년간 87/100으로 Apple이 얻은 최고 점수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에 ACSI는 애플과 삼성이 수년 동안 디자인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받은 반면 삼성이 가치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면서 수년간 연구에서 얼마나 가까운 순위를 차지했는지에 주목했습니다.
애플과 삼성 모두 지난 5 년 동안 높고 안정적인 고객 만족도를 보여 왔습니다.이 기간 중 1 년을 제외하고는 1 점 차이로 나뉩니다. Apple은 전체 고객 경험에서 계속해서이 분야를 능가하고 있으며 디자인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삼성은 가치면에서 빛을 발하며 모든 PC 제조업체 중 동급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애플은 6 월 분기 에 맥 매출이 20 %, 아이 패드 매출이 30 % 증가한 매우 인상적인 분기 를 기록했다. 이 ACSI PC 연구는 2019 년 7 월부터 2020 년 6 월까지 진행되었으므로, 최근 iPad 및 Mac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내년 ACSI 연구에서 Apple 만족도 등급이 90 년대로 올라갈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아마존 은 지난해 3 위를 차지했지만 이번에는 78/100으로 에이서와 순위를 공유하고있다. Asus, Dell, HP 등을 포함한 나머지 분야는 모두 75-77 범위에 속했습니다.
다음은 ACSI가 PC 및 태블릿 만족도를 평가 한 카테고리입니다.